view

톡커들의 선택진이랑 디오 관계는 아직도 의문임

ㅇㅇ (판) 2020.11.25 21:18 조회148,046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진짜 궁금함ㅜㅜ


581
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엠넷채널]
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6 05:30
추천
4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수 인맥 최고의 미스터리 윤두준 진 투탑임ㅋㅋㅋㅋㅋㅋ 아무도 몰라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5 21:27
추천
29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마 진이 연영과 나와서 그쪽 지인들 연결되서 친해진듯 유승호랑도 친하대잖아 배우쪽 인맥들 연결되있어서 그럴꺼야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5 21:19
추천
24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나 팬인데 저거 처음 봐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7 00:0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평화롭다.. 마치 세훈 지민 같은 옷 입었다는 글처럼.. 행덕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3: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오늘 첨알았어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2:58
추천
1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격 비슷할듯..답답한..그런 성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2: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 사람들끼리 친분 있는거 좋아 ㅎㅎ 사진도 올려주고 알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1:0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6 20: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연예인들 특히 아이돌은 사람들이 몰라서 그렇지 의외인 친분 엄청 많을거같음 판이 좁으니까 만나기도 쉽고 서로서로 연결시켜줄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0: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방탄최애멤이랑 엑소최애멤 조합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9: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가 중헌디 난 이 둘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9:0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도경수가 배우들이랑은 많이 친한 건 알았어도 아이돌 친목은 백석고 동창 임현식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진짜 알모경.....낯은 많이 가리나 주변에 사람은 엄청 많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8:46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끼리끼리는 이런말에 쓰는거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8:17
추천
1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은 강성훈이랑 친하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8: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ㅜ야 처음 알았어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7:2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긴애들끼리 친목하는거 개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6: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6: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ㅔㅇ엥엥ㅇ 뭐야 지금 첨ㅎ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5: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팬 아닌데 뭔가 성격이 의외다ㅋㅋ나는 진이 낯 안가리고 디오가 낯 가리는거 심한줄 알았는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15: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저번에 누가 썼던 것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