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지금 일생일대의 고민중

ㅇㅇ (판) 2020.11.25 23:55 조회38,334
톡톡 10대 이야기 19


지른다 vs 만다
52
16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개ㅆ췡럼아] [댓글시바] [오지마] [댓글못달아] [나큰일났다] [나한심하니] [6일]
8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6 09:04
추천
6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덕션은 앞으로 쭉 이어질 디자인인가... 최신기술로 하나의 렌즈로 통합이나 크기를 줄일 순 없나 진짜 괴랄하네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6 11:11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이리 돈많은 애들이 많냐.. 나만 폰 한번 사면 고장나거나 맛갈 때까지 씀? 우리집 어려운 편 전혀 아님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6 02:40
추천
34
반대
10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Xs사 제발 Xs가 제일 이쁨
답글 3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8 06: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xs 지금 사는 거 오바임? 난 카메라 색감이 젤 중요해서 12 존버탔다가 ㅈㄴ 실망해서 xs 사려던건데.. 사지 말라는 말이 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19: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폰 12프로 카메라 어때? 괜찮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찍는 거 좋아하는데 11프로맥스랑 12시리즈랑 차이 많이 나려나 12프로맥스 빼구,,
답글 1 답글쓰기
ㅁㅁ 2020.11.26 2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색상만 보러 일렉트로마트 구경 갔다가 블루 512기가 방금 들어왔다 그래서 데려옴 ㅎㅎㅎㅎㅎ ㅠㅠ 산지 삼주정도 된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3: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2프로 골드 진짜 젤 예뻐 실물 갑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덕션 별로니 뭐니 하는 애들 특 : 공짜로 주면 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프로 사 11프로 100만원대임 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히 인덕션 나는 아무리 봐도 예쁜지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3: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얘들아 안예쁘면 안예쁘고 마는거지 왤케 극혐하면서 욕까지 함 ..? 11프로맥스 스그쓰는데 난 ㅈㄴ만족중이야 .. 그냥 디쟌별로면 안쓰면 되는데 죽을듯이 욕하냐 .. 쓰는사람들 ㅈㄴ 많은디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3: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인덕션 다자인 괜찮음 ㅋㅋㅋ? 첨엔 별로였는데 보다보니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3:0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파이트 vs 퍼시픽블루 사실 내 고민임..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6 23: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파이트사 진짜 존예 고급스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ㅈㄴ 부럽다 나는 한폰 3년 넘게 쓰고있어 근데 이겅 ㅅㅂ 고등학교 졸업할때까지 쓰래 5년 쓰란 얘기잖아 진짜 바꿔달라고 말하기도 눈치 보이고 ㅈㄴ 힘들다... 나도 최신형 쓰고싶어 바꿔주기 싫어서 약정 남았다고 구라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폰 2년마다 턱턱 바꾸는 애들 부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핸드폰 보급형 쓰는 애들 없냐 아이패드 아이폰 새걸로 쉽게쉽게 사는 애들 보면 너무 부럽다 시중에 나온거중에 제일 싼거만 골라 쓴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2:5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플 이 새끼들 ㅈㄴ 정이 안가는게 환경 운운하면서 충전기 뺀거 ㅋㅋㅋㅋㅋ 그렇게 환경 소중히 여기면 라이트닝이나 타입c로 바꾸든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에 나보다 옛날폰 쓰는사람 없을듯 나 삼성 s4 얔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