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연락언제오는지알려줌.

3년전글 (판) 2020.11.26 00:07 조회47,915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지금 기분어때?
죽을만큼 힘들지?
그 사람 카톡프사 sns하루종일 염탐하고
카톡프사에 조금이라도 의미심장한 글귀하나
올라오면 날 향한 마음일까싶고
sns에 올라온 사진에 여자없으면
또 너무 다행스럽지?
혹시나 또 아무것도 올라오지 않으면
이사람도 나만큼 힘들어서 날생각해서
아무것도 안올리는거같고 그렇지?

그런데
너무 아쉽게도
정말 너혼자 착각하고있는거야
너가 지금 이렇게 힘드니까
그사람도 내생각 하면서 조금이라도 힘들겠지?
나만큼는 아니더라도 조금은 내생각 하겠지?
정말 착각하지마
그 애는 너 !! 정말 조금도 생각안해!!
왠지알아?
그애는 너가 정말 진심으로 "지금은"필요없거든?
정말 너가없어 너무 홀가분하거든?
연말이라 술자리가 엄청많아
술 먹고 술 기운에 너한테 연락할거같아?
절대 !네버!아니야
너 생각도 안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이 술 자리가 너무즐겁고
시시때때로 보고안해도되는 이 술 자리가
너무 편하고 좋아
술좀 오르면 주위에 이쁜여자없나 둘러보게되고
새벽 5시6시까지 아무소득없이 끝나는
술자리가되면 그길로 그냥 뻗어버리는거야
정말 기대하지마
언젠가는 연락오겠지
그 언젠가가 언젠지알아?
정말 너가 이제는 그사람 없이도 잘살고있을때야
왜냐면 그쯤되면 니가 사랑했던 그아이도 사람인지라
널 한번 떠보고싶거든?
왜냐면 지가 심적으로 외롭기도하고
몸적으로도 아쉽기도하기때문이야
헤다판에서 흔히말하는
후폭풍 지대로와서 정말 반성하고 후회해서
연락하는놈들은 열에 한둘일꺼야
이런 어설픈 재회는
백프로 다시 이별하지
아니라고할수있어?
대부분 똑같은 패턴으로 헤어질꺼야
아니 더 밑바닥까지보고 헤어질꺼야

나는 이제 30대지만
정말 이제껏 남자 사귀면
분명 처음에는 나좋다고 쫓아다니던남자였는데
어느순간보면 난 항상 을이더라
그사람만보고 그사람만생각하고
내 자신 내마음은 어떻게되든 상관없이
항상 그사람 기준이였고
혹시라도 그사람이 이별을 말하면
다 내탓으로 돌렸어
내가 아무리 잘했더라도
내가 이사람한테 조금이라도 못했던부분을
찾게되더라
그렇게 항상 매달렸어
없는 잘못을 만들어서라도 잘못했다빌었어
그게 나였고 그 반대편에 그사람이 있었어
정말 나만 잘하고 나혼자만 노력하고
나혼자 더 사랑해주면 그사람이 알아줄거같지?
정말 아니야
이런 마음이 드는건
내가 그만큼 그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이고
이런 내 마음을 그 사람이 모르는 이유는
그 만큼 그사람은 널 사랑하지 않았기 때문이야
정말 슬프지만 이게 진실이고 현실이야
모든 슬픈노래 가사가 내 얘기같고
기가막히게도 어딜가도 그 사람과의 추억이있어
그걸 못놓고 이렇게 아파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도
그 사람은 니 생각 1만큼도 없어
너만 아프고 너만 슬픈거야
괜히 쓸때없는 의미부여로
기다리고 아파하지마
너가 아파해온만큼에 천분에 일이라도
진심으로 그사람이 알게되면
그때 널 다시 찾을꺼야
너가 정말 무서운게 뭔지알아?
너가 정말 이대로 그사람을 잊을까봐
정말 나만 놓으면 끝인 이 기다림을
그사람도 영영 놓을까봐
그게 무섭고 두렵지?
그치만 정말 너가 놓든 안놓든
너가 무슨짓을 해도
지금은 때가아니야
그건 훗날 니가사랑했던 그 사람의 몫이야
그게 아마 그사람에게 벌이될꺼야
그러니
지금 죽을만큼 힘들어도 어쩔수없어 참아
넌 한없이 사랑했고
그 결과가 지금 이렇게 너혼자만에 아픔이라할지라도
어쩔수없는거야
이또한 지나갈꺼야
정말 지금은 그냥 아파해
울고싶으면 울어
실컷울고
거울속 너를봐
넌 충분히 이쁘고 누구한테든 사랑받을꺼야
정말이야
힘내라는말은 안할께
내가 이별하고 힘들때 제일 듣기싫었던말이
힘내라 였거든ㅎㅎ
너가 충분히 아파하고 시간이 지나
그 상처가 좀 아물어있을쯤
그때는 니 옆에 답이있을꺼야
너가 기다렸던 사람이든
새로운 사람이든!

ps.
아무리 힘들어도 밥은 굶지마
너가 물도 못먹을만큼 힘든 이시간에
그사람은 김치찌개먹을지 된장찌개먹을지
고민하고있을걸?
넌 고기반찬먹어!!
232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6 10:37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가 미련이 남는 이유는 솔직히 아까워서그래 그동안 너네가 퍼준게 아깝고 상대보다 더 잘난상대가 없어서 놓치기 아까워서 그래 이게 팩트야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ㅈ 2020.11.26 14:14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진짜 너무 잘 지낼때 연락오더라 ㅋㅋㅋㅋ 물론 안올놈은 죽을때까지 안오는데 안와도 상관은 없음.. 오히려 연락오면 기분만 잡치지 혹여 연락와도 다시 받아주진 않았음 좋겠어. 나 힘든거 혼자 다 이겨냈고 이제 다시 즐겁게 살고있는데 거기에 지가 뭔 노력을 했다고 잘지내?따위의 몇마디로 다시 끼어들려구 해 ㅎㅎ 얘가 내가 생각났구나, 나를 다시 만나고싶구나 이런 꿈같은 생각으로 받아들이지 말고 이새끼는 노력한거 하나없이 숟가락만 올리려고 하네 이렇게 해석해야해. 도저히 머리론 아는데 마음으로 안되서 다시 재회하더라도 그때처럼 을이 되진 않고 좀더 똑똑하게 재회했음 좋겠다. 남자가 됐건 여자가 됐건, 이기적인 사람한테 휘둘리지 않는게 제일 중요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6 02:06
추천
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놈의 연락 ㅅㅂ 항상 내가 전여친보다 어리고 예쁜 새 여친 사귀고 인스타에 사진 올리면 뭐해...?하고 디엠오더라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잊을만하면 오는게 연락임 이건 진리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ㅊㄱㅍ 2021.01.25 09: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책갈피 2020.12.25 19: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로되는 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2 0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1 1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2020.12.14 21: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대랑 헤어지기로 다짐하고 가장 두려웠던건, 과연 이 사람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까하는 의문.. 하지만 나는 늘 이별을 겪을 때 마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났었고, 이번의 이별 역시 또 더 좋은 사람을 데려와줄 것이라 믿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23: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책갈피 해놓고 힘들때 봐야겠다 진짜 띵언이네 삭제하지 말아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4: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띵언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0: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힘들때는 아무연락 없다가 바쁘게 잘 지낼때, 이제 니가 없어도 아무 상관없을때 오는거 진짜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주보러올게 ㄱㅅ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11.27 16: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13: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전 싹 지운줄알았던 사진보고 연락해볼까 생각이들었는데 마음 다시잡아볼게요 5년정도만났고 헤어지고 1년후 다시만났었다가 환승당했는데ㅋㅋㅋ1년후 동생이 형좀만나주면안되냐면서 너무힘들어한다면서 연락왔었는데 정중하게 거절했었어요 저 잘한거죠?
답글 1 답글쓰기
oo 2020.11.27 13:3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제 남자친구가 싸우는게 지친다고 그만하자고 했는데 나도 싸우는게 지치고 힘들었는데 남자친구는 놓고 싶어하고 나는 붙잡고 있었다는게 참 바보같았어요. 이틀동안 정말 힘들었는데 자책도 많이하고 근데 다시생각해보니 잘 헤어진것같아요 이글로 위로받고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7 0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위로되서 울었어..쓰니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7 00:0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닌데 일반화 시키지마 연락 안올사람은 절대안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11.26 2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보면서 너무너무 나가고 공감되서 눈물 흘리면서 읽었어요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3: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감되는게 100%맞는데....알고있는데.. 너무 보고싶어여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6 2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년전 일이지만 지금도 생각나는게 현 남자친구랑 사귄지 2년만에 연락온거. 본인이 먼저 차서 연락올거라는거 0.1g도 생각안했던 사람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6 2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저저번주에 헤어졌어요. 글 지우지 말아주세요 두고두고 보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6 2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