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빅히트가 생각하는 방탄소년단 그래미 노미 이유

ㅇㅇ (판) 2020.11.26 09:13 조회20,71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그래미 노미네이션' 기념 브이앱 했던


방탄소년단











 




뒤에 붙어 있던 포스터 문구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즈 베스트 탑 듀오 / 그룹 퍼포먼스

노미네이트 된 이유


귀.여.워.서


(진지함 궁서체임)











 





그러하다



















 인종, 사람, 언어를 넘어서 방탄을 좋아하는 이유에는

많은 요소들이 있을텐데


아마 가장 큰 이유는













 




귀.여.워.서













 




큐티. 섹시. 러블리

(도장 꽝꽝)












 

 

 





인터내셔널팝케이센세이션썬샤인레인보우트레디셔널트랜스퍼USB허브쉬림프

마운틴빌보드핫백1위세번그래미어워즈팝듀오그룹퍼포먼스노미네이트BTS






어우 길다 길어ㅋㅋㅋ

348
4
태그
신규채널
[도랏다]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9 08:17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귀여워서 뜬거맞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8 22:28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무엇보다 얘네는 진짜 너무 친해보여서 좋아 단독예능도 꼭 무도보는것같은 느낌 서로 극딜할수록 웃겨 찐친구아니면 그렇게 못하고 어색할텐데 얘네는 비즈니스 느낌보다 진짜 자기들이 웃기고 재밌어서 스텝들이 규칙안만들어줘도 자기들이 더 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8 10:40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맞말인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9 15: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망할 코로나 때문에ㅡ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3: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거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귀여워서╋멋있어서╋섹시해서╋청순해서╋완벽해서╋좋아서╋사랑스러워서 모든 이유에 해당되는 거 같움 축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지네도 지들 귀ㅇㅕ워서 뜬 거 잘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11.29 10:22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정작 울나라 음악방송은 일부러 안나오는건가? 아님 방송국의 오만인가? 역대급 뮤지션이 나타났는데 국내 방송사에서 기념기획프로그램 하나 없네.. 밉보였나? 무시하는건가? 궁금하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8:4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서뜬거 인정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8:4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 안에서와 밖에서의 갭차이 쩌는 우리 곰돌이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8:4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탄이들은 정말 가족같아보여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8:3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달방보면 남준이가 진정한 개그캐임을 알수있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8:3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희의 하찮음까지도 사랑해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8:17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귀여워서 뜬거맞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7:2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데 진짜 진지하게 남돌이나 여돌에게 "귀여움" 이란 진짜로 중요한것같음. 그게왜 안귀여운 사람이 거울보면서 연습해서라도 방송에서 애교하고 주간아 이런데보면 노래랑같이 애교하고 브이앱같은곳에서 자연스러운 의도하지않은 귀여움 그런것도 쨋든 이런저런 귀여움이 팬들에겐 상당한 어필이되고 팀에서 막내같은경우 부등부등 방송에서 그런이미지가 많은데 실세 이런말하면서도 멤버들이 귀여워 하는거 보면서 팬들도 같이 귀여워하고 이런게 얼마나 팀에 도움이되는지... 무대에서는 멋있고 카리스마 섹시한데 무대내려오면 순둥순둥 귀여움발산하는게 얼마나 팬들 마음 때리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0:2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와이안 빠졌다 남준이 슬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0: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좋은것들다 갖다 붙이다가 유에스비허브쉬림프ㅋㅋㅋㅍㅍㅍ점점길어져 너무죠앙~ㅋㅋ달방에서 우리 민슈가가 입은 인터네셔널어쩌고저쩌고쉬림프 가운ㅋ 기부경매 올려주면 진심 성의 껏 도전하겠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0:0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움이 한도초과지 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2: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진지해서 더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2:28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무엇보다 얘네는 진짜 너무 친해보여서 좋아 단독예능도 꼭 무도보는것같은 느낌 서로 극딜할수록 웃겨 찐친구아니면 그렇게 못하고 어색할텐데 얘네는 비즈니스 느낌보다 진짜 자기들이 웃기고 재밌어서 스텝들이 규칙안만들어줘도 자기들이 더 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0:40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맞말인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