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아이돌들이 초록색 염색하는거 좋아함

ㅇㅇ (판) 2020.11.26 11:17 조회50,97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약간의.. 빌런미 같은게 있고 조크등요







 



선미


선미 이 짤은 빌런이라기 보다는 요정 같다...

숲속의 초록풀 요정 같움

(실제로는 초록머리는 아니라함 조명때문에 초록초록한거래)








 




하니 (안희연)


아이돌 시절 하니 사랑해 초록 머리 젤 사랑해

하필 렌즈도 오드아이처럼 껴서 개쩌름

영화나 게임에서 이런 느낌의 빌런으로 나와줬으면 좋겠음

악역 한번 가즈아 하니야,,,












 




NCT 태용


오드아이에 미친자 여기 있어요

이 날 태용은... 레전드

쌩초록이 저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모모랜드 낸시


빌런 중에 비주얼 포텐 터지는 캐릭터

하나씩은 있잖아요ㅜㅜ










 



스트레이키즈 필릭스


용복아 사랑한다

우리 용복이 이 머리 처돌이 ㄴㅇㄴ












 



스테이씨 윤


반만 초록색 브릿지 한거 너무나 게임 캐릭터

요즘 신인 중 젤 좋아함










 



엑소 카이


말모

옵세션 카이 빼놓을 수 없지요











 



에이티즈 최산


이런 머리 넘좋

이 사진은 ㄹㅇ 빌런미 철철 흐르게 나왔다

74
11
태그
신규채널
[도랏다]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6 19:01
추천
87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6 22:20
추천
4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쯔위 이사진 보자마자저장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7 01:21
추천
3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둥둥이도 껴줘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1.27 02:52
추천
30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트색도 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30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하..이태용 저날 레전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0: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애 초록머리한것도 이뿨요 태민 famous 봐주셈 https://www.youtube.com/watch?v=F32hhOsJ14k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7:3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비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9 14: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쟈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3: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태용 심장떨린다... 울 쿵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테이씨 끼워팔기...티난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8 19:3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신비 왜 반대많아..? 싫어 할 이유가 없지 않나..?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8 18: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가 에이티즈 내에서 애교 1위인거 너무 어이없음 심지어 별명도 산랑둥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11.28 18: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툥 미쳤지 태용아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8:11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7: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이...내가많이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엘리 2020.11.28 16: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달소 고원도 예뻐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5: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희연 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4: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민이도 초록머리! 6v6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11:1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빠져서 초록 된거지만 예뻐서 좋아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10:4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글쓴아 너 뭘 좀 아는구나??? 릭스 나오자마자 소리 지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10: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 너무 예쁘고 보기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1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니는 매 앨범마다 놀랐지만 저때도 개 이뻤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08: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좋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