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빅히트 투바투 좀 제발

ㅇㅇ (판) 2020.11.26 17:24 조회53,27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멤버들말고 빅히트 븅신들 얘기하는거임
팬들 니즈를 하나도 몰라 다 지맘대로임


553 노래는 ㄱㅊ한데 모아들이 바란 청량은 엔시리 워고업 엑쏘 럽미라잇st 라구 애매하게 디스코 섞인게 아니라(빅히트 방탅 다이너마이트 이후로 디스코 뇌절 작작해야함)
그리고 쎈 컨셉을 아예 하지말란 소리가 아니라 동빠퓨같이 오타쿠 향기 폴폴 나는 거 하지 말란 소리임 얘네 키도크고 등치도 있는데 오히려 청량보단 섹시나른이 더 잘어울림 아 몰라 컨셉은 걍 다 애매해


코디 좀 자르던가 해 투바투 떡상이유 중에 하나가 옷 잘입혀서도 있는데 코디가 바뀐건지 아님 미감이 싹 다 뒤진건지 553 봐라 2주를 활동했는데 예쁜 옷이 없음 오히려 멤버들 지가 입는 사복이 더 예쁨 그리고 다섯명다 키 크고 길쭉해서 그냥 깔끔하게만 입혀도 반은 먹고 들어감ㅜㅠ


또 헤어메이크업하는 사람 대체 누구임????? 이새기들은 작년에도 별로였음 퍼스널컬러 이런거 하나도 모르는지 딱봐도 안어울리는 컬러로만 주구장창 염색하고 휴니ㅇ는 왜 염색 안시켜줘? 머리 스타일링도 구레나룻 좀 자르고 병지컷을 시킬꺼면 예쁘게 드라이해주던가 관리 제대로 못하니까 지저분해보이잖아 또 머리깔꺼면 예쁘게 좀 까 소 핥은거 마냥 애매하게 까지 좀 말고 그냥 헤어담당은 잘렸으면 좋겠음
메이크업도 톤다운 안하면 안돼??? 백번 봐줘서 무대는 조명이 개쎄니까 거기선 톤다운 한다고 해도 투두나 다른 예능 조명은 쎄지도 않은데 톤다운 왜시키는거야 범규나 수빈이 얼굴 하얀데 애매하게 톤다운 시켜서 카메라에 다 누렇게 떠서 보임 그리고 메이크업은 그냥 전체적으로 못하는듯....

또 세계관에 집착하는 거 진심 기괴해... 핀트가 엇나가도 한참 엇나감 세계관은 부가적인 요소지 그게 주를 이루면 안되는 거잖아
세계관 집착하느라 뮤비 길이 늘어나서 조회수만 더디게 올라감

빅히트 제발 팬들 정병오게 좀 하지마


+) 와 나만 이렇게 생각하는 줄 알고 그냥 혼자 한풀이 한 거였는데 다 비슷한 생각이었구나 그리고 댓글에 어그로 무시해!
++))엥 왜 톡선

512
28
태그
28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7 02:21
추천
17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댓에 존 나 개공감되는말 있어 청량이던 쎈거던 돌판에서 먹힐만한걸 들고오라는거 진짜ㅠㅠㅠㅠㅅㅂ 왜그러는거야 그렇게 감이 안오면 잘생긴애들 그냥 차라리 생얼에 교복만 입혀서 내보내던가 빅히트 진짜 변태이던 시절있었는데 요즘 삽질 대박임 타그룹 단체흑발 청청코디 화양연화 울애들 943 뉴룰즈 이런거 다 어디다 버렸냐고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7 01:39
추천
13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죄다 디스코야 ㅅㅂ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6 17:25
추천
13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니 말 다 받음 진짜로 진진자라 ㅈ같고 청량이든 쎈컨셉든 상관없으니까 제발 돌판에서 먹힐만한 걸 들고와 헤메코는 몇개월 전까지 이뻣는데 왜 이ㅈㄹ난 건지 모르겠고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15 2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캣앤독943까지엿어...코디어디갓어헤메어디갓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빅힛 코디 ㄹㅇ이상함 제발 바꼈으면 좋겠음 !!!!!! 진짜로 이걸 어디다 말해야하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아니 이렇게 잘생긴 애들한테 찰떡인 옷을 입히는게 그렇게 어렵냐고 진짜 후 왜 다 완벽하게 만들어놨는데 입히질못하니!!!! 글구 이젠 제발 제목 글자수좀 줄이면 안될까?? ㅠㅠ이때쯤이면 돌판에선 뜰만큼 떠서 머글한테도 인지도 높여서 버프 받아야하는데 진짜 팬인 나도 내머리가 멍청해서인지 노래제목이 기억이안나 ㅠㅠ흑흑흑흑흐그흑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쓴이말=내말 조카 다 맞는 말이다 빅히트 당장 봐라 얼굴 키 다 완벽한 애들 데리고 삽질 뒤지게함 진짜 특히 코디진짜;;;;;; 코디 돌려내라 흰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이쁜애들을 할말하않 노래도 하 943만큼만 해도 떡상하고도 남았음 물들어올때 애들 묵혀뒀다가 캔츄씨미 동빠퓨로 팬들 다 흘려보내고 청량으로 들어오면 뭐해 헤메코 개똥으로 활동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8: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리고 청량컨셉을 추운 10월말 11월에 들고오면 어쩌냐 가을청량 컨셉 어려운거 다 알잖어 애매하면 이도저도 아닌거되는데 차라리 쫌만 더 빨리나오고 의상컨셉 바꿨어야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8: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이래서 지금 탈빠위기라고 그런 완벽한 애들 데리고 똘추짓이나 하고 앉아있는데 화가 나 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5: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쫌 딴 얘기이긴한데 투바투 얘기를 여기서밖에 못봤어서 얘기하는거긴한데 진짜 나 ghosting 노래 너무 좋저라........ 떡볶이 가게에서 떡볶이 먹다가 우연히 들어서 막 찾아봤는데 그 이후로 이거 맨날 들음 ㅠㅠㅠㅠ 미쳤어 너무 좋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4: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돜ㅋㅋ빅히트가 입덕장벽임 .. 943때 진짜 최고였는데 오타쿠스러우려면 그렇게 하던가.. 커플링곡도 그때가 젤 좋았음 엔젤 올 데빌.. 그거 진짜 존귀인데 요즘에 너무 컨셉 애매함 청량인가 싶었는데 갑자기 카우보이 되어버림..하
답글 2 답글쓰기
쓰니 2020.11.28 14: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짜 방탄이든 투바투든 애매하게 머리 기르는것도 그렇고 청량인데 연준이 머리 기른것도 좀 답답해보이고 휴닝이 머리도 데뷔초때 머리 귀여웠는데 요즘은 그냥 5:5 가르마에 진짜 너무 속상함 수빈이도 맨날 브이앱보면 앞머리 다 끊어지고 별로 잘 어울리지도 않는 탈색 머리하는데 머리카락은 다 잃고 진짜 ㅠㅠㅠㅠㅠㅠ 연준이도 보니까 병지컷 많이 신경쓰는거 같던데 제발 애매하게 머리기르지말고 좀 깔끔하게 해주고 헤어 제발 퍼컬 찾아서 자기한테 맞게 해주세요 빅히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디는 애들 키크고 기럭지 긴데 그거 장점좀 살리게 이번 크롭 나쁘지 않았음
답글 0 답글쓰기
별이 2020.11.28 13:5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해요. 세계관도 솔직히 이해가 안가고 노래 컨셉이 너무 저세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2: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ㄹㅇ 모아인데 진짜 개공감 ㄹㅇ 나 이번 553때 옷 보고 기겁했다 진짜 우리애들 그냥 교복만 입혀도 엄청 예쁜데 뭔 진진자라 옷을 진짜...그리고 연준이 뒷머리 제발 좀 ㅠ기는ㄱㅓ는 좋은데 너무 ㄱㅘㄴ리를 안해주는듯 그리고 화장도 너무 진하게함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2: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입식 청량임 하나도 안청량해 옷도 진짜 왜그러는지 모르겠음 이번활동 헤메코는 정말 할말이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0:42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이번 컨셉 보고 입덕 했다 애들은 아이돌처럼 유치하지 않고 세련되고 아티스트고 ㅈㄴ 유니크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히트ㅋㅋㅋㅋㅋㅂㅌ으로 개떡상을 하니까 그걸 그대로 ㅌㅂㅌ한테 적용시키는 거잖아 걍 ㅈㅂ 팬들 말 한번만 들어줬음 좋게ㅆ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9:4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말이ㅡㅡ청량나온다해서 기대했는데 무슨이상한 카우보이에..어후 니즈를넘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7: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도 이 긴 아이돌 세월에 퍼스널컬러 못찾고 헤매기 일순데... 투바투가 아직 그 저주에 못벗어난건 당연한 이야기일지도 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5: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다른 소속사도 아니고 빅힛이라서 좀 믿고 있었는데 이번 활동 컨셉은 뭔가 연차 찬 아이돌 컨셉 같았음. 딱 이때만 할 수 있는 컨셉을 다음에 가져왔으면...어쩌면 다음 컴백이 3년차이고 올해는 계속 마이너한 노래여서 제일 중요한 컴백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4:54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이런 컨셉 일본에서만 하지 말고 한국에서도 했으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4: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감 버튼 백 개 누르고 싶어 제발 제대로 된 것 좀 들고 와 이번에 553도 팬들 다 기대하고 있었는데 좇같은 중절모랑 코트 보자마자 진짜... 심장이 차갑게 식었던 거 아냐고 진진자라로 조롱 당하는 거 보고 정말로 죽고 싶었었음 553 노래마저 구렸으면 탈주해도 할 말 없었을 정도임 ㅋㅋㅋㅋ 그리고 동빠퓨는 나는 떠올리기 조차 싫은 활동이야 진짜 장난이 아니라 뮤비랑 첫방 막방 빼고 무대 찾아본 적이 X야 판에다가 동빠퓨 싫다고 글 쓰면 애들이 조카 뭐라하던데 서러워서 뒤질 뻔 했음 진짜 구렸는데 하 ㅠ 동빠퓨는 후속곡이라 그렇다쳐도 제발 먹힐 만한 컨셉 좀 가져와 지금 생각하면 943 때가 다 꿈 같아 그리고 안무팀도 제발 싹 다 갈아 엎어... 항상 컴백 때마다 노래 걱정은 안 하는데 안무 걱정은 꼭 함 진짜 걍 빅히트 고인물 싹 다 갈아 엎어야 돼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잘 좀 해줘 제발 ㅅㅂ 퓨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이번컨셉 좋았냐... 옷도........ 내가 그냥 크롭이라 정신 못차렸던 건가
답글 4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