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친구애기 돌잔치

ㅠㅠ (판) 2020.11.26 21:53 조회35,033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친구가 돌잔치를 강행하는데..솔직히 넘 가기 싫어요..가족들끼리만 하면 안되나 ㅠㅠ 꼭 와달래요 코로나때매 처박혀 있는데 미치겠어여 솔직하게 말하면 너무 서운해 할거 같아서 하 ... 지역은 서울입니다 ㅠㅠ 요새 분위기
아시죠...?
155
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본문대댓글]
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6 22:51
추천
18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어제부터 열나는거같아 한마디면 끝날텐데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6 22:33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지금 돌잔치 하는게 가능해요?직장 다니시면 회사에서 결혼식 돌잔치 장례식 같은 행사 참여 못하게 했다해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7 01:58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아아아아아악 나도 초대받음 진짜 가기싫고 축의도 하기싫음 난 비혼인데 ㅅㅂ 남의애 생일잔치까지 봉투들고 가야되냐 개짜증남 이시국에 뷔페 돌잔치도 생각없어보이고 민폐도 이런민폐가 또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28 2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지마 돌잔치 !!!!!! 할거면 좀 가족끼리해!!!!!!!!!!! 생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지나가다가 2020.11.28 16: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돌잔치하는 이유는 딱 하나.
축의금, 바로 돈이지.
이거 아니면 가족끼리 하거나, 안 함.
이런 시국에 가족이 아닌, 다른 사람을 초대하는 것은
돈에 눈이 돌아가 내 아이고 뭐고 눈에 들어 오지 않는 거다.
답글 0 답글쓰기
사샤 2020.11.28 16: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침하고 꼭코로나 증상같다하고 아이돌이니 5만원만입금해줘요 돈려받지도 못할꺼같으니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6: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결혼식이랑 돌잔치는 엄연히 다르다ㅎㅎㅎ.. 돌잔치 하면 애한테도 위험하고 굳이 안해도 되는 아기생일잔치 제발 좀 안했으면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3: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사핑계되면안됨? 그런데갔다가 코로나걸리면 구상권청구 4~5억들어온다고 난그거감당못한다고 파르르 떠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진자랑 동선겹쳐서 검사후 자가격리중 이라고 하면 끝 저도 서울에서 결혼식 있었는데 못갔어요 표까지 다 끊어놓고 삼일전 저희 지역이 완전 발칵 뒤집어지고 뉴스나오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병원에서 종합검진 받은날 확진자랑 동선 겹쳐서 코로나 검사받고 음성나오긴 했는데 못갔죠 ..그얘기 전화로하니 다들 ㄷㄷㄷ 오지말라고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날 문자로 열나서 코로나 검사 받고 왔다 하면 끝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0.11.27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진자랑 동선 겹쳐서 내일 보건소가서 검사한다고 그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운해도 사실데로 말하고 가지마세요. 이런시국에 부르는게 더 미안할일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아이고 2020.11.27 2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감기 걸려서 기침한다고 못갈것 같다고.전화통하면서도 콜록콜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1: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0: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컨디션이 안좋아서 불안하다고 하고 돈만 보내면 됩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11.27 2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처럼 열감기라고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 여기저기 빵빵 터지는데 불안해서 어떻게 가요 가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0: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돌잔치는 안가 물론 나도 안부를겁니다 이각오로 님도 가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0:0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친한친구면 선물보내줘요 강행하는 친구도 참... 요즘 어려운가봐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감별사 2020.11.27 19: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잔치는 코로나 아니더라도 가족끼리 해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7 18:3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잔치는 가족들끼리좀해..친척들끼리까지만 하자. 친구도부르지마 ...!!!역지사지좀해줘...기혼자들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15: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진짜 친한 친구여서 마스크끼고 다녀왔어요. 가서 인사하고 선물주고 밥안먹고 왔네요. 시국이 시국인만큼 와준걸 고마워하지 빨리갔다고 뭐라하지 않아요. 차타기전에 소독약 범벅으로 뿌리고 돌아갔네요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15:0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진자의 접촉자라 격리중이라 하세요ㅋ 아기 위험하게 부모가 왜이러지;;;;; 돌쟁이 확진되면 어쩌려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