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무료나눔 하면 안되는이유

ㅇㅇ (판) 2020.11.27 09:11 조회50,822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233
8
태그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11.27 11:23
추천
7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짜로 받는 주제에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니고 도라이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7 16:23
추천
7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보면 돈주고산줄알겠네 도라이네 저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7 12:22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릴때 가정교육을 어떻게 받으면 저렇게 되지?;; 진짜 놀랍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30 2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주고 산 가전제품 같은건줄 ㅋㅋㅋ ㅁㅊ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곤한정 2020.11.28 23:25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래서 한녀한테는 무료나눔하면 안된다니까? 김치년들은 공짜로 받으면서도 서비스 받길원하는 이해안가는 다른 생명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저련년이 있다니 ....으이구 미친 거지년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2: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격지심인듯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8 22: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지같은x 이구만 인성 드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1:5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눔 그런 거 하지 마세요 정신 건강에 해로움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0: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의가 지속되면, 그게 권리 인줄 안다니까요 ㅎ
답글 0 답글쓰기
못살겠다 2020.11.28 20: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지같은것들이 그지같다. 이래서 없는놈들 나눔해주면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로 차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6:0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료 나눔에 무슨 배송까지 해주시나요?
그냥 와서 가져가라.. 오기 싫으면 말고...이러는게 깔끔하지 않나요?
답글 0 답글쓰기
반려묘용품 2020.11.28 15: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료나눔 몇번해봤는데..나눔조건에 '착불'이라고 명시해놨음에도 계좌불러주면 택배비보내줄테니 선불로해서 보내달라는사람들이 꼭 있음.. 받는사람입장에서는 그게뭐 별일이냐, 번거로울게 뭐가있냐 이런 생각들일텐데.. 나눔 해본결과 한명한테만 나눠주는게 아니라 여러명에게 나눠줄때가 더 많음..그럼 상자구하고 장난감이든 간식이든 개별포장도 해야하고, 나눔받으시는분들과 물품 바뀌지않게 신경도 써야하고..무튼 정신이없음...필요한사람이 잘써주고 잠깐이라도 기분좋게 웃었으면 좋겠다라고 기대하면서 즐거운마음으로 나눔하는건데...분명 조건대로 착불로받겠다고 신청해놓고 당첨되면 사정이있으니 선불로보내달라고 하는거자체가 말을 바꾼다고해야하나? 무튼 그 몇명때문에 기분좋게 시작한 나눔들이 안좋은기억으로 남아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4: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자도 없는데 왜 띠거워? 나눔해줘도 난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3:51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 거지근성 살발하네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0:21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무료나눔 하면 거지들 다 몰려옴... 그래서 이제 무료나눔 안함 무서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3: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료나눔하다 봉변당한 기억있어 황당함 별로 하기가 싫음 아마 자격지심일까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2: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마디해주지 거지냐고 너같은거한테 공짜로도 주는것도 아깝다고 그리고 지역맘카페 같은데 올리세요 누군지특정하지마시고 이런거지만났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2: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대가리 발로차고싶게 말하네 __세끼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0: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짜로 얻는주제에 훈계질이야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0: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무료나눔 안함 그냥 중고 물건 팔 때 사는 사람한테 껴서 주는 거 아니면 무료나눔할 바엔 그냥 버림 주는 내 맘이랑 받는 그 사람 맘은 완전 달라서 내 물건 주고 기분나쁘기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0: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무료배송해봤는데 주소 잘못쓴거 아니냐고 배송안온다고 따지듯이 연락옴. 우편배송보낸지 3일째였는데..그다음날 받고 입싹닫던 고등학생 생각나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