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니 세븐틴은 팀 내 나이 서열(?) 그런게 없어?

ㅇㅇ (판) 2020.11.27 09:55 조회19,84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Q. (동생라인에게) 동생이라 좋은 점이 있나?



 




버논(98,막내2)


: 내가 동생이라는 것을 인지하지 않고 살아서? 그냥 모두 친구처럼 지낸다.










 




Q. 형들이 억울해하지 않을까?



승관(98,막내3) : 그건 각자가 감당해야 할 감정이라고 생각한다.











 

 



원우(96)


: 내가 조슈아(95)랑 다녀봤거든? 윤정한(95)이랑 비슷하더라












 



정한(95)


: 야 원래 친구는, 말했잖아 최승철(95)도 똑같애










 



승철(95)


: 야! 나를 최승철이라고 그러냐?!










 



성 붙여서 이름 부르는거

특히 싫어해서 최승철이라고 부르면 삐지는 네글자 걔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들이 반말하는 것 보다 성 붙여서 부르는 거 싫어하는거 실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자가 감당해야할 감정ㅋㅋㅋㅋㅋㅋ부승관 인터뷰도 웃곀ㅋㅋㅋㅋ









 

 




그만큼 서로 친하고 동생은 선 안넘고 형은 잘 받아주니까 그렇긴하겠다만 세븐틴 보면 볼수록 웃김

셉틴 팬아니었는데 고잉셉틴 챙겨보면서 입덕 문앞까지 옴ㅋㅋㅋㅋㅋㅋㅋ


318
7
태그
신규채널
[도랏다]
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7 16:15
추천
9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도있자나ㅋㅋㅋㅋ 마피아댄스에서 정하니(95)가 자꾸 트롤...짓 하니까 막내(99)가 "와 얘 진짜 스파인가봐 야 미쳣어...!" 이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7 20:54
추천
9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형동생 없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7 15:20
추천
8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31 2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말틴 ㅇ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12 1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나이없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딩고 진짜 최고다 딩고 진짜 최고고 윤정한 이디노 숙소 나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7:3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지 ㄱ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6: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나이 없어진 지 꽤 됐옹...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4:5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족에게 나이따윈 걍 사치라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0: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이런거 너무 친해보이고 찐 가족같아서 너무 좋아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9:2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최근에 고잉에서 그거ㅋㅋㅋㅋ 98 승관이가 96 준이핰테 "야 문준휘 심장 레알"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7:1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잉으로 세븐틴접했는뎈ㅋㅋㅋㅋ 그래서 나이외우기 젤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형인지 누가 동생인지 ㅋㅋㅋ 관계성좋은 그룹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6:3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은 진짜 너너 쟤 얘 이걸 나이 상관 없이 쓰더라.. 그래서 처음에 나이 외우기 힘들었음 분명 얘가 형이라고 외웠는데 왜 두살 어린 얘가 너라고 하지??? 내가 잘못 외웠나? ㅇㅈㄹ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2:5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잉으로 입덕했는데 고잉 첨볼때 다 야야 거리면서 반말쓰길래 나이외우는데 좀 걸렷음ㅋㅋㅌ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1: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덕한지 며칠 안됬는데 난 김민규와 부승관의 티키타카가 제일 재밌음 ,,,,, 둘이 티키타카 할땐 엄청 티키타카 하는데 맞을땐 또 엄청 잘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1: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0:0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반말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3:5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세븐틴 막내가 99야??15년도에 데뷔 하지 않았냐?? 와... 내 본진 18년도에 데뷔 했는데 99년생멤버 막내라인 막내랑 1살차이 인데 와..... 진짜 일찍 데뷔 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1:28
추천
4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다른말이긴 한데 나 롤러코스터 얼굴만 보고 차갑고 무뚝뚝한? 그런 캐릭터일줄 알았는데 성붙혀서 부르면 삐지고 별명 막내딸인거 듣고 충격먹었었음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1:27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마피아 영상에서 준 보고 도겸이 얘 누구야? 방청객 아니야?하는데 동갑이거나 동생인줄 알았어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1:2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잉 재밌다고 하길래 보다가 헷갈려 죽는줄 서로 반말해서 ㅋㅋㅋㅋ 야 윤정한 하는 게 너무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1:1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딩때까진 학년구분엄격한데 성인되서는 한두살차이는 걍 말까는경우 많이봄 친하면4살까지도 나이서열은 없는게 좋은거같음ㄹㅇ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