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박서준이 엘베 누르는 방법

ㅇㅇ (판) 2020.11.27 13:32 조회12,50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박서준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해 1월 초)

Q&A타임에 한 팬 분이

엘리베이터 누를 때 쓰는 손가락을 물어봄



그랬더니...




 네??????? 



헐...난 아무리 유투브라지만 손가락 욕 하는 줄...;;;















그리고 최근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 

진짜로 저렇게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르더라 ㅋ





  

스쳐지나가는 장면이었지만 진짜로 저렇게 누르는 게 나옴ㅋㅋㅋㅋㅋ





그리고 얼굴 가리고 지나가는데도 파워 연예인인 박서준 





 



엘리베이터 저렇게 누르는 사람 은근 많지 않아?

 


 



그 중 한 명이 바로 ㄴ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핸드폰 모서리나, 손가락 관절로 ㅋㅋㅋㅋㅋㅋㅋㅋ 

21
0
태그
신규채널
[도랏다]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01 00: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한테 이 사진 알려준 사람 나와...ㅜㅜ 여태 모르다가 얼마전에 발견했는데 박서준 보면 이제 저 머리밖에 안 떠오름ㅜㅜㅜ 무슨 홍대 1등 헤어쌤이냐고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21: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당 다니는데 한동안 어릴때 독감 유행할때 신부님이 저렇게 누르는거 추천한다고 해서 어릴때부터 저렇게 눌렀는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6: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예전엔 그냥 손가락으로 눌렀는데 코로나 이후엔 손가락 관절로 누름. 최대한 안닿게 하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4: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저렇게 눌러요. 은행ATM기도 저렇게 눌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2: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다른사람들이 만진거 건들기싫어서 저렇게 하는데ㅋㅋ 최대한 바깥쪽에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그러는거야? 난 그냥 검지쓰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ㅁㅁㅁ 2020.11.30 10:1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두 그러는대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