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16살 30살 연애가 정상이냐

ㅇㅇ (판) 2020.11.27 16:22 조회4,768
톡톡 20대 이야기 드루와

아니 상식적으로 미자랑 성인이랑 사귀는것도 둘 다 미자였다가 한쪽이 먼저 성인된거 아닌이상 내 기준 미개하고 더러워죽겠는데 16살이랑 30살이랑 사귀는게 관점의 차이 생각의 차이라고 씨부릴 수 있는 주제임? 동생이랑 얘기하는데 성관계만 안 하면 상관없지않냐 이러는데 진짜 뇌정지 씨게온다ㄹㅇ16살 20살도 역한데 30살은 진짜 징그럽고 소름끼치는데 동생이 저런 소리하니까 진짜 한국 남자는 사이언스인가싶고 미치겠네ㅋㅋㅋ

23
3
태그
신규채널
[거르세요]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8 03:54
추천
1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러워 ㅆㅂ 중학생한테 그러는건 성도착증? 30살이 정신변자아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12 22:4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서로 좋아하면 정상이지 비정상은 남자가 남자 좋아하고 여자가 여자좋아하고 이게 비정상이고 . 알겠니 ? 아줌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0: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학생과 아저씨니까 이렇게 욕먹지 자기보다 한참 어린 여자들 만나고 싶어하는 한국남자는 쌔고 쌨음ㅋㅋㅋㅋㅋㅋ 20살이랑 33살 연애라고 하면 욕하는 사람 반에 성인인데 뭐가 문제냐고 실드치는 사람 반일걸? 정상이냐 비정상이냐를 따지기 전에 그렇게 나이차이 많이 나면 세대차이 나서 대화 안될때도 많고 늙은사람 만나는 애들은 부모 사랑 못받은 애들이 대부분이라... 본인이 정상인이라면 이런 애들이랑 좋은 마음으로 사귄다고 해도 오래 못갈거임. 왜 어린애들만 골라서 사귀려고 하는 애들이 비정상이냐면 본인이 딱 그 어린애만큼의 수준이거나, 화 못내고 고분고분한 을을 원하거나, 아무것도 모르는거 이용해서 가스라이팅해서 애들 정신 갉아먹는 늙다리들이 많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9: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에 16살 30살 차이나는거, 미성년자하고 사귀는거에 머라하는건 이해하는데 한국남자는 사이언스는 머임? 모든 한국 남자가 그러는건 아니잖ㅋㅋㅋㅋ이러니까 남초가 이글보고 욕하고 그 욕한걸 여초가봐서 욕하고ㅋㅋ 왜 싸움을 만드는지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4:3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0살먹고 16살이 여자로 보이냐 진심 궁금해서그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12:26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생각할가치도없다 에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3:54
추천
1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더러워 ㅆㅂ 중학생한테 그러는건 성도착증? 30살이 정신변자아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01:12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동생 머리속엔 미자라는 개념이 존재안하는듯 20대랑 고등학생만나는것도 좀 그런데 중학생상대로 30살같은 소리하네 둘다 정상아님 애정결핍인 중학생이랑 자기나이대에서 도태된 30살 딱 그려짐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22:3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ㄹㅇ개병신이지 둘이ㅋㅋ여자애는 부모사랑못받아서그러는거고 남자는 뭐ㅋㅋ;그나이에 여자들이 안만나주는 이유있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17:36
추천
5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어떰 서로 좋다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17: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살에 35살 만나는건 이해하지만서도 미성년자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7 17:0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몇살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20.11.27 17:0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할리우드급이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