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정국 진짜 뷔 못이기는듯..

ㅇㅇ (판) 2020.11.27 22:45 조회62,88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충전하고있는 충전기 김태형이 갑자기 빼니까 왜빼냐고 물어보다가 김태형이 아앙거리니까 바로 흐헤헤 거림 전정국

483
33
태그
신규채널
[엠넷채널] [방탈쏘리]
1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8 15:39
추천
25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가만 보면 김태형이 서열 제일 높음 아아앙 한 번 하면 나머지 6명 전부 녹아내림ㅋㅋ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8 16:03
추천
24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 김태형 막내였으면 형들은 물론이고 박지민이랑 전정국 자기 호주머니에 넣고 댕겼을거 훤히 보임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8 14:24
추천
22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 아아앙 하면 아무도 못이겨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1.28 21:56
추천
21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30 09: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ㅎ 2020.11.29 23: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 되게 애교 많은거 같아.. 넘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20.11.29 2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9 1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내꺼 다 주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8:2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서로이길생각도없는듯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6:3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작 태형이는 자기가 귀여운걸 몰라, ,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5: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상좌표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3: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김태형 전정국 너무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글인데 어디가야 볼 수 있어?? ㅈㄴ 귀엽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 ㄱ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1:5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는 형들 모두한테 사랑받고싶고 귀여움받고싶어하는 포지션인데 , 유독 태형이한테는 친구나 가끔은 동생처럼 귀여워함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1:48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1:4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김태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1:4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1:46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정국 김태형 절대 못 이겻.. 매운거 자기도 잘 못 먹으면서 태형이꺼 먹어줌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1:4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개귀여움 이 두 조합.. 초딩들 서로 형이라고 생각함ㅠ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9: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서봐 나도 보고싶어 어디상황인데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7: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g.c.f 뉴욕 아님 뉴어크임 Newark 미국 뉴저지에 있는 도시! 댓글 읽고 있는데 다들 뉴욕이라길래 댓글 남김 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5: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