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식욕이 엄청 난데 어떻게 고치나요? (+

쓰니 (판) 2020.11.28 05:35 조회53,347
톡톡 사는 얘기 꼭조언부탁
제목 그대로입니다

저는 20대 초반이고 165에 55키로인 평범한 체형이에요

폭식을 좀 하는것 같아요 원래는 이렇게 많이 먹지 않았는데 올해 들어서 엄청 많이 먹고 있어요 피자도 누가 안말리면 한판 그냥 먹고 밥도 두공기씩 먹고 밥 먹고도 배고파서 또 이것저것 먹습니다 원래는 단것도 안 좋아하고 식탐이 쎄진 않았는데요 요새는 단거짠거 안 가리고 그냥 막 먹어요 입이 심심해서 과자나 초콜릿 같은거 먹고 두유콜라 같이 음료수도 안 가리고 마셔요 뭐 먹고싶다 하는게 입에 붙었고요 햄버거도 두개는 먹어야 배가 부릅니다 그래서 그런지 올해 들어서 오키로나 쪗어요... 물론 제 키에 55면 그냥 정상이지만 더 찔 수 있잖아요 원래 살은 정말 훅 찌니까... 제 고민은 왜 이렇게 먹게 됐는지 이유를 모르겠어요ㅠㅠ 혹시 갑자기 식욕이 확 오른 경험이 있으신 분 계신가요? 스트레스도 관련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 추가

새벽에 쓴거라 아무도 안보실줄 알았는데 많은 분들이 조언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가짜식욕일 수도 있고 스트레스나 우울증 때문일 수도 있다는 얘기를 보고 놀랐네요 실제로 작년부터 공부랑 가족관계로 우울증이 왔었어요 원래는 사십후반-오십 정도였고요 다들 감사합니다ㅠㅠ 정성어린 댓글 다 읽고 있어요♥
57
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집사는얘기] [18남병신] [18남병띤]
5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8 10:29
추천
8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가 고프다기보다 뭔가 채워지지 않는 허기가 있어서 그런듯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8 10:22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심 안하면 살은 정말 빨리쪄요. 경험자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하고싶은것 2020.11.28 10:38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같은 경우 마음이 헛헛할 때 그래요.. 그러고 보니 허구헌날 헛헛한 느낌 ㅜㅜ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1 1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 식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2: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이 잘찌는 음식보다 살이 덜찌고 건강도 챙길수 있는 음식들을 드세요 늦은 저녁이라면 두부샐러드나 파스타샐러드 이런건 어떨까요 단 여기에 마요네즈같은 성분이 들어가면 안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대초반엔 그럴수있지머 나도 식욕때메 다이어트 못했었지..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11.29 0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뇌에 가짜 배고픔에라는게 있데요. 아~ 배고파가 아니라 특정음식(단것 짠것)이 먹고싶다고 느끼는건 가짜 배고픔일 가능성이 크구요. 저는 단걸 너무 좋아하는데 그냥 끼니때 아니라도 공복감을 못느끼게 칼로리가 적은음식을 수시로 넣어줘요. 계란흰자 고구마 토마토쥬스 같른걸루요. 대신 식사량은 반 또는 1/3 정도만 먹고 있어요. 그러면 과자나 초콜렛 디저트는 확실히 안찾게 되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메론빵 2020.11.29 03: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에 군것질거리 없고 그러면 잘 안먹게되긴 해요 근데 그게 다 습관이라 하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문변 2020.11.29 00:5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만 안나오게 운동하면 돼 살이 두군데만 몰리면 굿이니까 운동하면서 먹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0: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우울증 때문에 엄청 먹었었는데요 그리고 스트레스 때문에요 의외로 본인은 자기가 뭔가 마음이 불안해서 폭식하고 있는 걸 잘 자각을 못하는 것 같아요! 저도 그랬거든요. 먹는 거 말고도 또 마음의 어떤 불안이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는 곳이 있어야 해요, 저 같은 경우는 먹는 걸로 자꾸 작은 성취감을 얻으려고 했던 것 같은데 뭐랄까 정체되어 있는 내가 너무 스트레스 받고 미우니까 먹음으로써 뭐라도 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려고 하더라고요. 나중엔 너무 많이 먹어서 토하고 그랬었는데, 진짜 다른 걸 찾아야 해요 음식 말고 쓰니님을 더 행복하고 안정적이게 만들어줄 수 있는 거요! 아니면 그 스트레스 상황에서 벗어나시거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00:28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먹방 그만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3: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도 배부른데 계속먹게되요ㅜㅜㅜ시험스트레스 때문일까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터넷 아이쇼핑 추천..시간 후딱감 근데 주의할 것은 많이 사면 안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식 40번씩 꼭꼭 씹어드세요 그럼 먹다가배불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3: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식욕그나마 저하시키는게 카카오닙스 작은한스푼 매일 먹고 견과류먹고
차를 즐겨마시고 자극적인 음식피하면 식욕좀 떨어지고 미각도 잃어진다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유학생활하며 속이 허해 폭식하다 폭싱증으로 장기간 이어졌고 정확히 십키로 찌웠네요. 그 덕에 평생 없던 튼살을 단 몇 개월만에 얻었구요. 빼는데..... 빼는데 9년 걸림 (지금도 빼는 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2: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당뇨 증상일수도있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8 20:4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겨울에 지방 축적하는건 포유류의 습성이지요 껄껄껄
답글 0 답글쓰기
가을깨비 2020.11.28 2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건강하다는 증거.... 운동 많이 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