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의사랑 결혼하려면 무슨 조건이 필요한가요?

ㅇㅇ (판) 2020.11.28 20:41 조회39,629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제곧내
6
2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아진짜]
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 2020.11.29 00:35
추천
90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의사가뭐 다른 세계 사람임? 본인이 사랑하는 여자랑하겠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9 09:00
추천
5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집안이 부자이거나 2. 같은 의사이거나 / 요새는 예쁘다고 해서 결혼하지는 않더라구요. 예쁘고 스펙 별로인 얘들이랑은 질리도록 연애만 하고 결혼은 1 아니면 2랑 합디다. 그러니까 본인이 1이나 2가 아니면 의사한테 목 매지 마세요. 사귀게 되더라도 본인 인생 챙기시고, 결혼하면 나 먹여 살려주겠거니 하고 손 놓고 있지 말라는 말씀입니다. 주변에서 이런 케이스들을 비일비재하게 봤는데, 같은 여자로서 정말 안쓰럽기도 하고, 저렇게 얌체같은 남자 의사들 꼴뵈기 싫어서 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 간혹 가다가 스펙 딸리고 얼굴만 예쁜 여자랑 결혼하는 케이스들이 있긴한데 동기들이랑 있을 때 지 아내 엄청 무시합니다. 아내한테는 티 안내겠지만 아내 안 보일 때 정말 그래요. 제발 그런 취급 당하면서 살지 마세요.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9 19:05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제부 의산데 십대때부터 내 동생 쫓아다님. 내 동생은 그냥 엄청 귀엽고 사랑스러움. 십여년이 지났는데도 동생만 보면 제부 눈에 하트 뜸. 의사도 사람인데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랑 결혼하지 뭘.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가오없는판알... 2020.11.29 01:34
추천
21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백퍼 이거계집이쓴글이닼ㅋ

그지색히마냥 남자돈쳐밝혀서 몸줘가며결혼하려는게 베트남필리핀련들이랑 다를게1도없네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01 17: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의사도 사람임.. 그냥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이랑 결혼함. 남편도 그렇고 남편친구들도 물론 와이프분들 예쁘고, 직업도 괜찮긴하지만 꼭 같은 의사거나 집이 부자인경우만 있는건 아님. 나만해도 우리집 평범한 중산층 집안이고, 난 변호산데, 변호사되기 전부터 연애하고 결혼함. 키도 크고 성격좋고 잘생긴 남편이랑 잘사는딩.. 포기한거 1도없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1 13:1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물어본건데 ㅈㄴ달려들어서 욕하네ㅋㅋㅋㅋㅋㅋ 여자들 개웃김 여적여 수준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진짜팩트 2020.12.01 02: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같은 의사,약사,공무원or대기업 직장인인데 집안 빵빵한 사람. 이 세 경우가 제일 많음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1 02: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변에 의사랑 9년연애해서 의사집안에 인사드리러간 유치원교사있었는데 그 집에서 이모들까지 쪼르르 앉아서 거의 다굴수준으로 압박면접당한후에 울면서 그 집 나오고 남자의사는 병원장딸 여자의사랑 결혼해서 조건만 맞는결혼함. 조건보고 결혼했으니 서로가 외도하고 얼마 못 살거같잖아?? 그거아님. 겁나잘삶. 지들 서로 이익맞는거에서 나오는 서로가 서로를 기득권층이라고 여기면서 진짜 연애감정같은거랑은 비교안되는 꿀이 계속 떨어짐 ㅋㅋㅋ 놀부부부마냥 서로 재산합쳐서 또 재산불리고 재태크잘하고 교육수준비슷하니까 말도 잘통하고 자식교육에 대한 그 욕심도 잘 맞음. 겁나 쿵짝 잘맞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11.30 2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력학력미모 이런건 두번째고 첫번째는 당연히 사랑이죠.. 상대방이 님 사랑하면 다른조건이 무슨문제임.. 반대로 상대방이 님을 사랑하지도 않는데 님이 이것저것 조건 갖춘다고해서 그게 무슨 결혼임... 그렇게 한 결혼은 어차피 파국이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11.30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병원 개원해주는 재벌여자 아니면 같은의사 랑 결혼하더라고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11.30 15: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굳이 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23:2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가 잘날 생각을 하세요 무임승차 하려 하지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22:4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이 의사인데요, 저는 그냥 평범한 직장, 평범한 외모예요. 부모님도 그냥 평범한 직장인이세요. 특별히 제 외모가 뛰어나거나 집안이 부유하거나 그런 아니예요. 요즘 보면 의사라고 대단한 집안과 결혼하고 그런 건 아닌 것 같아요. 다만 남편 친구들 보면 거의 의사끼리 결혼하더라고요.
답글 0 답글쓰기
꺄아 2020.11.29 20: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주위에 의사랑 결혼한친구.. 대학동기. 현재 중학교교사. 얼굴 이쁨. 몸매되고 신랑되는사람하고 8살차이 그리고 집안빵빵. 근데도 시댁에서 시집살이당하고삼.. 어디가서무시당할애아닌데두그래요. 아직까진 의사가 대단하긴한가봐요. 그냥 개인적으로 아는 오빠 페닥인 치과의사.. 띠동갑 여친이랑 8년째동거만하고있어요 홀어머니 지방에서 작은숙박업하시는데 개룡남인데도 걔랑 절대결혼못한다고 본인 죽고나면하라고 난리피우셔서.. 뭐.. 그렇습니다. 아들의사라고 부심있으신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20: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랑이 의사인데요. 신랑 선후배 보면 대부분 같은 의사가 많고, 의대 아니어도 대학 때부터 사귄 분이랑 결혼하더라고요. 신부 쪽 재력 보는 쪽은 개업 필요한 전공 하시는 분들 많고요. 저는 그냥저냥 평범한 집안에 예술쪽 전문직 하고 있어요. 외모도 평범하고요. 결혼도 반반 했어요. 신랑 전공이 돈 많이 버는 과가 아니긴 한데... 전 신랑이 의사라서 결혼한 거 아니에요. 신랑이 의사여서 좋은 점은 의학드라마 볼 때 옆에서 설명 잘해주는 거 정도? 마음 안 됐을 때가 더 많아요.
답글 0 답글쓰기
어답없어 2020.11.29 19:3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면됨
근데 돈보고 결혼하는거면 넌탈락임 인성이 개빻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9:05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제부 의산데 십대때부터 내 동생 쫓아다님. 내 동생은 그냥 엄청 귀엽고 사랑스러움. 십여년이 지났는데도 동생만 보면 제부 눈에 하트 뜸. 의사도 사람인데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랑 결혼하지 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9: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둥글둥글 무난한 인품은 기본. 여기에다가 집안 or 학벌이나 직업 or 얼굴╋몸매 이 중에 한가지라도 대한민국 상위5% 정도면 가능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9: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서로 좋아하면 조건 없이 결혼 할 수도 있죠~ 옛날 사람들 말로는 의사랑 선봐서 결혼하려면 키 3개 집키 차키 병원키 는 있어야 한다고 그랬는데 요즘은 키 1개면 충분한듯~!
답글 1 답글쓰기
으음 2020.11.29 18:5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언니 의사인데요 어리고 잘생기고 내조잘하면 된답니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8:4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쇠가 몇개 되거나 머리가 되거나 운빨이 좋아 교회 오빠이거나
답글 0 답글쓰기
7 2020.11.29 18: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이 의사지만 주변에 케이스 보면 1. 대학때부터 연애결혼(직업군 다양함) 2. 레지던트 이후 연애결혼(여자 직업 상관없이 친정 부자) 3. 같은 의사끼리 비율로 따지면 3:4:3 정도 되는거 같네요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