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투바투 태현 음악가 발언으로 자꾸 조롱하는데

ㅇㅇ (판) 2020.11.29 01:47 조회16,84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왜 까들은 앞뒤 상황을 안보고 날조해서 까는건지 모르겠음. 원래는 애교시키면 하나도 안빼먹고 잘하는 사람임. 그전에도 계속 애교 보여줬었고ㅇㅇ 그리고 그때 컴백 바로 직전이었는데 온 댓글창에 애교만 도배되어 있었음 막상 컴백 얘기도 못하고 자꾸 애교 얘기만 하고 있으니까 답답해서 한 말이고 뭣보다 팬한테 한말도 아니고 자기들끼리(멤버들끼리) 애교가지고 장난치다가 멤버들한테 한말임ㅋㅋㅋㅋㅋㅋ 상처받아도 멤버들이 받아야지 상황 1도 모르면서 짜집기된 영상으로 무슨 팬이 무안하겠다 상처받겠다 이러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246
73
태그
신규채널
[전정국재기] [드러오지마] [뻘글]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9 01:49
추천
8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현이 팬들한테 조카 잘하잖아 병신들 왜그러는건지 모르겠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9 01:48
추천
5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 쫌 나간다고 슬슬 광역어그로 몰리는거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9 13:22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가 제일 잘함~ 소통도 제일 많이오고 셀카도 얘가 제일 많이올림
~ 이렇게 끌올할필요도 없음~악플러들니네인생살아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1.29 18:32
추천
18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용♡ ㅇv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25 00: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현아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23:05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빈 피셜 연습생때 애교 젤 많은 사람 태현이라 그랬음 근데 방송키고 댓글창 다 애교애교애교이러는데 누가 안 빡치냐 반 년도 더 된 일 자꾸 끌올하지말고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22:4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태현 효자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22:36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토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11.29 18:3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태현 사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8:32
추천
18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용♡ ㅇv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7:43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소에 얘가 팬들한테 대하는거 보면 절대 못까지ㅋㅋㅋ 팬한테 제일 잘해주는 앤데 맨날 음악가 ㅇㅈㄹ이야 조카 지겨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7:26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현이 음악가발언으로 욕 먹는거 전혀 이해가 안됨 그냥 불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7:25
추천
2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이지만 같은 소속사라서 툽 영상 많이 보는 편인데 내가 느끼기에 태현이랑 휴닝이 두 막내들이 얼마나 눈치 잘 보고 형아들이랑 팬들 위하는지 몰라서 하는 소리임 태현이 진짜 착하고 강강약약임 나는 정말 투바투에서 제일 착한 애들 꼽으라면 태현이랑 휴닝인데 애들이 너무 모른다 툽 분위기가 이렇게 화기애애 할 수 있었던 이유에는 두 막내들이 눈치 잘 보고 행동해서가 큰거 같던데 정말 모를이다 내 기분 제일 감정기복없고 안쎄한 애들인데 (다른 멤버들이 그렇다는건 전혀 아님) 욕 먹는거 보면 너무 답답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7: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걔 글삭튀 할까봐 캡쳐해둠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7: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걔 글삭튀 할까봐 캡쳐해둠1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6: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에서 별 웃기지도 않은걸로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까이는거 보면 투바투 앞으로 더 잘나가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6:3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돌 팬싸글에 태현 욕먹는거 보고 한숨나옴.. 댓글 있을거 같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6:24
추천
2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교발언은 태현이가 백번 잘못한거 맞음 그거만 보고 판단하지만마 원래 팬들한테 잘하고 표현력이 부족했을뿐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6:1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심 그때쯤에 했던 방송들 실시간으로 거의 다 봤는데 환멸남 그 방송 전부터 몇달 동안 한 모든 방송마다 멤버들이 새로운 주제로 얘기 하려고 해도 계속 댓글에 애교 해달란 글만 올라와서 멤버들이 댓 읽을 때 최대한 새로운 거 찾아보려고 몇초 동안 정적 되고 결국에 안 되니까 서로 눈치 보다가 어쩔수없이 애교 해달라는 댓 읽고.. 이게 매번 방송마다 반복 됨 난 태현 발언 ㅈㄴ 사이다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5: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뇌절이 재미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29 15:0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투바투 호감인데 까충들 투바투한테 왜그러냐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