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뷔가 직접 고른 소품이래...

ㅇㅇ (판) 2020.11.29 10:30 조회21,171
톡톡 엔터톡 드루와
젖은머리와 레이스가면을 콘셉트로 스스로 선택한 뷔.




선택하는 영상이야.
https://twitter.com/OurfaVorite_V/status/1325437026636767232?s=19


개인별 화보를 자기가 원하는 콘셉트로 찍어서 '나는 죄가 없어' 포스터를 만들었어.
뷔는 저수지의 개들에 영감 받아서 찍었어.






젖은머리와 레이스가면이 ㅈㄴ잘 어울려.




















뷔는 매 앨범마다 콘셉트에 맞게 스타일과 제스쳐를 연구해.




왜 아이돌가수들의 롤모델로 자주 언급되는지 ㅈㄴ이해.
끼+존잘+아이디어 노력+ 여기에 200%소화해서 결과를 내는 표현력과 무대장악력까지 장난아니야.


잠깐동안에도 분위기가 휙휙 바뀌는게 신기하고 소름도 돋고
근데 그게 다 열심히 연구하고 연습한거라는게 기특해.


352
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미스트롯2] [전정국] [오타쿠] [유신구속] [고어]
5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9 17:49
추천
7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표정 제스쳐 자세 소품 컨셉 다양하게 아이디어 내고 100% 소화해내는 천재적인 아이돌은 진짜 드문 것 같음... 왜 후배아이돌이 롤모델로 뷔를 많이 언급하는지 이해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9 18:05
추천
7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 올려준 VCUT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9 14:39
추천
6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이 센스까지 타고남 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30 0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9: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8: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방탄 시네마? 영상이 있는거 같은데 방탄티비에 머라구 검색하먼 나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 좀 아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7: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천상 연예인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7: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센스있어 자신의 진가를 잘 살릴줄아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5: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 역시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5: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화보 언제야? 진짜 ㅈㄴ 잘생겼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2:4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작곡들도 들어보면 엄청 세세하게 신경썼다는게 느껴짐 같이 작업했던 분도 뷔보고 아이디어도 많고 재능이 뛰어나다고 하시고 빨리 믹테 듣고싶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2:3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기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거 진짜 너무 멋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2: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스쳐 하나하나 다 깔쌈한 우리 므쨍이 곰도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2:1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싱귤래리티로 덕통사고 겪고 계속 투어 무대 보는데 단 한번도 같은 느낌이 안드는 변화무쌍한 뷔의 표정 연기에 코어가 되었음 무대에 진심인 아티스트라 끝까지 응원할꺼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2:0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형이는 항상 뭔가 특별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2:0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 곡이라도 같은 적이 없어서 직캠 보는 맛이 있음 무대랑 착장 컨셉에 따라 끼부리는 포인트가 다 다름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1: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입덕 전에 알고리즘 덕에 싱귤 직캠 보고 기절할 뻔 했잖아 표정연기 미침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1:3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전드라 불리는 파란머리도 태형이 아이디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1: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ON 목 타투 뷔 아이디어라니 놀랍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1:1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잘생긴 얼굴을 어떻게 써야하는지 제일 잘아는 사람임.. 무대장인이란 말이 괜히 나오는게 아니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0: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