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백현 영통팬싸 팬이 이거 따라해달라고 했는데

ㅇㅇ (판) 2020.11.29 13:51 조회14,8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열심히 따라해준 거 왤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 보면서 혼자 개쪼갬




와기.. 사랑한다^____^

252
10
태그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29 13:53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기네 심지어 비슷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29 13:51
추천
5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우리 강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30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7: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밑에 옛날에 백현 좀 싫어했는데 요즘 생각 바꼈다는 댓글 보니까 변백현이 했던 말 생각난다 “저는 저 싫어하는 사람들 신경 안 써요. 내가 더 잘하려고 노력하면 날 싫어하던 사람들도 좋아하게 돼있어 걱정 말아요” 근데 정말 백현이 말이 맞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4: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다하다 이젠 귀로도 하트를 해주시는 이 세상 최고의 아이도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ㅜㅜㅜ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0: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백현이씨 어떻게 안사랑해..?? 어떻게 안 사랑할수있냐고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0:0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백현 왜그렇게 파는지 알거같음..조카 커엽잖아...거기다 본업존잘... 입덕할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9:5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례가 안된다면 입에 넣고 와랄랄 한 번만 하게 해주십시오 백현군 이건 당신이 귀여운 탓이니까 절 원망하지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9:4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은 마음 한 켠에 품고 간다는 말 처음엔 걍 팬들끼리 주접떠는 말이네 하고 넘겼는데 그 말이 거짓말은 아닌 것 같음 다들.. 콧방귀 뀌고 웃기시네 하다가 언젠간 품게 되는 날이 올 겁디다.. 그럼 나처럼 부정하지 말고 그냥 안아주면 되.. 꼭 안아주면 되.. (밈이니까 맞춤법 지적 ㄴ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9:1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변백현 ㄱ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9: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a 이 강아지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8: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8: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귀여워 햄스터 그 자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5: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어 울와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4:5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이기 전에,,, 햄찌였던 울와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4:2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이 진짜 팬이 해달라는 건 최선을 다해 해줌 이러니 사랑하지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4:24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와중에 손 개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4:0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거 아녀?
귀여워서 미친거 아니냐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02:1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톡선에 백현 자주 올라와서 보다가 느낀건데 백현은 보고 있으면 되게 힐링되는 기분이 든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