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반곱슬이 ㄹㅇ축복 받은 머릿결 아님?

ㅇㅇ (판) 2020.11.29 17:34 조회30,229
톡톡 20대 이야기 이것좀봐줘
나 직모이고 긴머린데 직모 하나도 안 좋아
반곱슬이 진짜 좋은거지 ㅜㅜ.
직모는 진짜 보기 싫고 관리도 힘들고
근데 반곱슬은 딱히 머리 돈들이지 않아도 되고
보기도 좋거든
사람들이 파마를 많이들 하는 이유가 있는데 반곱슬은 미용비 엄청 아끼는거잖아
24
20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이름지어줘]
6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30 00:45
추천
7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곱슬은 지저분해보이고 부시시해보이고 머리 산발되고 머리카락이 지멋대로 휘어지고 곱슬거리고 붕 뜨고 여름 되서 비오고 땀나면 머리 떡지고 헝클어지고 헤그리드 됨. 난리 정도가 아님. 머리 푸는거는 상상도 못 하고 항상 똥머리 해야함. 매직비도 수십만원 깨지고 매직 1번 하면 머리결도 상하고 찰랑찰랑한 긴생머리하고 싶어도 못 하고 평생 구불거리는 부시시한 머리로 살아야되고 머리카락이 구불어지고 휘어지다보니 머리카락 자라는 속도도 느림. 직모는 단발~가슴 까지 1년 이내로 거의 자라던데. 직모로 되는 성형이 있다면 바로 한다.
답글 9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30 01:15
추천
5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반곱슬이 저런 머린줄 아냐 ? 현실은 겨드랑이털 이라고 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30 01:52
추천
5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아냐~앞머리옆으로휘어질때 겁나 극혐이야 ㅋㅋ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01 08: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은 경우에는 단발일때 웨이브 넣은 것처럼 되는데 거지존이후부터 개같다 어우 막 웨이브가 밖으로 뻗친 머리되는거 한순간임 ....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12.01 03: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1 0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머리 푸석푸석 사자갈기 머리 돼서 매직 주기적으로 해야함 한 번에 3시간씩 앉아있는데 엉덩이 뽀사질 것 같 진짜 머리 세워야한다고 미용사는 계속 깨우고 나는 너무 졸려서 조느라 고개 떨귀지고...진짜 짜증나서 머리에 약 바른 채로 뛰쳐나가고 싶음 매직 주기적으로 하느라 얇은 모는 탈색 염색 파마 아무 것도 못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1 0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에서 말하는 머리카락듯은 반곱슬이 아니라 최소 80프로곱슬인거 같은데 ㅋㅋ 내 머리 반곱슬인데 축복받았다고 생각함. 보기에 결좋아보이고(직모만큼은 아니지만) 파마 적당히 잘먹고 염색도 잘먹고 적당히 붕뜨고.. 비오는날은 좀 곱슬되긴하지만 그것도 에센스 적당히 바르면 괜찮아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9: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사진 올리고 저런이 아니라 이런이 더 자연스러운데 왜 이런을 안 쓰고 저런이란 단어를 써
답글 0 답글쓰기
2020.11.30 17:2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장단점이 있지...나도 직모인데 일단 매직 안해도 생머리 인건 좋은거같음..근데 직모는 대부분 머리가 얇음 ㅠㅠ 그래서 길를수록 머리끼리 엉키고 난리남. 그리고 파마하면 2주이내로 다 펴짐ㅋㅋㅋㅋ 웨이브펌? 같은거 하면 일주일도 안되서 다풀리고 ㅜㅜ 고데기로 머리 하고 나가면 나가는동안 다 풀림..ㅅㅂ..아주 약간의 반곱슬끼가 있는게 제일 이쁜거같음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곱슬이라기보단 좀 곱슬스러운 모발이있긴한데 파마도잘먹고 숱도 풍성해보여서 이쁜 모발이있음... 그머리카락 갖은분들 진짜 축복받은거 우리조카가지금13살인데 그머리카락..너무부러움 무슨머리를해도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5: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곱슬도 그렇고 그냥 곱슬도 그렇고 곱슬머리 종류는 머리카락도 잘 안자라는거 맞는듯 단발로 자른지 1년 반이 지나도 가슴까지 올려면 아직 한참 멀었고 중간길이에서 벗어나질 않는다 ㅅㅂ 지금 정도면 가슴은 넘어야 정상 이거든 ? 직모인 애들은 단발~가슴까지 기본 1년 더 빠른 애들은 단발~가슴 까지 머리 기르면 7~8개월만에 다 자라는 애들도 많던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5: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반곱슬 싫다고 해도 저런 1자 긴생머리는 더 싫지않냐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5:3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답정너 먹금해ㅋㅋ 그래 반곱슬이 그리 좋으면 니 가지세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ㅈㅇ 2020.11.30 15: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곱슬도 파마못해;; 옛날에 파마해봤는데 며칠지나면 개 부시시해지고 지저분해보여서 포기하고 3.4달에 한번씩 매직함 그러다보니 탈색도못함 하면 머리상한다고 미용실에서도 안해줄라함 그리고 앞머리도 못만듦 고대기열심히해도 금방풀리고 비오면 헬임 직모든 곱슬이든 반곱슬이든 서로 장단점있는건데 축복이니뭐니 반곱슬이 듣기엔 너무슬프다 가슴큰애가 작은애부러워하고 작은애가 큰애들부러워하는거랑 뭐가다르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5: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어린이집 일할때 반곱슬에 머리 길게 해서 다닐땐 애기들이 선생님 예뻐요하면서 좋아했는데 반곱슬 머리에 단발로 잘라 가니까 애들이 선생님 머리 묶어요 못생겼어요 하더라ㅠㅠ 반곱슬 단발 감당은 더욱 안 됨...ㅠ
답글 0 답글쓰기
냥냥 2020.11.30 15: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ㄷㅂ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5: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곱슬 아닌 얘들이 저런말함 심지어 누가봐도 직모인데 자기 곱슬이라고 박박우기는 얘들도 있음 ㅎ 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5: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묭실가면 파마언제 하셨냐고 물어봄..
이게 이쁘게 웨이브 지는게 아니고 풀린머리마냥 안이쁘고..
굴곡도 지맘.. 갠적으로 머리가 길면 길수록 더 곱슬기가 살아남;
그리고.. 눈발... 장마....ㅠㅠㅠㅠ 밖에 습하고, 물닿으면,
머리 진짜 부스스 되는거 너무 극혐... 앞머리를 계속 말아줘도 소용이 없음...
수영장...... 앞머리 길렀을때는 그나마 넘기거나 다 묶어버리면되는데
앞머리 있을때는 진짜 극혐임...
그래도 긴머리 해보겠다고 열심히 길러보고 있는데 가슴에서 벗어나질 않네...

직모도 파마가 엄청 안먹는다고 들었음
뭐든 적당한게 젤 좋은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4: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데기 하나도 안 하면 머리카락 때문에 찐따처럼 보임 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곱슬이던 곱슬이던 머리카락 ㅈㄴ안 김. 나 어깨 조금 넘는 단발에서 머리 기른지 2년이 넘어도 아직도 가슴 올려면 많이 멀었고 중간기장인데 주위에 직모인 친구들 중 나랑 비슷한 시기에 단발에서 머리 기른 친구들은 다 현재 가슴 넘는다. 반곱슬 ㅈㄴ 짜증나는데 머리카락도 안 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반곱슬 좋아하는거임? 아무것도 안해도 머리끝에 C컬로 말려서 좋던데.. 아 물론 머리 뻗치면 진짜 오지게 뻗쳐서 힘듬 그런 날은 똥머리하는 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곱슬 뭔지 몰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30 10: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무슨 소리여 직모가 파마하는것보다 스트레이트 파마하는데 돈 더 많이 쓸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