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너네 꿈이 뭐냐

ㅇㅇ (판) 2020.11.30 00:38 조회43,125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ㅈㄱㄴ

너네 꿈 뭐냐 난 지금 꿈이 없어서 뭔가 허전함

+)톡선 갈줄 몰랐는데 톡선 왔네 다들 꿈 너무 멋있고 부럽다 응원할게❤
그리고 의사 포기한 거 가지고 뭐라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내용은 지울게 나 공부 하나도 안한 거 아니야 나름 열심히 해서 미적이랑 기하 빼고는 거의 다 공부 했어 갑자기 아파서 그런거지 나름 되게 열심히 살았는데 내 노력 폄하하는 거 같아서 속상하네


수능 화장 뷰티 틴트

43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앙옹] [지금학원임] [ㅈㅂ골라조] [오늘목도리] [서브웨이] [롤린] [ㅆ췡럼새끼]
34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1.30 08:49
추천
34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30 10:35
추천
17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아이돌이나 배우 하고 싶어 근데 내 꿈 아무한테도 말하지 못하겠고 가족 중 그누구도 지지해주지 못할거같아서 맘속에만 품고 있어..
답글 5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1.30 10:28
추천
1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안나오고 조회수 개꿀빠는 유튜버 하고싶음 근데 아무도 나인거를 모르는ㅋ 걍 직장 다니면서 부업으로 영상 하나당 40~60만 조회수 나오는 영상 한달에 2개 3개 정도 올리는 유튜버 하고싶다 ㄹㅇㄹㅇ 내 꿈!! Q&A하면서 저는 그냥 직장인이구용 유튜버를 직업으로 할 생각은 없어용~ 하고싶네
답글 1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1.30 08:22
추천
32
반대
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의사 꿈 깨진 이유도 있겠지만 현실적으로 의사가 될 만큼의 공부를 못하는거 아님..? 워라벨 중시하면 동네 병원 차리면 되고.. 전문의만 되어도 일단 한달에 천이상인데 워라벨 때문만은 아닌듯
답글 1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21 1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로게이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21: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고 싶은 거 소소하게 다해보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21: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검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2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꿈 없어서 높은 대 낮은 과 가고 싶은뎅 문과에서 낮은 과가 무슨 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21: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실 하고싶은건 많은데 다 부모님이 싫어하심....ㅠ 아이돌하고싶은데 이건 부모님이 꿈깨라고하고 작곡작사가가 하고싶다고하면 재능없어서 못할거라고하고 유치원 선생님하고싶다고하면 나중에는 돈 못번다고하고 바텐더하고싶다고하면 술집여자가 꿈이냐고해....ㅠㅠ 그래서 뭘해야할지 모르겠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2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꿈 없는데 특성화 간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2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매니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23: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7살부터 중1까지 가진 꿈은 구체적으로 법의학자고 중2부터 지금까지는 현실적으로 치과의사가 되고싶어! 나는 한번 꿈이 생기면 진짜 잘 안바뀌고 어릴적부터 하고싶은게 엄청 많았어 그래서 지금은 둘다 포기 못하고 법치의학자가 꿈이야 응원해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1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회계사나 세무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05: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대디자이너해서 한국적인 무대 만들고싶음 개설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03: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내가 진짜 행복했으면 좋겠어. 어렸을때부터 하던생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03: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어릴 때부터 약사라는 직업이 정말 내 눈에 반짝반짝 빛나서 항상 학교에서 꿈 발표? 같은거나 자기소개할 때 약사라고 했어 어릴 땐 그저 약이 너무 쓰고 먹기싫은 마음에 내가 직접 초콜릿맛 나는 약을 만들자는 마음에 약사가 되고 싶었거든ㅋㅋㅋ 딸기맛 감기약도 있는데 초콜릿이야 만들 수 있겠지 하고ㅋㅋㅋ 근데 진짜 중고등학생되면서 점점 많은 직업을 알게 되고 다양한 직업 강연도 들어보면서 그동안 꿈이 많이 바뀌고 헤메다가 다시 약사로 돌아왔어 그리고 내가 다시 약사로 돌아온 결정적인 이유는 이번 바이러스 사태때문이기도 해 물론 일반 약사가 바이러스에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거 알아 근데 약사도 수많은 의료인 중 하나로 일한다는 사명감이 헤매던 나를 진정한 나로 찾아준 것 같아 지금은 공부하면서 점점 약사에서 제약연구원 쪽으로 생각하는 중이야 쓰다보니 길어졌네 새벽에 공부하다가 발견해서 한번 마음도 다질 겸 썼어 쓰니 덕분에 다시 마음 굳게 잡았어 쓰니도 하고 싶은거 다 이루길 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03: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작은카페 차리거나 공방 열거나 플로리스트도 관심 많은데ㅠ 다 돈안되는 직업이라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03: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대학교 컴공가서 학점 잘 따고 게임관련쪽 스타트업 들어가거나 만든 다음에 뇌랑 연결되서 직접 느껴지는것 같은 게임만들고 대박치는거 !!!!! 그리고 난 한자리 차지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02: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 상대로 마케팅이나 업무해보고 싶음 최소 3개국어 마스터해서 만나는 고객마다 언어다르게 솰라솰라하는게 꿈 ㅎ 그러다가 여유생기면 여행작가같은거 해보고싶음 아무도 날 모르게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02: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웹툰 담당자 하고싶음. 우연치않게 초2때부터 고1인 지금까지 네이버 다음 안가리고 웹툰 봐왔는데 오래봐서 그런지 베스트도전에서도 내가 괜찮다 해둔 작품들은 무조건 웹툰되고 웹툰 분석하는것도 좋아함~ 첨엔 웹툰작가가 되고싶었는데 담당자가 더 하고시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0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패션디자이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