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덕성여대 아는사람

ㅇㅇ (판) 2020.12.01 12:18 조회814
톡톡 10대 이야기 ㅈㄱㄴ
덕성 인식 어땡 광운대랑 고민하다가 덕성넣었는데 ㄱㅊ나.. 지방 살아서 잘 몰라ㅠ 아는애들있으면 한마디 해주고 가
0
0
태그
신규채널
[ㅃㄹ빛삭] [캣맘드루와] [징병제]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12.20 17:56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성을 인가경이랑 비비네ㅋㅋㅋ 진짜 여대 후려치기 장난없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ㅋㅋㅋㅋ2021.03.04 1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지금 05학번 덕성여대 선배인데(36살) 현재 공기관에서 정직원 연봉 3500정도인데(과는 사회복지학과)
솔직히 내가 덕성졸업했지만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구리다고 생각함...
광운이 낫다고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3.04 0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과면 광운대고 문과면 덕성여대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쓰니2020.12.29 0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성이 더 높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12.20 17:56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덕성을 인가경이랑 비비네ㅋㅋㅋ 진짜 여대 후려치기 장난없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12.16 10: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맞다 나 그리고 정시로 광명상가 삼여대 같이 떴고 한서삼 인가경은 생각도안함
답글 1 답글쓰기
2020.12.16 10: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아 ㅋㅋㅋㅋㅋㅋ 인터넷 저런 댓글 무시해야됨 추합시즌되면 더 심해지고 근거없는 댓글 믿다가 인생날라감 진짜 ㅋㅋㅋㅋ 경쟁자없애려고 훌리댓글적는경우도있고 .. 덕성여대근처가봤는데 상권 괜찮음 강북구청역인데 뭐 ... ^^ 내친구들은 삼여대 광운대 둘다붙어서 광운대 간 애도있고 삼여대 간 애도있어 과생각해서 선택해 근데 공학에서 여학생 취업률보다 여대 취업률이 훨씬 높아 ㅇ ㅇ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0.12.01 12: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운인식이 좀 더 나은걸로 앎 사실 나 쌍문동근처 사는데 덕성쪽이 좀 낙후?? 완전 서울아닌거같은 달동네라서ㅠ 그런인식이있는듯 앞에있는 고등학교도 완전 똥통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0.12.01 1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ㅊ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웹툰오늘은 너로 정했다
만화봄날의 로맨스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