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올해 너무 힘들다..

ㅇㅇ (판) 2020.12.01 13:17 조회16,144
톡톡 사는 얘기 채널보기
진짜 놀러도 못 가고 학교,학원,독서실,집만 왔다갔다 했는데 수능보러 갔다가 코로나라도 걸리면ㅎ...
나 그리고 평소에도 호흡기질환 있어서 마스크끼고 몇시간씩 있으면 어지러워서 학원에서 그림그리다가 뭔가 억울하고 힘들어서 운 것도 한 두번이 아닌데 마스크끼고 시험은 또 제대로 볼 수 있을런지 모르겠다(왜 울었는진 모르겠는데 그땐 걍 눈물이 막 나옴 지금 생각해보면 개쪽팔린다)
학교에서 모고 볼 때는 코로나 그렇게 심할 때도 아니었어서 쌤들이 중간에 내리고 봐도 된다고 해서 살았는데 수능볼 때 마스크 내리면 부정행위 될 것 같아서 코스크도 못 할 것 같은데ㅠㅜㅠㅠ
몇몇 입시학원에선 가림막 설치하고 시험보는 연습도 시킨다는데 난 가면 가림막 때매 빡쳐서 하나 뿌시고 올 것 같애ㅋㅋㅋㅋㅋ
아직 실기 남아있어서 1월 말까지 학원에서 반나절 넘게 썩어야하는 것도 억울한데 심지어 학원 홍대라 개쫄려
운 없어서 코로나라도 걸리면 실기도 망해서 그동안 공부하고 그림 그린 것도 다 허사되는 건데 진짜 자살하고 싶을 듯
원래 일본유학 가고 싶었어서 올해 입시 끝나면 부모님이 허락을 해주든말든 하기로 해서 재수하면 유학준비 할 것 같기도 한데 코로나 때문에 비자 없이는 일본도 못 감
내년 겨울엔 시험 정돈 보러 갈 수 있게 된다고 해도 지망이유서 쓰려면 일본대학 오픈캠퍼스 꼭 가야하는데 오캠을 진행할지 안 할지도 모르겠는데 진행 한다고 해도 6월 쯤에 보통 하니까 진행 해도 못 갈 것 같고
부모님이 패션유학이면 비싸니까 장기로는 못 보내줘도 단기간이라면 유럽쪽으로 가보는 건 어떠냐고 하셨는데 유럽은 개뿔ㅎ.....
아 그냥 진짜 너무 최악이다 올해는.. 작년 겨울엔 이렇게 큰 사태가 될 거라곤 상상도 못 함.. 그땐 기침이라도 했다간 친구가 우한폐렴 아니냐면서 도망가고 그럼 난 아니라고!!!하면서 쫒아가면서 놀있는뎅.. 홍대에 중국인 있으면 친구가 코로나라고 도망가고 그럼 내가 그런 식으로 말하지 말라고 핀잔주고 그랬는데 진짜 이젠 중국 너무 싫어 혐오함ㅋㅋㅋㅋㅋㅋ그러고 보니까 그땐 마스크 안 끼고 나오면 아 깜빡했네.. 이따 나올 땐 해야지.. 이정도 였는데..
올해 여름때 수능 끝나면 대만이랑 일본 여행 갈거라고 들떠서 당근마켓에서 캐리어도 크고 이쁜 걸로 사뒀는데 실기시험 보러갈 때 미술도구 가져가는 용으로나 쓸 듯ㅋㅋㅋㅋㅋ
아 지금 집에서 밥먹고 다시 독서실 가는 길인데 그냥 다시 집가서 디비누워 잠이나 자고 싶다
이 모든 게 꿈이었으면.... 그냥 좀 억울해서 헛소리라도 써봄.. 올해 입시생들 모두 화이팅..
39
1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코로나결혼] [집사는얘기]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02 17:2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룬게 하나도 없는데 나이만 먹었어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2 23:4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이런 글 보면 뭔가 안타깝더라. 판에 허구한 날 자기주제 모르고 사회탓, 회사탓 등등 하며 자기연민 빠지는 애들 글 속에 이렇게 자기 미래 꿈꾸고 하려고 했던 일들이 자신이 개선할 수 없는 상황으로 잠시 접어두는 모습이 참 뭔가 밟히는 기분이네. 쓰니는 납작 엎드린 개구리같아. 더욱 더 멀리 날아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또 그러길 응원할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12.06 00: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입시생이라 공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3: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똑같아 올 해는 특히 코로나 때문에 모든게 멈췄잖아..! 그치만 또 웃을 날 올거고 그렇게 원하는 꿈 이루는 날 올거야 그러니까 힘들어하지말고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1: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내 쓰니는 뭘 하든 잘 될 거야 사랑행
답글 0 답글쓰기
30녀 2020.12.03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이팅! 지금 다들힘든시기죠.. 생각이많으면 더힘들어요 하루하루생활해요 우리 어짜피지금 해야할것과 할수있는건정해져있으니까요 수능끝나고국내로 가까운데로 바람이라도꼭쐬고오구요 꿈이있고 그걸실현하려는모습이넘 부럽고이쁘네요 고3화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0: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힘들지? 토닥토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3:49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이런 글 보면 뭔가 안타깝더라. 판에 허구한 날 자기주제 모르고 사회탓, 회사탓 등등 하며 자기연민 빠지는 애들 글 속에 이렇게 자기 미래 꿈꾸고 하려고 했던 일들이 자신이 개선할 수 없는 상황으로 잠시 접어두는 모습이 참 뭔가 밟히는 기분이네. 쓰니는 납작 엎드린 개구리같아. 더욱 더 멀리 날아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또 그러길 응원할게.
답글 0 답글쓰기
ㄷㄱ 2020.12.02 23: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내쓰니야ㅜㅜ 어떻게든버티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12.02 22: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ㅈ 같은 짱깨 벌레들
답글 0 답글쓰기
sunny20... 2020.12.02 17:40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신 나왔으니 조금만 견디면 이것도 추억이 될거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17:33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무원돼서 취집이 답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17:2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룬게 하나도 없는데 나이만 먹었어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