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살찌는 법 좀 162 40

ㅇㅇ (판) 2020.12.01 13:47 조회40,022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162 40 .... 어쩌다 이래됐는지는 모르겠는데
1년전까지만 해도 48이었거든?ㅠㅠ
하... 오늘 몸무게재고 개충격먹음
밀가루 못먹어 밀가루 먹는거 빼고 다 말해바 살찌는법

13
2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간호대가서] [스포있음ㅇ] [김칫국장인] [1일] [옷추천해줘] [모두두르와]
7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12.02 14:19
추천
6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살빠진거면 그거 검사한번 받아봐야해. 혹시 배아프거나 설사가 잦다거나하는 소화기문젠 없었는지 살펴봐. 스트레스 많이받아서 그럴수도있고. 잘자고 골고루 잘먹으면서 잘 쉬어봐봐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2 14:10
추천
5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이유없이 살 빠지는거 위험신호야 병원 가봐 꼭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2 15:2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무것도 안했는데 살이 심각하게 빠진다= 암가능성크다
진지하게 하는말이다 너몸 어딘가에서 너가모르는 너에게 안좋은 영향끼칠 무언가가
너가 먹어서 얻는 에너지 빨아먹고 자기들 덩치키우는데 쓰는거라 생각하며 된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jiayou 2020.12.15 0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민한 성격이 항상 암 걸릴까봐 걱정이였는데 ㅋㅋㅋ 체중이 자꾸 느는거 보니까 암은 아니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9 2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키로정도 갑자기 빠진건...별문제없겠지? 수험생활스트레스정도겠지? 3키로면 그렇게 큰차이는 아니니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0: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리 건강검진 받으러가세요. 고기,피자,치킨,콜라먹고 야식즐겨서 8키로 쪘다는건 다이어트하면 되고 병원 안가도 되지만, 이유,원인없는 체중감소나 증가는 바로 병원가야해요. 특히 체중감소요!! 빨리 당장 병원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 배아프고 설사하면 크론병이나 궤양성 대장염 이런거일수도 있어 나도 갑자기 확 빠져서 병원 갔는데 크론병이라고 함
답글 0 답글쓰기
2020.12.03 1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이랑 고기를 같이 먹어 그리고 바로 자 그게 살찌는 지름길이야 근데 나이들면 나잇살쪄 나도 예전엔 살찌는 한약까지먹었는데 지금 살안빠져서 죽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9: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찌는 건 쉬워 말하자면 기니까 일단 치킨부터 시키자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12.03 09: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이유없이 살빠지는건 스트레스 갑상선 당뇨 암같은 염증성질환등을 의심해볼수있고 아니라면 살찌는건 운동이 최고인것같음 특히 근력운동
답글 0 답글쓰기
2020.12.03 09:2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48에서 40이 단시간에 노력없이 된거면 병원가서 종합검진 꼭 받으시길. 큰병 특징중에 하나가 말라가는게 꼭 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20.12.03 09:25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페미 다리 두짝 무게 급이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12.03 09:1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페미 약올리는거니?
답글 0 답글쓰기
2020.12.03 09: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의 신호요 병원을 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ㅈ 2020.12.03 07: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랑비슷하네 난 161.44거든 지금? 근데 161.47~8에서 6개월사이 161.41까지 빠지기도했거든 그때 내가 일때문에 좀 피곤하긴했는데 막 심하게 스트레스받지는않았던거같은데 몸은 아니였나봐 그래도 지금은 3키로다시 찌긴했는데 왜그런지..궁금해서 물어보니까 지인이 간호사인데 갑상선 검사 받아보라고 하더라고 그래서 조만간 다녀오려고. 너도 꼭 검사받아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1: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무게 자체는 나도 옛날에 비슷했는데 건강에 문제 없어서 괜찮은데... 갑자기 훅 빠진거면 건강검진 해봐 ㄹㅇ 그건 정상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 먹어 떡이 살찌는데 최고임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12.02 23: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갑자기 6키러 빠져서 병원갔는데 결국 귀양성 대장염으로 진단받음...겁주려는건 아니고 나는 되게 일찍 발견해서 지금 그냥 좌약만 넣고 약 복용은 안하고 있어 너도 얼른 가서 검사받아보고 되도록이면 뭐든 조기발견하는게 좋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2: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곤함이 심해? 울 언닌 갑상선 수치 높을 때 급빠졌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0: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살이 쭉쭉 빠지거나 찌거나 하면 갑상선 호르몬?에 문제가 있다고 들었어. 가까운 내과에서 진찰받아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숫가루 꿀 우유에 타서 식후 한잔씩 마시고 바나나 자주 먹으니깐 살이 붙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살찌는데는 근력운동 필수 20살때부터 35세까지 160에 45 였는데 운동하면서
49까지 감 물론 라인은 더 이뻐지고
답글 0 답글쓰기
피방사장 2020.12.02 19:3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갑자기 살 빠지면 간에 염증이 있거나 당뇨가 있거나 극심한 스트레스로 위장장애기 있을 수 있음.... 병원 가보셔요.... 그게 아니시면 살찌는 법은 간단합니다... 많이 먹으세요... 보통 살 안 찌는 분들은 나 엄청 먹어요 그러는데... 그래도 배부르면 멈춥니다.. 더 이상 먹을 수 없다고 생각하고요... 하지만 살찌는 분들은 거기서 더 먹을 수 있습니다... 위장은 늘어나니깐요... 그리고 일단 늘어난 위장은 잘 줄지 않아요.... 아니면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시고
근력 운동을 하셔요... 근육이 부풀어 오르면 무게가 올라갑니다... 지방보다 무겁거든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