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움짤로 보는 박서준 필모

ㅇㅇ (판) 2020.12.01 15:57 조회5,91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대중적으로 반응이 좀 있었던 금뚝부터 시작

(참고로 데뷔때 군필이였어서 군백기 없었음)









금나와라 뚝딱(2013)





따뜻한 말 한마디(2013~2014)

 

 






마녀의 연애(2014)

 







킬미힐미(2015)

 







그녀는 예뻤다(2015)

 








화랑(2016)

 







쌈,마이웨이(2017)

 

 








김비서가 왜 그럴까(2018)

 

 









이태원 클라쓰(2020)

 











 


갠적으로 내 최애 드라마 캐릭터는,

킬미 힐미 오리온 





내 최애 캐릭터 짤 몇개 더 두고 감 ㅋㅋ 

 

 

 

 

30
0
태그
신규채널
[방탈쏘리]
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04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녀의 연애 심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7: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쌈마이웨이...............ㅠㅠ 너무좋아
답글 0 답글쓰기
2020.12.03 16: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새로이~~~~~~~~~~~~!!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20.12.03 14: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박서준 데뷔인 방용국 아이리멤버 뮤비 ㅋㅋㅋㅋㅋ
비에이피 팬이라 그때부터 오 박력. 잘생겼다.. 생각했었음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3: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치고 패밀리 빠졌어요ㅠㅠ 추억의 베이비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1: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박서준...존...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1: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리온....나도 최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0: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12년 첫 드라마였던 드림하이2가 빠졌네요.
내가 이걸로 박서준을 처음 알아보고, 팠더랬지..
그 항마력 딸리던 드라마를 내가 너 볼려고 참고 봤다. 알고는 있니ㅜㅜ
움짤이 없어서 캡쳐본으로 대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9: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따뜻한 말한마디에 박서준을 잊을수 없다
맡은 역중에 여친이랑 헤어진 유일한 드라마 같기도 한데
너무 간절하고 진심 연기 완전 절절 했음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