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충격적인 04년생 얼굴 수준...

ㅇㅇ (판) 2020.12.01 20:45 조회163,14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이즈원 장원영

872
198
태그
30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01 21:20
추천
129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04년생 비주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1 21:49
추천
125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녕쓰 어리고 예쁘고 완벽해서 그런가 판에서 너무 까이던데 상처받지 말길... 다 본인이 잘나서 그런거니까 자존감이나 팍팍 올라가라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1 21:15
추천
86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와중에 장원영 프라다 백 들고있네... ㅅㅂ 부럽다 원영이 나보다 어린데... ㅋㅋ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2.01 23:42
추천
67
반대
5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모를 추반용) 원영이의 개쩌는 피지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12.03 18: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님이 궁금해 부모 유전자 받아서 이렇게 태어난거아녀 진짜 완벽한 여자 처음이여 프로듀스 처음 나왔을때 와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장원영 진짜 개이쁨
답글 0 답글쓰기
나역시 2020.12.03 1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고치지 마요~ 지금 완벽히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비질란떼 2020.12.03 10: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그로 그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얜 진짜 아이돌 아니면 뭐 했을까.. 아이돌 하려 태어난듯 개예뻐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2!!!! 5959~~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개예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리길이를 보정으로 줄여서 올리시는 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3:2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ㅃ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2:5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율 개오지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0: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평균 맞춰야 돼서 내 얼굴이 이따군가ㅠㅠㅠ 조카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은 아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두번째 사진 아무리 길어보이게 찍었다고 해도 말이 되는 비율이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워뇨 진짜 개이쁜데 중간에 꽃물고 있는거 넘사다...홀릴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ㅈㄷ
답글 0 답글쓰기
마리오괴체 2020.12.02 20:2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이뻐 울 워녕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2 2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원영은 전신샷이 미쳤는데.,. 다리길이 사다리차급..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