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추가)타팬이 달려라방탄 보면서 느낀 점

ㅇㅇ (판) 2020.12.02 03:30 조회36,682
톡톡 엔터톡 드루와

멤버 이름
첫인상
-> 달방 보며 느낀 점

-

알엠
지능캐
-> 허당미(인간미)


잘생김
-> 예능캐, 급발진, 아재개그

슈가
무뚝뚝?
-> 츤데레, 가끔 오지게 텐션업

제이홉
웃음
-> 진짜 잘 웃음 (거의 계속 웃고 있고, 착해.)

지민
수줍은 캐
-> 잔망 오짐. 장난끼 많고. (예상이랑 너무 달라서 놀랐음. 가끔 수줍게 웃는 짤만 봐서 소심한 성격일줄 알았는데, 말하는거 보니까 아니더라ㅋㅋㅋ)


무뚝뚝, 잘생김
-> 수줍은 캐, 조카 착함, 완전완전 4차원 (뭔 게임 할 때마다 혼자 계속 다른 발상을 함. 그래서 의견 내고. 멤버들이 그게 뭐냐고 에이~~ 이러는데 결국 하게 해줌. 하고 잘 안 풀리면 시무룩해지는데 그냥 조카 귀엽다.)

정국
잘생김
-> 착함, 긍정적
(진짜 착하고 긍정적이야. 게임 안 풀릴 때도 계속 좋게 말하고, 그래서 그런가보다~ 괜찮아~ 이제 될 것 같은데요~ 이런식으로 좋은 말 계속 함. 그리고 진짜 착해. 뒷정리 정국이가 거의 다 하더라. 달방 117편 봐바. 물병게임 때 말 진짜 예쁘게 하고, 게임 하면서 과자 쏟은거 쉬는시간에 혼자 다 치우더라구. 그렇다고 안 치운 다른 멤은 나쁘다는게 아니고, 그냥 좀 놀랐어... 정국이 왜 욕 먹는지 모르겠음.)

(참고로 나는 아이돌 팬이 아니라 이주영 배우 팬임.)



+++++추가+++++

나 아미 아니야...
배우 팬 코스프레라니... 음... 좀 상처 받았어...

(주영언니 무대인사)

(내 방에 붙어있는 포스터)



그럼 달방을 왜 봤냐고 묻는다면

...ㅎ (가린건 내 본명이랑 친구 프로필 사진)
친구가 아미야...



정국만 길게 쓴 이유는
새벽에 117화 보고 좀 기억에 남아서 그랬음.
말을 너무 예쁘게 하는거야;;
판에서 맨날 까이는거 보기도 했고.
그리고 118화에서 애가 무슨 미션 때문에 계속 안마의자 찾는데 몇십분 동안 못 찾거든.
나였으면 개빡쳐서 쌍욕 하면서 ㅅㅂ 진짜 어디있냐고 ㅇㅈㄹ 하다가 포기했을 것 같은데, 정국은 끝까지 헤실거리면서 오디있징~ 이러면서 결국 찾음.
이것도 좀 감명깊게(?) 봤음.

당연히 다른 멤들도 욕 먹는거 이해 안 가~

783
41
태그
신규채널
[알려줘ㅠ] [드루와ㅕ] [드루와ㅡ]
23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02 08:17
추천
387
반대
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그래서 까들이 정국이한테 미치는거야 ㅋㅋㅋ 애가 너무 완벽해서 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팬들은 정국이가 어떤 애인지 아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격이 없다는걸 깨우치질 못함 ㅋㅋㅋㅋ근데 또 그런거 보고 까들이 더 미침 내가 이정도로 낮밤안자고 현생 갈아서 아주 창의적으로 깠는데 왜 쟨 더 잘나가? 인지부조화 오다가 쇠고랑 차는거지 ㅋㅋ 언제나 전정국이 이겨 ㅋㅋ 타팬인데 방탄 캐해 고마워잉 울 사랑만 줘야하는 정국이 놓고간다(미션 때문에 멤들이 흘린 까까치우는 뾰듕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2 13:30
추천
370
반대
5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해 제대로 함 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2 14:49
추천
188
반대
5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민이 그런 프로그램에서 빼지않고 매번 적극적으로 열심히 함ㅋㅋㅋㅋㅋㅋ 보는맛있어 ㅋㅋㅋ
답글 2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2.02 15:02
추천
156
반대
1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ㅂ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21 1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스크나 좀 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8:14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 뜬금포 터질 때 ㅈㄴ귀여움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2020.12.03 16: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솔직히 상남자때 좋다 했다가 잊고 있다가 탕진잼? 보고 저게 뭐앾ㅋㅋㄱ 했다가 유튜브에서 save me 보고 우와 하다가 외국인들 리액션 국뽕차다가 결국 애들 자유롭게 지들끼리 낑꽁거리는거 보고 착해보여서 팬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6:4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캐해 진심 조카 잘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1: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가 제일 키가 큰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왕 다시왔는데 글씨체 예쁘다..... 부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1:1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배우팬이라 그런가 캐해가 제대로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9:42
추천
1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게 제일 소름이라니까 정국이 칭찬 몇줄 많다고 바로 와서 ㅈㄹ하는다는겤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정국이한테 열등감 쳐바른건데 갤년들아 느그 정신 안건강한거 티 좀 그만내 글쓴아 글 지우지마 그리고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3:55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켜 보고 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3:16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갤창들 이시간에 몰려다니네 추천수 조작한거봐 대단하다 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3:14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왕아기...예능캐이기도하고 귀여움을 담당하기도해..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3:0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고했어 고마워 사랑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2:5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글이잖아 예쁜댓글 쓰고 스밍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2:4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서와 방탄은 처음이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2: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봄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2:40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몰려왔었네 ㅋ 음침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2: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달방 재밌따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 급방진ㅋㅋㅋㅋㅅㅂ 아 개웃기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1:4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쓰니 너무 귀엽다....타팬인데 이렇게 자세히 써준거 고마워❤️❤️사진은 오늘 올라온거야!! 혹시 궁금해할 사람있을거같아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