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뷔랑 진은 다른기획사면

ㅇㅇ (판) 2020.12.02 13:17 조회78,809
톡톡 엔터톡 드루와
빅히트말구 타기획사면 화보랑 연기랑 광고 조카 했을걸같음
물론 방탄만큼 인지도 인기 못 얻을진 몰라도
지금은 방탄의 00로 유명한데
다른기획사 였어도 뷔랑 진은 얼굴로 유명했을듯
783
8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02 19:54
추천
287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다 자연미남인게 개신기 성형1도 안해서 나온얼굴인게 와웅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2 15:56
추천
286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소속사였어도 유명 아니 연예인안하고 인스타만해도 조카 유명했을상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2 19:41
추천
260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일반인으로 살 얼굴아님 주변에서 가만안둘텐데 일반인으로 절대못살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2.02 23:23
추천
53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쟤네 때문에 빅히트 신인 나올때 마다 비쥬얼이 없어보여..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04 12: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뭘 해도 얼굴로 유명해졌을 듯 ㅋㅋㅋㅋ 결국은 연예인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9: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잘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9: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광산김즈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9: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기획사여서 다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4: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진 그 짤 있짆아. 일반인일 때 길 지나가다 외국인 관광객 소녀들이 같이 사진 찍자고 해서 사진 찍어준 거. 그때 사진 보면 머리도 부스스하고 진짜 하나도 안꾸민 느낌이던데 실물이 얼마나 잘 생겼었으면 같이 사진 찍자 했을까. 한국여행가서 사진 찍은 그 잘생긴 일반인이 심지어 그로부터 7~8년 후 빌보드1위 가수에 그래미 후보 ㅋㅋㅋㅋㅋ 상상이나 했을까 ㅋㅋㅋ 진짜 그 외국인 소녀들도 참각막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3:3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잘생김 개인활동 좀만 시켜줬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9:1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 욕하면서 진 뷔 이간질 시킬려는 얘 있는데 타격 ㅈ도 없다 우리는 이 둘 잘생긴 얘 파면서 ㅈㄴ 행복해서 아무리 욕해도 불만도 없고 대꾸할 시간도 없어 ㅋㅋ 너도 니새끼한테 좀 신경써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8: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둘 컨셉포토보면 실제로 저런세계가 있을 것 같은 느낌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8:2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8:2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7: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7: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7: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7: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7:4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기 2020.12.03 17:0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극이무야?ㅋㅋㅋㅋ 오빠 재는빨리 입원해야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증오가 넘칩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3:44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차피 코로나 땜에 해외도 못가는데 진 연기나 좀 시키지 정극하는거 좀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3: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조카 양아치 날티센캐하고 진은 범생 아님 차도남 재벌가 이런역할 하는거 보고싶다 아님 대학생 로코물? 요즘 치인트 다시보는데 개재밌움 연기젭알ㅠㅠㅠㅠㅠ 나중에 plz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3:2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는 아이돌 풀패키지임.. 완벽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3:2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좀 마니보여줘라 제발 언너ㅓㅇ어ㅓㅇ으아나나ㅜ제발 빅히트 방시혁얼굴 말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