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세븐틴 부승관 대단하지않냐

ㅇㅇ (판) 2020.12.03 03:54 조회13,480
톡톡 엔터톡 드루와
알고리즘에 세븐틴 놀토 나온거 뜨길래 한번 보고 연관에 또 예능나온거 죽 뜨길래 봤는데 부승관 눈에 엄청 띄더라 원래도 예능돌로 유명하지? 세븐틴하면 부승관으로 알고있기는 했는데 독보적으로 예능감이 오져서 기억에 확남음(다른멤버들이 예능을 못한다는 게 아니라 부승관이 그만큼 예능을 잘한다는말이야 오해ㄴ)

한 2시간봤낰ㅋㅋㅋㅋ이 새벽에...그래도 재미있었어 하..계속본 나도 나기는한데 승관이 예능을 진짜 엄청나갔더라... 세븐틴은 인원이 많은그룹이라 나가는 사람도 인원도 예능마다 바뀌던데 부승관은 앵간하면 꼭 껴있더라고
문명특급보니깐 자기가 직접 컨택도 했다고그러고 피디들?한테 어필도많이하고 직접 방송 따오고 진짜 대단해 소속사 복받은듯나는 최근것만봐서 물들어올때 노저은 타입인줄 알았는데 예전부터 그랬다더라

지금이야 연차랑 인기가 받쳐주니까 조금 널널하다고 쳐도 예전엔 신인이라 눈칫밥도 먹고 사람들의 태도도 체감하는게 달랐을텐데 꾸준히 컨택한거 진짜대단 그리고 그만큼 부담감도 있었을텐데... 사실 나는 이 얘기듣고 얘가 세븐틴 리더 아니면 형라인일거라고 생각했음ㅋㅋ근데 이것도 아니고 완전 막내라인이더라 세븐틴 13명중에 10명 안에도 안들던데

저번에 케이팝브이앱도 그렇고 타고난감도 분명 있지만 본인이 꾸준히 노력하고 대인관계 살갑게잘맺고 기회잡는건 죄다 감으로 하는게 아니잖아 진짜 열심히사는듯 이미지는 쾌활하고 가벼운데 그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서 얼마나 노력했을까 싶음... 내 본진도 데뷔초에 선보일 기회 하나라도 있으면 달려들던 사람들이라 본진생각도 조금 나고...말이 되게길어졌네 아무튼 그렇다고ㅎㅎ영상 달리다가 느낀바가 많아서ㅋㅋ새벽감성인가...
전부터 호감이었는데 이번에 찾아보면서 더 좋아졌어 세븐틴 더 잘됐으면 좋겠다
260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호모글] [악플러와] [전정국재기] [드러오지마]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03 09:45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은 얘가 6년차인 지금도 초심 안 잃고 신인 때처럼 열심히 하는 걸 대단하게 생각하던데 (물론 엄청 대단한거 맞고) 지금은 입지도 생겨서 뭘 하든 훨씬 수월하게 할 수 있는데 그때는 정말... 중소에서 데뷔해서 아는 사람도 없는 마당에 여기저기 적극적으로 돌아다닌게 너무 자랑스러움... 신인이면 분위기도 그렇고 모든게 낯설고 무서울 텐데 진짜 팀 알리려고 애쓴게 너무 기특함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3 11:21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예능계의 아이돌(≠아이돌 계의 예능인) 승관이 좋게 봐줘서 고마워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05 21:39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밥줄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1: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타팬인데 부승관은 진짜 개웃김ㅋㅋㅋㅋㅋㅋ말할때마다 조카 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23: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즈니지만 부승관님 볼때마다 대단하다고 생각함 ... 예능이든 어떤 프로이든 간에 안빼고 진짜 열심히하고 세븐틴 그룹 홍보도 진짜 열심히 하시고..저번에 문특 봣는데 먼저 전화햇다는거보고 ..그룹이든 앨범이든 노래든 열정이 대단한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21: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좋아하는 타팬인데 요새 승관 좀 힘들어보여서 걱정임 팬들도 혹시 느끼니..?? 스케줄이 많아서 그런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9:1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저께 운전면허 학원에서 부승관님 봤는데 실물도 잘생기시고 너무 반가웠어요오! 면허 꼭 합격하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7: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랑스러운 뿌.. 진짜 우리 보물이야
답글 0 답글쓰기
2020.12.03 16: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나 반대실수했어ㅜㅜ 나 캐럿인데 ㅠㅠㅠ 반대한개는 찬성이라고 봐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5:5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능캐지만 우리 메보뿌 실력좀 봐줘ㅠㅠ 콘서트 alright 이랑 아이유 love poem 내 최애 노래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1:21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예능계의 아이돌(≠아이돌 계의 예능인) 승관이 좋게 봐줘서 고마워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세븐틴짱 2020.12.03 11:0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부승관은 예능 최적화 멤버인듯 말도 너무 웃기는 포인트 잘 아는거같고 그냥 너무 재밌음 첨에 마리텔 나와서 어떻게든 이끌어가려는거 보고 세븐틴 팬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1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대 실수ㅠㅠ 추천으로 봐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9:45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은 얘가 6년차인 지금도 초심 안 잃고 신인 때처럼 열심히 하는 걸 대단하게 생각하던데 (물론 엄청 대단한거 맞고) 지금은 입지도 생겨서 뭘 하든 훨씬 수월하게 할 수 있는데 그때는 정말... 중소에서 데뷔해서 아는 사람도 없는 마당에 여기저기 적극적으로 돌아다닌게 너무 자랑스러움... 신인이면 분위기도 그렇고 모든게 낯설고 무서울 텐데 진짜 팀 알리려고 애쓴게 너무 기특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6:4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뿌 노래도 기깔나게 잘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3 03: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길이봐 입덕했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