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돈 받고도 못 살 것 같은 힐하우스 인테리어

ㅇㅇ (판) 2020.12.03 09:08 조회19,21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넷플릭스 <힐하우스의 유령> 인테리어 모아봄



(스포 없음)
(무서운 짤 없음)






힐하우스 전경


 

 











힐하우스 내부



 

 

 

 

 



하도 집이 넓어서 놀이방 독서방 게임방 등

온갖 용도의 방이 다 있는 힐하우스...








 




작업실도 따로 있고









 




집에 조각상도 수두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제일 무서워ㅠ














 




이정도 높이면

집에 엘리베이터를 놓는게...
















 밤에도 분위기 미쳐벌임


제목부터 유령 나오는 집이라

누가 돈 주고 여기서 살라고 해도 못살 것 같지만

분위기는 오지는 저택.....

26
2
태그
신규채널
[미스트롯2] [전정국] [오타쿠] [유신구속] [고어]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ㅎㅎ 2020.12.05 05: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건 괜찮은데 조각상은 싫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3: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12: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대박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1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이넓어서 배선설치를 못했나 방마나 저저껐다하면서 어케 사냐
답글 0 답글쓰기
꾸잉 2020.12.04 10: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제발 뭔가가 있겠다 싶으면 불 좀 켜줘 내가 봐줄테니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9: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쁜집인데 항상 낮에도 어두컴컴ㅋㅋㅋ 엘이디조명 설치 필요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