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수험생인데 지금 일어났어 어떡해 눈물 나

ㅇㅇ (판) 2020.12.03 20:04 조회102,497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어제 저녁에 눈 붙히기 전에 영양제 먹었는데 알고보니 수면제를 영양제로 착각했어
나 눈물만 나와 죽고 싶어 나 진짜 죽고 싶어 지금 당장이라도 자살하고 싶어



+ 몇 분 전에 올렸었는데 다들 나보고 주작이라고 욕하네... 니들이 안 그래도 나 자살 충동 드는데 왜 그래... 수험표 인증할게 됐어?
+ 부모님이 안 깨워 주셨냐고 물어볼 텐데 부모님이 어제 저녁에 응원해 주시고 새벽에 출근하셨어 다들 바쁘셔서

366
9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도와줄텨] [애기뭐여] [엥뭐임] [18남병신] [앙옹] [지금학원임] [ㅈㅂ골라조]
17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04 00:41
추천
28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ㅂㅁㄱ 앞에 가림막 안보이냐 그냥 오늘 수능쳐서 있는 수험표 지금아니면 언제 이런구라를 쳐보냐 하면서 쓴걱 ㅂㅁㄱ해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3 22:38
추천
260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어떡해 내가 다 눈물나와... 쓰니야 힘내 무슨말을 해도 위로가 안되겠지만... 진짜 힘내고 너무 자책하지는 마 ㅠㅠ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3 20:13
추천
148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녀충들 키보드 살인마라는 거 ㄹㅇ 과학이라니까;; 하... 쓰니야 괜찮아? 넌 소중한 사람이야 자책하지 않아도 돼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ㅍㅂㄲㅈ 2020.12.04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씨-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16: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라서 다행이다 이러는 가 보면 왜 감성충 소리 듣는지도 이제 알것만 같음;.. 누가 봐도 주작 냄새 나는 거네 위로하고 주작이라 그러면 반대 쳐 박고 이러니까 매번 주작 나오고 어그로 조카 끌리지 판 다 망함 ㅉ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13: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라 다행이라고? ㅋㅋㅋㅋ 수험생 위로해주고 자기일마냥 안타까워하는게 당연하다 생각하고 이용해먹은건디 이런애한테는 참.... 뭐라 해줘야될지 모르겟음 너네같은 반응 때문에 매년 수능 주작이 생기는 거 아닐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1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이면 됐다 신발럼아
답글 0 답글쓰기
어휴 2020.12.04 09:3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 수면제 어케 생긴지는 아냐 ㅋㅋ
영양제랑 수면제랑 구분 못할정도면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9: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면 조카불쌍하고 주작이면 그렇게 관심받고 싶었냐 쓰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12.04 09:3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상 말도안된다 진짜 거짓말도 작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저거 그냥 그 전부터 붙여둔 거 아니었어?? 수능날만 붙인 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9:0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림막은 수능전날 학교에서 찍은 거일 수도 있지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9:0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능 날인데 부모님이 바쁘다고 안 깨워주고 간것부터가 주작이야ㅋ 응원은 해주는데 아침에 도시락이런것도 신경안써주고 깨워주지도 않고 그냥 간다고??? 평소도 아니고 수능날인데?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8: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주작이야?수능장에 가림막없어?
답글 1 답글쓰기
qowprit... 2020.12.04 08:4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정신 상태면 수능 보러 가봤자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8:4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능 내년에 쳐. 어짜피 대학가도 재수한 사람들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8:3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가림막은 왜 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8:2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림막이랑 그사이로 의자보이는거 설명좀
답글 0 답글쓰기
2020.12.04 08: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능인데 부모님이 깨워주지 못했었도 데려다주진 못했어도 아침에 공부좀 하고가라고 미리 깨워주지 않았다고 쳐줄게.. 근데 일어났는지 확인전화도 안했다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벼랑위의당뇨 2020.12.04 08:1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쌉주작에 백원거는데 너는 3대가 망할거다 이런걸로 주작을 인성 알만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8:10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 거에 속은 애들보면 사기 ㅈㄴ 잘당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08:0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영양제랑 수면제랑 생긴게 똑같은게 하나도 없는데 ^^ 찾아봐줄래? 니네 그런게 있을수도 있지 이ㅈㅣ럴 하지말고 팩트로만 얘기하자
답글 0 답글쓰기
2020.12.04 07:5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면제가 집에있는게더신기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