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예리 진짜 단체 인스타 왜올린거임?

ㅇㅇ (판) 2020.12.03 20:31 조회134,97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아니 지금 여론안좋은거 다 알면서 굳이 저걸올린다고? 댓글에 갑질린하면서 욕먹고있는데 생각짧다 김예림
너가 진짜로 아이린생각해줬다면 그냥 가만히있는게 더 도와주는거야 수영 슬기는 버블에서 팬들만 소통할수있는곳에서 속마음얘기했지 왜딴멤들은 가만히있는데 또 너가 난리네..
709
47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악플러와] [전정국재기] [드러오지마]
1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04 01:30
추천
422
반대
5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럼 뭐 모자이크해서 올리냐 ? 사진 올릴 때도 니들 허락 맡고 올려야 되냐 ? 갑질한 건 아이린인데 욕은 맨날 예리가 한바가지로 먹네 되도 않는 걸로 트집잡지 마 아이린이랑 셀카 찍은 거 올린 것도 아니고 단체 화보 사진 올린 걸로 난리임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4 02:11
추천
357
반대
4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이 이러는것도 갑질이야 사진을 올리든 말든 왜 간섭함? 니들 허락이라도 맡아야됨?ㅋㅋㅋ 욕을 할거면 진짜 잘못한 아이린을 욕해 왜 불똥이 예리한테도 튀냐 아주 못잡아먹어서 안달이네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4 01:07
추천
288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체 화보 올린 게 뭐가 어떻다고 난리임 또 물타기 시작이냐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2.03 23:29
추천
143
반대
1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나만 이생각한거 아니였네 냅둬라 걔 생각 짧은거 하루이틀이냐
답글 2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펑티모ㅗㅗ 2020.12.05 12: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 단체 사진 왜올리냐 하면서 은근히 욕맥이려하고 사람들 악플유도 하는거밖에 더되냐 ㅋㅋㅋㅋㅋ 이글올린의도가 뻔히 보이는데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12:11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 ㄹㅇ 까일때마다 쉴드치고 욕들어먹었는데 사실 박지선님 때 인스타스토리 보고 있는정없는정 다 떨어짐 걍 골 빈 애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11: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ㄹ 갑질인데 왜 예리한테 뭐라그러냐 ㅋㅋ 모자이크해서 올리면 배척한다고 또 ㅈㄹ 할거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9: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들이 더 갑질하면서 누가 누굴 욕하는지ㅠ 지들이 받은 스트레스를 왜 예리한테 욕하면서 푸냐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1:4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예리한테 관심꺼 딱보니까 원래 예리 안티인 것 같은데 왜 참견질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0:29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사진 올리지말지 에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0:1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캐럿들 추천 작작 눌러 애ㅁㅣ 죽이러 가기전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0:1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즈니 작작 추천 눌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0:1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리 왜 욕하냐고 ㅅㅂ 에리련들아 지들 터지니까 우리한테 ㅈㄹ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0:08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 간다는 말을 살면서 단 한번도 들어보지 않은 사람. 솔직히 맞지 않아? 생각없다! 까지는 아니더라도 가만히 있었으면 판에서 이런 욕은 안 쳐먹었겠지. 가만히 있으면 아무 욕도 안 먹고 뭔가를 계속 하니까 욕을 쳐먹는거잖아ㅋㅋㅋ 이젠 눈치 좀 볼때도 됐다~ 멤버들한테도 눈치 좀 받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ㄴㄴㄴ 2020.12.04 22: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놔둬라 멀그렇게 신경쓰고 들어가서 보니 싫은 사람이면 안 보면 그만이지 인스타보고 기사쓰는 기자들이나 그걸 싫다고 글까지 올리는 너나 참 시간이 많고 할 짓이 없나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21:5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예리까는애들은 아이린깔거없다ㅋㅋㅋㅋ 나 예리팬 아이린팬 다 아닌데 ㅈㄴ 지겹고 역겨우니까 작작좀 해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21:4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웃겨 또 개논리 펼치면서 까기 시작햇네 지겹다 지겨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20: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검열 씹 ㅋㅋㅋㅋ 진짜 정상적인 사고가 안 되나 까고 싶어서 미친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20: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지랖 남이사 올리던말던 할일 없나봐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20: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작작해ㅋㅋㅋㅋㅋ니들이 뭔데 이래라 마라야 올리고싶으면 올리는거지 허구한날 생각없다 ㅇㅈㄹ;;;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2.04 19: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풉ㅋㅋ 실친마냥 본명 부르며 글쓰는게 왜이리 웃기지 ㅠㅋ 냅둬라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