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금수저에요?

ㅇㅇ (판) 2020.12.03 20:34 조회390,305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집도 한강뷰 고급 아파트 산다고 하고 차도 포르쉐 911 타고다니셨던데 ㄷㄷ 원래 금수저에요?
아 그리고 얼굴도 존예.

301
150
태그
신규채널
[장례식참석] [장례식조의]
32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03 20:36
추천
456
반대
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 여자들이 꿈꾸는 삶인듯... 젊고 예쁘고 몸매 비현실적으로 좋고 돈도 많고 젊은 나이에 벌써 포르쉐 끌고다니고 자기 직업에서 상위권이고 자존감도 높고
답글 3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3 21:21
추천
290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해보이고 못생겨보이게 나온다는 방송국 카메라에서도 살아남는 미모던데 부자에다가 잘나가기도 엄청 잘나가고 ㅋㅋㅋ 진짜 다 가진듯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3 20:44
추천
254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웹툰으로 돈 많이 벌었을걸요? 근데 원래도 잘살았던거 같아요 저분 스포츠카 몇대씩 있고 에르메스 버킨백도 메고다니던데... 웹툰작가 상위권은 연봉 17억정도 된대요. 사진은 야옹이 작가님 스포츠카... 저거 말고 포르쉐도 있으시던데 진짜 돈 많고 잘나가시는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5 답글쓰기
찬반대결 ㄱㅅ 2020.12.03 21:09
추천
223
반대
3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번갔다왔음..이혼......ㅎ
답글 1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0 06: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부터가 오글거린다 여신강림이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6 05: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됐고 저 나이에 예쁘고 몸매도 좋고 돈도 많고 심지어 긂체도 엄청 예뻐서 웹툰 작가로 잘 먹고 사는 거 너모 부러움 그냥 예쁜 언니 최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13 1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웹툰작가인건 별로 부럽지않은데 영앤리치앤프리티인건 부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11 1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금수저인지는 모르겠고. 본인이 엄청 잘버는거 같은데!!! 얼굴은 돈 있으니 갈아 엎으면 되구.,! 중요한건 능력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12.10 23:0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됐고 여신강림 드라마하던데 꿀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9 23:59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필요없고 어디병원이죠? 아시는 분 공유 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8 18: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다 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8 14: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가졌네 스토리 작가 좀 가져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8 0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ㅅ ㅇㅌㅇ ㅎㅇㄱ ㄱㄷ ㅋ ㅈㅂ ㅌㅈㄱ 백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8 01:05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마전 판에 올라온 과거사진보니까 금수저 아니고 자수성가인듯. 솔직히 뒷배경보고 깜놀. 은수저도 안될.. 그래도 수술도 잘먹고 몸매도 좋고 능력도 좋으니 뭐 요즘같은 세상에선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이지않을까싶당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04:18
추천
69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말해서 나는 술집출신같기도함 강남에서 어릴적부터 살았고 부끄럽지만 우리집안이 다 업소하는 집안이야 나도 자식이다보니 어느정도 관여하고있고 어릴적부터 주워들은것도 많고 유명한 룸살롱에 지분넣어둔곳도 많고... 주변에 영업진이 많아서 찾아보면 어디가게 다녔는지 다 나오겠지만 나도 어디 묻고다니기 그래서 안물어봤는데 야옹이작가 인스타 가보면 팔로우 목록에 속칭 텐프로 종사자들이랑 맞팔 많이되어있고 예전에는 투베이 같은곳 살던데 금전적으로 여유로운편도 아니고 자가도 아닌거같았음 근데 그와중에 옷도 룸녀들이 많이입는 브랜드만 골라입고... 나는 솔직히 90퍼정도 확신해 이제 30살인데 한번 다녀온것도 ㅅㅍ만나서 결혼했다가 이혼한거라고 생각함...그런경우 꽤 많거든 ㅅㅍ만나서 ㅅㅍ이 들어앉혀주고 다 해주겠다 결혼하자해서 했는데 막상 살다보니 아닌거지... 되게 흔해 인터넷쇼핑몰 모델하는것도 룸녀들이 많이하는 루트야...실제로 강남에서 제일 유명한 텐프로 아가씨는 쇼핑몰도 했었고 케이블티비 출연경험도있고... 되게 많이들 그렇게해....자기 모델해서 돈번다고 알리바이 만들기 딱이거든...그냥 전형적인 업소녀 패턴이라서 나는 과거가 깔끔할것같진 않아
답글 21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9:30
추천
7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제로 만나면 아무소리 못할것들이 넷상이라고 얼평은 으휴 거울 보세요 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2: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06: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17: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수성가 ㅠㅠ부럽ㄷ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6:3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금수저는 아니고 자수성가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5:4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이버카페 ㅇㅇㅇㅇ에 글쓰고 댓글쓰시고..예전에 그카페에서보고 몸매너무좋아서 기억에남던분인데 작가돼서 이렇게유명해진거 넘 신기함 ㅠㅠ 요즘도 댓글이나 글한번씩 올리시던데 자수성가 밎는거같고 한분야에서 이렇게 유명해진거 대단하다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1:59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캬 마인드 최고 열폭러들 루저 인생 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2.05 01: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이언니 넘팬인데 애 있는거 진짠지 가짠지 아는사람?? 무슨 댓글 캡쳐본 봤었는데 아니라는 글도있고 맞다는 글도 있고 개헷갈림.. 애 낳고 저 몸매면 진짜 미친몸매인듯
답글 4 답글쓰기
ㅎㅎㅎ 2020.12.05 01:42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 부러운 삶 ㅋㅋㅋ몸매도 성형 가능하긴함 지흡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