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저 골반 있는편인가요 ? ㅠ

오잉 (판) 2020.12.05 03:13 조회107,304
톡톡 해석 남/여 댓글부탁해
어이구 이제야 봣네요
제질문에 대한 답변달아주신분들
좋은이야해주신분들 감사하구요 ㅎ

제가 묻지도 않은부분 통짜허리다 배꼽에서냄새난다구 지적질 한사람들도 있던데 ㅋㅋㅋ
본인들 몸매나 잘가꾸시지 허허참
뭐.. 열폭하는사람들 보면 현실루저고 어딜가나 프로불편로들 있으니까 이해합니다!!


———————————————


제가 첨에 올린사진들은 운동하기전 올린사진이였고
너무 그사진에 대해서 악플이 많아서 지운거였어요 ㅋㅋ
글내용에도 마지막사진이 제일 최근사진이라고 썼었구요
근데 운동전사진보고 통짜허리다그사진은 왜지우고 골반잇어보이는걸로 올렸다하면서 몰아가네요 ㅋㅋ
그런사람들 무섭지만 좀 안타깝고 불쌍한사람들이라고 생각해요..
열폭 여적여라는게 그냥 있는말이 아니죠
악플 달고 자기승리할 시간에 본인몸 운동이나 더하고.. 발닦고 잠이나 자세요....

저 그냥 당당하니까 이전사진 그냥 올릴게요!
악플러들 무시하려고했는데
자꾸 유언비어를 만들어내서요!

—————————————————

안녕하세요 글쓰니입니다!
그냥 물어보려고 올린글이 남녀싸움댓글로 변질되어 버렸네요..;
암튼 악플 남기고 열폭을 열폭이라했는데 거기에 또 열폭하는 분들은 뭐 계속 댓글남기면서 싸우시길 바랍니다ㅎㅎ

응원글 조언글 남겨주시분들에게는 정말정말 감사해요!
골반이 좁은편이니까 허리운동 더욱더열심히해서 극뽁해볼게요 !!! 안그래도 요즘 운동권태기였는데 동기부여 제대로 됬습니당!!ㅎㅎ 감사합니당
사진은 이제 내릴게용!!






34
16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가족력]
2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페북꺼져 2020.12.05 15:11
추천
188
반대
5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댓글 왜이래? 굴곡 큰 몸맨아니여도 라인이쁜데?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5 12:48
추천
186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이 없는데,,,,,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5 18:34
추천
10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올렸던 사진. 이 사진때 댓글 단 사람들만 이상한 사람들 됐네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12.05 15:47
추천
32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정도면 평타치에여 진짜 골반 없는 사람은 쌩 일자인데 님은 굴곡이 보임 그리고 충분히 남자들한테도 매력잇는 허리와 골반입니다 주눅드실 필요 없음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28 16: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딱봐도 악플은 한남들이네 평가질 함부로 하는거보면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11 1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12.11 14: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폭이아니라 미리보고썸넬만봐도 골반은 없네
답글 0 답글쓰기
ㅉㅉㅉ 2020.12.10 15:16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딴에는 스스로가 몸이 엄청 이쁜지 알고 올린건데 팩트는 댁같은 몸은 널렸다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8 11:37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질투댓글 상당히 많넼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12.08 1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성문제 있노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22:27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적여 조카무서움 후후덜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ㅋㅋㅋ 2020.12.07 19: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으로 이런식으로 판단해달라고 사진올리면 무조건 이쁘다고 해줘야할듯. 골반작다고 했더니 글쓴이한테 열폭녀 취급에 여적여소리들음 ㅠㅠ 개상처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19:00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진짜로 딱 봤을 때 골반 없고 통짜 허리인 것 같아서 댓글 쓴건데 그게 왜 열폭이야...?
답글 6 답글쓰기
하이 2020.12.07 18:2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은 타고나야함 나는 골반은 있지만 가슴이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18: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은 없지만 복근은 운동한 티가 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1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크면 일단 바지 찾는거 하늘의 별따기에요. 종아리는 헐렁하고 허벅지엉덩이는 끼는데 허리는 주먹이 두개나 들어갈정도로 남고.. 모델처럼 유행하는 일자핏 바지도 골반큰애들이 입으면 그 핏 절대 네버 안나와요. 개인적으로 골반크면 허벅지가 두꺼워도 그 여자 허벅지 사이에 삼각형으로 공간이 남아요 허벅지는 붙는데 그 중요부위 바로 밑에요거기가 그냥 공간이 훤히 남더라고요. 그리고 제일 좋은거 딱 달라붙는 치마입으면 작살나요
답글 0 답글쓰기
김삿갓 2020.12.07 17:59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님 악플에 넘 상처받지마세요 판이 괜히 레드일베 소리 듣겠어요....같은 말이라도 참 못됐게들 한다ㅋㅋㅋ얘네가 꼬여서 나쁜 말 하는 만큼 뭔가 글쓴님이 자기 콤플렉스를 건드렸을거예용ㅋㅋㅋ주변시선 너무 신경쓰지 마시고 꾸준히 운동하세요 홧팅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17: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no골반
답글 1 답글쓰기
허허 2020.12.07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글쓴애는 조용한데 댓글끼리 개싸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베vs판녀 흥미진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17:53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쓰니가 내린사진까지 구글링해서 찾아오는애들은 진짜 ㅋㅋㅋㅋㅋ구질구질하다 ㅋㅋ. 반대하눈사람 열폭판녀인정하는년들임ㅋㅋ 좀 자기보다 잘난건 인정좀해라 돼지들아;
답글 4 답글쓰기
A 2020.12.07 16:4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폭이런거는 진짜 우월하거나 자기보다 잘났을때 나올수 있는건데 누가 무골반통짜허리보고 열폭을 하냐 만약 진짜 누구라도 인정하는 그런몸이였으면 추천수가 훨씬 많고 사람들이 답정너라고 하거나 열폭하는 댓글에 반대수가 많았겠지.. 옆에 있는 남자인동료도 골반없다는데 뭔 여적여야. 본인이 먼저 골반있냐고 물어봐서 사람들이 없다고 했더니 하나하나 대댓글 달면서 몸평가한다고 열폭한다고 정신병자 취급하고 그나마 골반 억지로 빼낸 사진만 남겨놓고 다 내려버리니까 사람들이 욕하고 좋은 소리 안나오는거야 골반은 뼈라서 포기하고 그시간에 심보나 이쁘게 고치길 바래
답글 5 답글쓰기
ㅋㅋ 2020.12.07 15: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반無 통짜허리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14: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저렇게 찍었는데도 골반이 저정도밖에 안되다니ㅋㅋ무골반이세요
답글 9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