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뷔 이장면 쩔지않았냐ㅠㅜㅜㅜㅜ

ㅇㅇ (판) 2020.12.05 21:22 조회40,63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남준이가 볼콕하니깐 웃음
ㅅㅂ 심쿵 ㅠㅠ
595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드루와ㅕ] [드루와ㅡ] [김민규] [ㅅㅂ드루와] [추반ㅂㅌ]
7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05 23:48
추천
12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태형은 곰돌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5 23:42
추천
1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돌이 오늘 끼 장난아니었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06 00:37
추천
9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간잽하다 오늘 지대로 감김 ㅠㅠ 오늘 다마가 통틀어 제일이야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08 0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7 10:0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렇게 생긴애가 무대도 너무잘하더라 화면 잡힐때마다서 탄성이 절로나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21: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는 잘생긴것만도 넘치는애가 가끔 보면 귀여운것도 한도초과시키더라. 왜 곰돌이타령하는지 알것도같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21:2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잘 웃으니까 너무좋다 김태형 많이 웃어줘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20: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무대 위에서 정말 반짝반짝해 춤이랑 표정 너무 좋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2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20: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앤뷔 최고의 조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2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초록색 잘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20:32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 나 죽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9: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베댓만봐도 표정 풍부한거 보임... 한순간인데 엄청 다채롭게 그라데이션처럼 변함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9:10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도 손쌤이 인정한 댄라. 무대 겁나게 잘함. 화면에 나올 때마다 임팩트 개쩔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8:5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는 모든 무대가 레전드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8: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긔여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7:45
추천
0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표정이 귀엽냐??? 개소름이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7: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아쉬움 ㅠ 그래도 태형이는 존잘 존귀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7: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끼부리는거 개잘해 사랑해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7: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마 댄브 때 진짜 육성으로 와 했네 김태형 뿐만이 아니라 한명 한명 다 레전드...천상 아이돌 비티엣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7:1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 까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06 17: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태형 전나 끼쟁이임 ㄹㅇ 천상연예인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