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9시 넘어서 모텔에서 한잔더 하고오겠다는 남편

ㅇㅇㅇ (판) 2020.12.17 22:43 조회170,440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남편은 다음주 월요일부터 새로운 부서에 승진해서 들어가기로했고
코로나때문에 행사는 없이 부서만 옮긴다고 하더군요

오늘부터 연차인데 원래있던 부서에 젤높으신분과 직원몇명과 마지막이라 송별회는 못하니
저녁식사를 하고 온다고 했습니다.
당연 음식점이 9시에 다 문닫으니 9시에 마치고온다고했는데 연락이없어 기다리다가 9시30분에 한잔 더 먹고오겠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황당해 어디서? 하니 부장님과 모텔에서 먹고온다고 하네요
옆에서 부장님도 통화하는 소리가 들리고 (약간은 울리는소리)

일단은 알았다고 하고 끊는데(상사가 있어 아무말안했습니다.) 왜 저보고 기분이안좋냐합니다.
됐다고 하고 끊었는데 이런경우는 어떻게 뭐라해야하죠?

당연 뭐라고 할건데 앞으로도 이런일 없게 따끔하게 머라고 하고싶고 싸움이 아닌 제대로 따지고 머라고 하고싶네요
평소 회식땐 제가 먼저 연락도 안하는 편이고 이런일로 따지면 스트레스받고 간섭하고 쪼잔한 사람될까봐 연락안했었는데 시국도 시국이고 이해가 전혀 안되네요.

모텔을 잡아서 한잔더 한다니..너무 황당하고 어이없고 저보고 왜 기분안좋냐는것도 어이가 없고 죽이고싶네요.

술집영업 끝나면 모텔로 데려간다는 그런 유흥업소가 있다는 기사도 많이봤고 기분이 많이 안좋습니다.
싸울수밖에없겠네요 ..
오늘싸우고 내일은 술병나서 일어나지도 않을테니 저혼자 아기 데리고친정갈생각하니까 더 빡치고 남편좋은일 만드는건가 더 화나네요 ㅠㅠ
친정에도 말못하겠고 제대로 남편 잡는법 꼭 답글 부탁드리겠습니다.

423
28
태그
신규채널
[의견부탁해]
1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17 22:44
추천
460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사랑 입맞추고 서로 통화할때 떠들어 주는거임 성매매 맞을듯
답글 13 답글쓰기
베플 답답아 2020.12.18 00:11
추천
44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고하게 니 남편새끼 회사 이름 대세요 저런것들 때문에 확진자가 줄지를 않아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남자 ㅇㅇ 2020.12.18 10:36
추천
1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설마 저걸 그대로 믿는다고요? 세상에.. 순진한 여자야.. 딱봐도 사이즈 나오는구만. 승진해서 기분좋고. 직원 몇명과 술마시다가 삘받아서 통하는 사람끼리 어디 안마방이나 갔겠구만....남자들끼리 절친도 모텔가서 술마실생각 잘 안하는데 회사 동료랑 그것도 상사랑 모텔가서 술마신다는걸 그대로 믿나요....남편한테 모텔 어디로 갔는지 물어보세요. 가셔서 CCTV보여달라고 하세요. 사정 잘 이야기하면 CCTV 보여줘요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ㅅㅇ 2020.12.19 22: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먹었으니까 태우러 간다고 어디모텔이냐고 캐내지 그러셨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12.19 22:36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라 갈곳없어서 가는거 아닌가요?요즘 많이들 그러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19 21: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댓글 한남들 보니까 진짜 결혼하면 안되겠다 오늘도 장작이 되어주는 고만 비혼 화이팅!!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20.12.19 20:54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회생활도..모르는 한심한년들..댓글수준보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아오지 2020.12.19 18:17
추천
1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이 아주 난리네 ㅋㅋ 암튼 너무 확대해석하는건 아닌가 싶네요... 모텔에서 자고 오는것도 아니고 회사 분들하고 있는거고 나도 며칠뒤에 있을 회의 땜에 팀원들 하고 모텔잡고 회의 하고 간단히 한잔 할 예정인데 우리 와이프는 전혀 개의치 않던데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19 17: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시국에 가족도 있는 인간이 진심 한심하네요 정신 차리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19 17: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똑같이 해 줘 애 친정에 맡기고 모텔 잡아서 술 먹는다고 하고 남편 들어온 시간에 들어가 남편이 자서 몰랐다 그러면 또 그래주고ㅋㅋㅋㅋㅋ 이 시국에 그 ㅈㄹ 꼭 떨어야하냐? 진짜 성매매 하는지 안 하는지 그건 모르겠다만 진짜 ㅈㄹ도 ㅇㅂ이다 코로나 걸려서 뒤지든가 저런 것들은 치료도 해 주지 말고 방에서 뒤져야 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연수 2020.12.19 15:55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그런사람 많아요ㆍ시기가 시기인지라 그리들 마시더라구요ㆍ 암것도 아닌데 승진술 기분좋게 마시게 놔두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2020.12.19 15:04
추천
5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상에 사로 잡힌 판녀들 댓글 애잔하네요 제가봐도 코로나 아니였으면 2차를 갔을텐데 코로나때문에 9시까지 영업하니까 술한잔 더 하러가는것 뿐인것 같은데 승진하셨다면서요. 연말이고 승진도 했으니까 분위기상 그런게 있겠죠 님 가정을 파탄내고 싶어하는 메이퉤지 판녀들이 많으니 조심하세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12.19 13:51
추천
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생각에도 코로나땜에 갈 곳 없어서 모텔에서 술 더 먹으려고 그러는것같은데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ㅡㅡ 2020.12.19 1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혼해라 이혼 제발 남의 불행은 나의 행복 ㅎㅎ 이혼 가즈아ㅏㅏㅏㅏ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19 11: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가요걸과 더 마시겠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그건 2020.12.19 11:04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여자들은 웃긴게..남자들이 댓글써주는거(경험있는팩트)는 다 반대박는다 무조건 이상한쪽으로 몰아서 지들 공감해줘야만 만족하네..지능이 부족한가
답글 1 답글쓰기
O 2020.12.19 10:4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텔 가서 한잔 더한다고 승질 내지 마시고, 차라리 집에 와서 먹으라고 해봐요...술상 봐준다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20.12.19 09:54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때문에 비판할수있어도 근거없이 성매매라니 ㅋㅋ 주변친구들 9시에문닫으니 모텔가서 많이마시던데요 저도 한두번가봤고 갈때마다 모텔에 술먹는사람들로 만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19 0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텔같은소리하네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2020.12.19 06:02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는 40대입니다. 충분히 가능한이야기입니다. 술좋아하고..진급했는데 술은사야하고요. 혹시 고스톱 좋아하면 모텔서(온돌방) 3 4명 잼께 편하게 마시기도합니닷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12.19 05:24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야설 본사람들 많네 ㅋㅋㅋ 나도 오늘 회사 형들이랑 간단히 마시고 술이 아쉬워서 모텔에 술안주 싸들고가서 먹고 마시다 다들 빠이 하면서 헤어졌는데 이동네 사람은 남자들끼리 모텔가면 성매매 이지.랄 ㅋㅋㅋ 남녀 떡치러 가는것도 모텔이지만 지방출장가면 숙소로 잡는게 모텔이고 친구들이랑 편하게 술마시러 가는곳도 모텔이고 코로나때문에 어쩔수 없이 모텔가서 술 마실수도 있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