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나 진짜 속상해 죽겠다

ㅇㅇ 2020.12.18 00:24 조회439
팬톡 인피니트
나온지 얼마나 됐다고 멜롱 513위 실화야..? 진짜 1위 못해도 할말 없을 듯 진짜 나만 24시간 풀가동 하는 것 같고 그래 진짜 성규가 혹시라도 이런글 볼까봐 무서운데 스밍좀 하면 좋겠고 ㅜㅜ


1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18 12:1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독려하면 뭐해 나몰라라하는데 진짜 하는 사람만 하고 2년 10개월만에 나온 앨범에 대한 보답이 저 정도ㅋㅋ스밍강요하기 싫었는데 처참한 순위보니까 강요하고 싶어짐 스밍돌릴 돈은 없고 앨범살 돈은 있나 우리가 규야에게 지금 당장 할 수 있는건 음원순위인데..하다못해 진짜 없으면 아이디 총공팀에게 넘기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18 07: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안유명한 짤들 털털털한다 3 (199)
  2. 2 모솔들의 첫연애&짝사랑썰 풀어.. (345)
  3. 3 여돌 ㄹㅈㄷ 메이크업 짤털하장 (209)
  4. 4 애가 이제 백일인데 좀 꾸미래요 (145)
  5. 5 (여자)아이들 2차 성명문 아이.. (152)
  6. 6 다들 덕질하면서 제일 상처받았.. (476)
  7. 7 9년 전 저를 태운 당시7년차 간.. (759)
  8. 8 조두팔영상 댓글 이거 좀 오글.. (17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