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효리하면 바로 생각나는 이미지는?

ㅇㅇ (판) 2020.12.22 15:44 조회21,62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효리'하면 바로 생각나는 이미지는?







 




'핑클의 리더'


이효리











 


 




'솔로 여가수'


이효리













 


 




CF 퀸 & 화보 장인


이효리












 


 




예능신


이효리












 




그 외

제주도 채식 유기견




딱 이효리하면 바로 생각나는 이미지는?











 




난 예능 효리도 좋고 다 좋은데

이언니 메이크업한 얼굴만 보면 그냥 솔로 이효리 또 나와줬으면 좋겠음

내안의 모태 연예인ㅠㅠㅠㅠㅠㅜㅜ

90
11
태그
신규채널
[엠넷채널]
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22 15:45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고걸이 젤 먼저 생각난다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24 09:5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상 연예인 연예인중에서도연예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24 12:5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효리 광고효과 정말 지렸음ㅋㅋㅋ광고마다 핫이슈되고 매출 1등 되고 대기업 광고주가 고맙다고 헌정광고도 해줬자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2.25 07: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패떳하고 쟁반노래방에서 ㅋㅋㅋㅋㅋ 기쎈 언니 케릭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5 06: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효리는 가수로는 섹시한 컨셉이었는데 막상 떠오르는 이미지는 정글의 여자 아이? 시골 사는 꾸밈없이 에너지 넘치고 활발하고 건강한 소녀? 그런 느낌임. 귀엽고 건강함.
답글 0 답글쓰기
나는 2020.12.25 01: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생 첫 덕질이 핑클이었어서 그런지 핑클의 이효리가 젤 먼저 떠오름 98년도부터 시작했는데 그때 굿즈가 집에 아직도 유물처럼 모셔져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5 0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텐미닛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5 01:4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지? 노래 못부른다.. 못부는것도 못부르는데 무슨 노래를 불러도 참 맛 안나게 부른다..
답글 0 답글쓰기
해바라기 2020.12.25 0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넘~~~~멋져부러^~^최고!!
답글 0 답글쓰기
하르릍 2020.12.25 00: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투비 여으녜인
답글 0 답글쓰기
일하기싫어 2020.12.24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 minutes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4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심이 엄마. 순심이 어제 무지개 다리로 여행 갔대요. 이효리 씨 너무 마음 아플텐데, 잘 추스리시길 바랍니다. 이효리는 그냥 모든게 이효리인 거 같아요. 화려한 무대 위나, 즐거운 예능이나, 그냥 인간으로도 모두 멋진 사람일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4 20: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텐미닛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4 19: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상연예인 진짜 울언니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12.24 19: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전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4 18: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텐미닛이 생각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4 18: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로가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4 15: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심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4 14:0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거꾸로 해도 이효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4 14:0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패떴 ㅋㅌㅌㅌ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11 2020.12.24 13:4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헤이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4 13: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퀸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24 12:5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효리 광고효과 정말 지렸음ㅋㅋㅋ광고마다 핫이슈되고 매출 1등 되고 대기업 광고주가 고맙다고 헌정광고도 해줬자나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