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진격의 거인 가상캐스팅해봄

ㅇㅇ (판) 2020.12.30 03:12 조회1,725
톡톡 10대 이야기 이것좀봐줘

요즘 진격의거인 넘 재밌게 보는 중이어서 보면서 생각나는 이미지대로 매칭해본거야 겁나 주관적임ㅜㅜ 애니 실사화한다고 욕할거면 뒤로가줘 제발


 에렌


닥 뷔인듯 진짜 너무 잘어울려ㅜㅜ


 미카사


 설현


 에르민

 박지훈


 사샤


 혜리ㅋㅋㅋㅋ사샤 귀여워


 코니


 디오!! 반삭+동그랗고 큰 눈 반삭한 디오 생각났어


 애니


 경리 


 장 (내 최애야ㅎㅎ)


 이재욱


 한지


 화사

 

 

 리바이



 

 권현빈 


 크리스타


 은하

진짜 완전 어려웠거든?? 근데 진짜 은하 말고 안떠올라 ㅠㅠ 


 베르톨트(얘가 애니 좋아함)(라이너는 못생겨서 패스)


 지수




ㅎㅎ 어때 

나 지금 4기 보는 중인데 진짜 대존잼 ㅠㅠ 친구들 다 잔인하다고 안봐서 여기라도 올린다,,,







 

9
4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댓글좀요] [ㄹㅇ실화냐] [볼뽀뽀] [개팔] [들어오세용] [30대판]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12.30 03:12
추천
2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렌부터 거름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12.30 03:14
추천
2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미쳤나 씨.발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2.03 2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우리 에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5 00: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진격거 본 적 없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아는애들이 아이돌밖에 없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5: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격의 거인 처음 보는데 에르민 보고 이거 생각났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워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5:0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은 좀 ㄱㅊ은데 나머지는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4: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다 안 어울리는데 키 160인 리바이한테 190 되는 권현빈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4:55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대로하면 드라마하난 제대로 _되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연들이 다 연기가 빻아서 뷔가 제일빡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4 14: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도안되는소리하지마조카ㅃ빡치냇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6 08: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설현 미카사 뭔가 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5 22: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도 어울리는사람 없어.. ㄹㅇ나도 에렌부터 거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3 00:4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글 지우지 말아줘 부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2 21: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거 하지 마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12.30 15: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30 1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샤는 좀 어울리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30 09:54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캐스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2.30 04:00
추천
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진짜 잘 봤다 너 눈썰미 좋은 듯 특히 몇몇들 엄청 어울려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12.30 03:14
추천
2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미쳤나 씨.발
답글 3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