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손나은 인스타 좋아요 누른 아이돌

ㅇㅇ (판) 2021.01.02 18:05 조회107,23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그건 바로 태연 !!

이 조합 너무 좋잖아 저번에도 좋아요 눌렀었는데ㅜㅜㅜ

193
27
태그
4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1.03 01:01
추천
7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르는 애들을 위해 설명하자면 나은이가 태연님 팬이야! 콘서트도 다녀오고 못가면 꽃 보내고 게다가 응원봉도 있어ㅋㅋㅋㅋ 둘 친목 완전 응원-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1.02 22:31
추천
5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파니두 ㅋㅋㅋㅋ 소시도 에핑 좋아하고 에핑도 소시좋아함ㅋㅋㅋㅋㅋ 이 친목 소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1.03 02:57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딴얘기해서 미안한데 손나은 뭐야? ㅈㄴ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2021.01.10 1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4 11:2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에 써니랑 초롱님 조합도 좋았는데 이 조합도 좋당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9:5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그 좀 옛날 영상인데 13년도 쯤인가 에핑 연말 무대 소시 리액션 영상인가 있는데 되게 예뻐하는 게 보이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9: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쁜 언니들끼리 노는 거 좋다ㅜㅜ나도 끼고 싶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7:5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와중에 존 나 이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6: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나은 저 눈화장 어떻게하는디 아는사람? 조카 내취향 특히 언더ㅠ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1:5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파니는 나은이가 티내는 몇 없는 실친이자 연예인 친구, 태연은 옛날부터 팬으로 유명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1: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조합 대찬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1:0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0:49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0:48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0: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ㅠㅠㅠㅠㅠ넘 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0: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목 응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10: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쁘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09:46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끼리끼리라니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09: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조타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07:53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0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타조타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1.03 07: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조합 찬성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웹툰인기 Update
만화만화 원작 영상화 작품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