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 최애 보컬멤인데 가끔 서러울때가 있어

ㅇㅇ 2021.01.03 09:44 조회3,209
팬톡 NCT즌
엔시티 당연히 춤과 퍼포먼스로 유명해서 춤 출때 수납당하는건 잘하는 춤멤들 많으니까 그렇다 치는데..
보컬멤들은 진짜 분량도 적고 푸쉬도 안해주는거같아서 가끔 너무 서러울때 있음.. 차라리 엔시티뮤직계정 살려서 커버나 라이브 클립 많이 올려주지 그런것도 없고 고음셔틀인데 노래잘하는거 보여줄 기회도 없음....
이번 레조넌스나 연말시상식에도 프롬홈 멤들 찬밥에ㅋㅋ 레코딩다이어리도 없잖아
다들 노래 엄청 잘하는데 스엠아 잘하자


62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03 11: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런깅이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부르는데...볼때마다 너무 아쉬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04 02: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ㅇㅈ...나랑 최애같은진 모르겠지만 나도 보컬멤 최앤데 좀 슬픔 ㅜㅜ 커버영상이나 이런거라도 많이 올려주지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3 11:22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런깅이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부르는데...볼때마다 너무 아쉬워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대한민국 무식 논란 레전드 (201)
  2. 2 연말무대 난 진짜 다 라이브인.. (1043)
  3. 3 가성비 상위1% 약국뷰티템 모음 (128)
  4. 4 20살 렌즈금지 어떻게 생각해?.. (106)
  5. 5 뷔 이사진 뭐야...? (190)
  6. 6 공포&소름썰 풀어주라 ༼ʘ̲̅ ɷ ʘ.. (124)
  7. 7 덕몰상 말랑한 남돌들 (155)
  8. 8 시부모님 결혼기념일까지 챙겨.. (8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