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렇게 보니까 태민 진짜 열심히 살았네

ㅇㅇ (판) 2021.01.04 10:24 조회18,99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2008 (16세)

누너예, 산소너, 아미고









 




2009 (17세)

줄리엣, 링딩동










 




2010 (18세)

루시퍼, 헬로











 




2011 (19세)

일본 싱글 앨범 4개










 




2012 (20세)

셜록, 일본 싱글 앨범 3개











 




2013 (21세)

드림걸, 와쏘시, 에브리바디, 일본 싱글 앨범 3개, 정규 앨범 1개












 





2014 (22세)

에이스 (솔로 데뷔), 일본 싱글앨범 1개, 정규 앨범 1개













 




2015 (23세)

오드, 메리뮤, 일본 싱글 앨범 2개











 




2016 (24세)

프유넘(솔로 첫 정규 앨범), 원옵원, 텔투두,

태민 첫 일본 본 솔로 앨범, 샤이니 일본 정규 앨범 1개, 싱글앨범 2개













 





2017 (25세)

무브(솔로 두번째 정규 앨범), 무브 리팩, 

샤이니 일본 정규 앨범, 태민 일본 미니앨범















 




2018 (26세)

샤이니 한국 정규 앨범 EP1(데리러가)

EP2(아원츄), EP3(네가 남겨둔 말), 태민 일본 솔로 정규 앨범














 





2019 (27세)

원트, 페이머스 일본 세번째 미니 앨범, 슈퍼엠으로 미국 데뷔













 





2020 (28세)

슈퍼엠 첫 정규 앨범, 솔로 정규 3집 프롤로그,

Act1, Act2 총 3번에 걸쳐 나옴 (2Kids, Criminal, 이데아)













 







 





그 외 (앨범 활동 제외)


예능, 화보, 콘서트, 투어, 뮤지컬, 드라마 등등

일본 한국 일본 한국 가끔은 미국 한국 미국 한국 등등 해외 왔다 갔다 하면서

저 앨범 활동 완벽하게 소화함.












 

 

 





탬니... 진짜 알차게 살았다......

남돌로 13년을 일했는데 아직 군백기도 안가진 위엄ㄷㄷㄷ

찐 아이돌임 ㅇㅈ




나도 저렇게 살아야하는데....후...



190
10
태그
신규채널
[추반놀이] [전정국장] [트깅이] [또아미냐] [아이돌폭력] [댓글부탹해]
3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05 08:45
추천
6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태민은 청춘을 바쳤다기보다는 청춘을 완성시켰다는게 더 맞는 말인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04 11:54
추천
4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괴도 때 22살이었던 거....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05 00:41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무브가 17년도임?? 헐 무브병 돌때가 그립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3.01 2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진짜오랜팬인데대단함.진짜열심히살앗음. 일본활동할때도콘서트나방송이나다열심히하고 진짜바쁘게살앗음. 데뷔초반엔라이브조마조마하게봣는데 점점실력이 엄청늘더니 언젠가부턴 아주편안히태민이라이브들을수잇게됨.실력이렇게늘기도힘들듯.계속노력하는아이돌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2.09 22: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태민 데뷔 이후로 쉼 없이 열심히 달려온 듯 진심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6 13: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언룽말 2021.01.06 01:4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노력하고 성장을 멈추지 않는 사람. 이런걸 사람들이 많이 알아줬으면 좋겠고 진짜ㅠㅠ 뭐 하나 완벽하지 않은게 없다 아티스트라고 불릴만해 정말ㅠㅠㅠㅠ 언제나 응원해 태민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23:5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들이 나한테 실패를 안해봐서 부럽다고 말하는데 난 그게 기분이 별로더라고... 전 진짜 열심히 살았어요 한번도 쉰적이 없고 남들 다 쉬는 명절, 크리스마스때도 항상 연습실에서 살았고... " 이런말을 당당하게 할수있는 사람이 진짜 몇이나 될까 대단한거같음.... 그와중에 스캔들도 한번도 안나고 진짜 자기관리의 끝판왕... 쥰내 멋있는 사람.... 내 롤모델이다 우리 태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23: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있다.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22:0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정말 열심히 살았어요." "나태해진 적이 없었다고 저는 생각해요."
답글 0 답글쓰기
2021.01.05 19: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실함 무엇......
답글 0 답글쓰기
12 2021.01.05 17:56
추천
0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쉬냐??? 이제 오래 해먹었으니 그만 해먹고 은퇴해랑 쿄쿄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17:2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민이 오랫동안 한결같아서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17:1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이태민은 한번빠지면 못빠져나와ㅠㅠㅠ 엉엉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ㅋㅋㅋ... 2021.01.05 17:1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태민 천년만년 싸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17: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년에 한번씩 나온 우리태민이 항상 빛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16: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노래 다좋고 퍼포 다좋아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16:3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 태민이 반만큼만 열심히 살았어도.....................ㅜ
답글 0 답글쓰기
111 2021.01.05 15: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괴도가 22살인게 진짜 볼때마다 놀람...괴도 이태민은 지금봐도 조카 세련됐어 ㅠㅠㅠㅠ 아무도 그런분위기 못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13: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 아티스트 이태민 사랑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13:4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병크하나없는것도 대단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12:5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이 데뷔할 나이에 솔로데뷔한거네 세삼 느끼는거지만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5 12: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열심히 군대에서 나라 지켜야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