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탄 가끔은 좀 너무함..

ㅇㅇ (판) 2021.01.06 00:07 조회11,04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방탄이 미국에서 음악성으로 진출한거였으면
다른 가수들한테 기회도 많아질텐데
너무 팬덤으로 진출하니깐 그사세 되고
다른 가수들은 기회조차 없는거 같음
물론 올 한국인들이 그렇게 기록 세우는거 대단한데. 그래도 선배면 후배들이 이 길 따라올 수 있게 도와줘야하는거 아니냐.. 너무 파이를 방탄이 다 차지하니깐 4세대도 안나오고.
방탄 싫다는건 절대 아님. 국위선양 멋지다고 생각함.

27
441
태그
신규채널
[음음]
8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06 00:10
추천
15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따라올 수 있게 충분히 도와준거 아님? 이제 신인들도 빌보드 월차 200 들어가고 미국에서 무대도 하던데 여기서 뭘 더 도와줘야함..?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06 00:14
추천
6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덕에 인터뷰에 목표로 빌보드도 얘기하잖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쓰니 2021.01.24 0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악성으로 진출한게 아니라고?ㅋㅋ그럼 팬덤이 어떻게 생기는데 얼굴, 몸매, 춤만보고 입덕을 했겠니? 지금 멤버 7명다 작사,작곡 다 가능한데ㅋㅋㅋㅋㅋ음악성으로 진출해서 유명해진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럼 타돌을을 위해서 뭘 더 해줘???ㅋㅋㅋ미국방송 손잡고 같이가고 SNS에서 홍보도 해줘야함?그리고 파이를 왜 나눠먹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직접 피자 구워먹을 수 있는 능력을 가졌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2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방탄이 팬덤빨인줄 아는 인간이 있구나... 응 그래 그렇게 혼자 생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3 2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생각없이 말하는 너가 더 너무함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ㅁㅇ 2021.01.23 2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이를 왜 나눠먹어야 하는데?? 본인들이 열심히 파이 구워야지 왜 얻어먹으려고 해~~~~~~~?
답글 0 답글쓰기
oo 2021.01.23 0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덤때문에 그사세라니... 그럼 후배들한테 자기 팬들을 양보하라는 말인거야?? 가수 스스로 실력으로 팬덤을 키울 생각을 해야지 무슨 어이없는 소리인지~ 능력을 키워봐 그럼 팬은 거기에 부응해서 생기는 법이야 어디서 실력도 없는 본진을 두고 헛소리를 하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2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덤은 그냥 생기누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1.01.22 2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도 많이 너무해. 생각이 너무없어서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7: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방탄은 빌보드, 그래미 셀프로 갔는데 왜 방탄한테 끌어달래?? 방탄 노래 좋아하는 사람들이 아미가 됐고 그 아미들이 사이즈가 엄청 커진거지 음악성 없이 only 귀여워서 그 많은 아미들이 생겨났는 줄 알아? 너네 오빠한테 음악적으로 빌보드, 그래미진출 해 달라고 해. 왜이렇게 방탄에 숟가락 얹으려고 하는 인간들이 많은지....ㅉㅉㅉ
답글 0 답글쓰기
2021.01.22 16: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나라 잣대 참 재밌다. 처음 이름 오르내리기 시작할땐 다른 가수가 먼저 진출해서 열어놨기 때문이라는 둥 다 "앞서갔던" 그들 덕일 뿐이라고 시끄러웠는데 그때 그들이 방탄 끌어줘서 해외에서 유명해졌음? 아니 앞서간 분들이 문 벌써 열어놨대매 ㅎㅎㅎ 단지 앞서간 가수들덕에 방탄이 올라간거면 왜 유독 방탄만 올라가고 다른 가수들은 못그러는건지 원인부터 알아야지 한국이라는 이름에 묻어갈 생각만 하면 어떡함?
해외에서 이렇게 되기전까진 국내에서 지독하게도 인정 안해주고 제외시키고 해외에서 커지는 동안에도 뉴스에서도 수상 소식 실어줄랑 말랑 할땐 언제고 이제와서 장난 아니다 싶으니까 한국이란 이름 하나로 갑자기 가족같이 끌어줘야 한다니 ㅎㅎㅎ
그리고 해외 어느 가수들이 단지 같은나라 가수라고 서로 끌어주고 도와야 한다는 말도 안되는 주장을 하겠나? 방탄이 다른 가수한테 뭐 빚졌나,, 참 희한한 나라임. 꼭 자기가 부족해서가 아니라 잘되는 사람들 때문에 자기가 기회를 못갖고 잘 못된다고 생각함.
그리고 일단 글 초입에 음악성으로 진출한거면 다른가수들한테 기회도 많아질거란 주장부터 논리 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3: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ㅋㅋㅋ그 팬들은 그럼 음악성 ㅈ도 안보고 방탄 얼굴╋몸매 이딴것만 보고 걔네한테 열광하고 그러겠냐..음악성이 좋으니까 그 그룹 팬이 되는거지 앞뒤 ㅈㄴ 안맞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엄청난 팬덤에게 물어봐.방탄 뭐가 좋았냐고~ 왜 팬이되었냐고..열에 아홉이 음악이야. 팬빨이 왜생겼는지 모르면 입을 닥치라는 얘기고, 부럽고 꼬우면 너네가 우리숫자만큼 자아분열해서 서포트해~니 가수 능력으론 이만한사이즈의 팬덤은 못모을테니 너네가 자아분열이라도 해야지 모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3:2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빌보드 그래미가 팬덤빨로 갈 수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쓰니 본진 음악성 ㅈ도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너나 2021.01.22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떻게 그게 방탄이 너무 하다는 결론이 되는건지 너의 뇌구조 참 독특 이해불가 뿜뿜이다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하고 뭐고 짜증 나게 좀 하지마 방탄 아니었음 빌보드 꿈도 못 꿨어. 이젠 빌보드가 누구 개 집 이름인 줄 알면서 그건 방탄 덕인지 모르고 너무하다 ㅇㅈㄹ 몇몇 그룹 그래미도 넣던데 그것도 솔직히 누구 덕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22 13: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악성도 충분히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7 00: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쓴이 본진이 이 글 읽었으면 좋겠다ㅋㅋㅋㅋ꼭 읽었으면 좋겠다^^ 글쓰니 본진이 느낄 공감성수치 미리 느끼고 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7 00:2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네사람들 이것좀 보세요ㅋㅋㅋㅋ이젠 화력을 양보하랍니다ㅋㅋㅋㅋㅋㅋㅋ아 코메디네 ㅈ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06 2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한게 방탄 음악성이랑 다른 그룹이 미국 진출하는거랑 무슨 상관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06 23:5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위, 성적, 상 양보라하고 하더니 이젠 팬덤 양보라하는 소리까지 나오네ㅋㅋㅋ 아미들 방탄 탈덕안하고 탈덕해도 네 본진으로는 안가요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