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친구가 내 과거사 sns에 올리는데 어떻게 생각함

쓰니 (판) 2021.01.07 14:09 조회61,912
톡톡 여자들끼리만 댓글부탁해

막 엄청 친한것도 그렇다고 안 친한것도 아닌 최근에 더 알게 된 애가 있는데 내가 과거 사진들에 좀 민감 하거든 그래서 sns에 예전에 올려둔 사진들 모조리 다 지워 뒀거든
걔가 좀 친구 과거사 찾아는데 그걸 또 친한애들 끼리 있는 단페에 올려서 조리돌림 하는데 나는 그럴 때 마다 내가 아닌데도 기분에 좀 그런거야
근데 좀 전에 sns 들어가 보니까 어떻게 찾았는 지
내가 옛날에 올렸던 사진을 자기 sns에 올린거 있지ㅋㅋ 얼마나 당황스럽고 수치스러웠는지...
이런 애들 어떻게 생각해? 좀 이따 애들 만나는데 이걸로 조리돌림 당할 생각에 찝찝하다ㅋㅋㅋㅋㅋ

156
10
태그
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ㅁㅁ 2021.01.10 15:49
추천
8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당장 내리지 않으면 초상권 침해로 고소한다고 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0 15:19
추천
7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친구가 쓰니한테 열등감 느껴서 그래 나도 경험있어 sns는 아니었는데 학창시절 친구 성인되서 만났거든 그때면 화장도 하고 다들 업그레이드 되잖아 그 애는 지랑 고만고만한 애가 좀 이뻐져서 나타나니까 학창시절 진짜 못생기게 나온 사진 들이대면서 이땐 어떻고 저렇고 아닌척 비꼬는게 심성 드럽다 생각들었어 지금은 연끊었지 가만보면 지보다 못할거 같은애가 나아지고 이뻐지니까 샘나서 그런거야 심성 드러운 애들은 얼굴에 그게 나타나 심술보 덕지덕지 그 사람만 모름 이쁜애들이 성격도 좋다는 말이 맞드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1 22: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 맥이려고 그러는거 확실한듯.. 근데 정말 웃긴게 그런 사람들한테 단호하고 차분하게 겁주면 금방 쫄아.. 저거 다 너를 대놓고 깔 구실 없으니까 쫄보짓 하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1.01.12 22: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다른 댓글들 조언처럼 심한 말 쓰거나 화난 듯이 보이기보다는 최대한 이성적이고 내가 제일 잘났다 식으로 대하는 게 좋을 거 같아! 그냥 얘들아 이거 좀 지워줄래? 앞으로 내 사진 허락 없이 올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고마워ㅎㅎ 구구절절 말고 그냥 깔끔하게! 그리고 나서 업그레이드된 너의 현재 평소 모습 사진을 올려 마구 올리면 너무 의식하는 것처럼 보이니까 기간 두고 하나씩 인스타에 예쁜 셀카 같은 거 올리면 그냥 “그래봤자 난 지금 예뻐” 라는 걸 전하고 사람들도 볼 거고! 그리고 걔들이 단펨에서는 너의 최근 올린 예쁜 사진들 가지고 얘기하겠지 옛날 사진이 아니라:)
답글 0 답글쓰기
짭짭 2021.01.12 2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엿먹이려고 그러는것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13:0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형전이랑 달라진거 없다고 하는 애들한텐 과사 보여달라고 하면 되는거군. 성형 직전으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12: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색하고 지우라고 해야지 인연끊을각오로 말하는게 젤 좋음. 나도 고딩때 내가 쉬는시간에 엎드려서 자고 있는 사진을 웃기다고 지 계정에 올린애한테 개정색하면서 지우라고 함. 그리고 인연끊었음. 사람 놀리는걸 가볍게 여기는 인간들이랑 상종하지 않는게 답
답글 0 답글쓰기
ab 2021.01.11 09: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조리돌림하면 너 아직도 그 버릇못고쳤구나? 열폭좀작작해 나랑친하지도않으면서 내사진가지고있었네? 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ㄴㅇ 2021.01.11 08: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건 친구가 아닌데? 지금 그건 널왕따시키고 있는거야 애들끼리 .... 폭력이야 그것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08: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죄송한데, 그 친구란 인간도 그렇고 그걸 같이 보면서 조리돌림한다는 나머지 패거리들도 그렇고...수준이 무슨 고육 못받은 가출 청소년보다 못하네요. 손절하세요. 똑같은 수준으로 살기 싫다면 이판에 따끔하게,남의 사진 함부러 퍼날르연 범죄라고 하시고 그만 그패거리들과는 손절하시길. 수준이 심각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필승 2021.01.11 04: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도 조리돌림 해버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0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런거 비슷하게 겪은적잇는데 ㅋㅋ 내 화장 전후 올린 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딴게 친구라고 ㅋ 애들이 날 부러워해서 그런것같다던데 돼지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02: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거사진을 올렷다고? ㅈㄴ 개 및ㄴ아님? 너 엿멕일려고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 뭐 그딴년이 다잇어 아 내 일도 아닌데 빡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02: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에 나온 쓰니 친구st 특징 :개십오지라퍼, 입만 벌리면 남 얘기다(대화상대와 얘기하는 인물이 서로 모르는 사이여도 계속 얘기, 특히 안 좋은 얘기 많이 한다), 남 얼평하는데 정작 본인부터가 상태가 안 좋다, 질투와 시기가 많아 남 잘 되면 배 아파하는 게 말 안 해도 얼굴빛부터 티가 난다, 남 약점 하나 잡았다 싶으면 그걸로 계속 물고 늘어진다, 정작 상대는 친하다고 생각 안 함.. 열등감덩어리들 개시러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01: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졸업 단체사진 얼굴만 가리고 올렸던데 그것도 조카 싫음 ㅁㅋㅋㅋㅋㅋㅋ지만 예쁘게 나오면 다지 아주 ,,
답글 0 답글쓰기
1둥이1 2021.01.11 00: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나였으면 보자마자 쌍욕했지 당연한거아니냐구ㅠㅠ 진짜 상상만 해도 싫어.. 무슨 남의얼굴을 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00: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애들은 대부분 지 생각엔 서로 친한줄암....

나는 아닌데...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레오 2021.01.10 22: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범죄아닙니까? 타인의 허락없이 초상권 침해당하신듯 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0 22: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런거 개싫어...sns에 생일축하글 올릴때 친구가 내 엽사나 못 나온 사진 올리는거 짱 싫어 나는 그 친구 생일에 예쁘게 나온 사진만 올려주는데 ㅅㅂ 일부러 엽사 올리는건가.. 내가 싫어하는 티 내도 올리더라 그러면서 내가 그 친구한테 엽사 왜 올리냐니까 그 친구가 하는말이 왜캐 민감하냐면서 생일에는 이런거 올려야 한다면서 내가 싫어하는데 그게 무슨상관이니 ㅅㅂ야.....
답글 0 답글쓰기
코알라 2021.01.10 22: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열폭종자들은 어딜가나 있음. 내 주변에도 있는데 멀리하고 있음.. 꼭 어중간하게 친한 것도 안 친한 것도 아닌 애들이 꼭 저러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0 22: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걸 단체로 욕하는 그 애들 다 손절해. 다들 인성 무엇?
답글 0 답글쓰기
재수없네 2021.01.10 22: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예전에 현재 남편이랑 결혼 하기로 다 정해진 상태로 남편,나 이렇게 중학교동창집에 놀러갔음 . 가서 술 마시는데 갑자기 친구가 방으로 후다닥 뛰어가더니 앨범을 꺼내오더니 딱 펼치면서 나 중딩때 사진공개. .ㅋㅋㅋㅋ심지어 체육대회 사진이라서 얼굴 완전 까매서 진짜 이상하게 나온거 ㅡㅡ 남친은 몇초동안 정적때리다가 ㅋㅋㅋ ‘남자같애 ‘이말만 했음 ㅋㅋㅋㅋ굴구 내가 성형도 좀 했단말임 하.... 이 친구랑은 손절했고 다행히 남편 기억력이 별로 안좋아서 지금은 그 사진속 모습 기억도 잘못하긴 하는데 나 진짜 순간 굳어가지고 남편 눈치만 계속 봤음 ㅡ ㅡ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