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19) 노경험인데 산부인과가면 어떻게해??

ㅇㅇ (판) 2021.01.09 23:42 조회12,321
톡톡 여자들끼리만 채널보기

참고로 29살 혼전순결이야
지금 남친도 있고 연애도 여러번 정상적으로 잘해왔어
종교때문아니구 그냥 개인적으로 안하는거야...
근데 20대 후반이라 어떻게 생각할지 갑자기 고민되서ㅜㅜ

요즘 생리가 불안하고 아랫배에 통증이 있어서 산부인과 가보려는데 혹시 이 나이까지 경험 없다고 말하면 이상하게 볼까 문득 생각이 들어서ㅠㅠ
한번도 이쪽으로 문제가 없었으니까 산부인과 처음 가보는거라 어디 묻지 못하고 여기에 물어본다!

경험 없을때 검사 어떻게 해? 털관리는 해서 가야되는지 그런거 알려주라...
3
2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0 04:19
추천
1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험 없으면 항문으로 넣어서 검사해여!!!! 전혀 그런 생각 하지마세요~~~~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 다른 거니깐요!! 의료진들도 하루에 수많은 환자를 보기 때문에 별 생각 없을겁니다~! 검사 잘 받구 오세용ㅎㅎ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하루하루 2021.01.10 14:33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낭성으로 워낙 생리불순이 심해서 스무살 때부터 1년에 1~2번씩 정기적으로 산부인과 다녔는데, 경험 없던 28살까지는 배 위로 초음파 보거나 좀 정밀하게 봐야한다 싶으면 항문초음파로 진료 봤어요.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 안하니 큰 걱정 말고, 별 증상이 없더라도 결혼 전까지 정기적으로 다니면서 몸에 문제는 없는지 체크하는게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요. 걱정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1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나도 26살인데 연애만 하고 혼전 순결이라 경험없는데 건강검진때문에 산부인과 가서 경험없다고 말하기 좀 그랬어 ㅜㅜ 이상하게 볼까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ㅋ 2021.01.11 04: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항문으로 검사해서 혹 알아내고 수술받았음 이젠 혼전순결이런것보다 내 건강이 더 중요함 건강잃으면 다 소용없음 산부인과 언능 가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0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털은 그냥 가세요. 가면 덮는거 있어서 털 볼 일 없고 항문검사는 다낭성까진 확인 가능한데 자궁에 혹이라도 발견되면 그건 항문으로 제대로 안보여요 ㅜ질이 가장 잘 볼 수있는거고 수술하게되며 어쩔수없이 질에 넣어야해서 처녀막 파괴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0 21: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알아서 잘해줍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0 2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 뭐어때 걍 가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1.01.10 20:00
추천
0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하면 머 자랑인줄아는데...안해서 생기는 여성질환도 많단다....
답글 2 답글쓰기
여경천멋져 2021.01.10 19: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아줌마래도 굴욕의자는 정말 굴욕적 ㅠㅜ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1.01.10 19: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4살 여자에요. 산부인과 가면 경험 유무 물어보고 거기에 맞춰서 초음파 검사 진행해요. 저는 경험 없어서 배위로 초음파 한번 했고 그 이후에 갔을땐 자세한 검사를 위해 항문 초음파 했습니다. 여자 간호사분이 옆에 계셔서 민망함이 덜했던거 같아요. 제 몸에 문제 생겼을까 겁이 더 나서 민망함을 느낄 겨를도 없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하루하루 2021.01.10 14:33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낭성으로 워낙 생리불순이 심해서 스무살 때부터 1년에 1~2번씩 정기적으로 산부인과 다녔는데, 경험 없던 28살까지는 배 위로 초음파 보거나 좀 정밀하게 봐야한다 싶으면 항문초음파로 진료 봤어요.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 안하니 큰 걱정 말고, 별 증상이 없더라도 결혼 전까지 정기적으로 다니면서 몸에 문제는 없는지 체크하는게 오히려 더 좋은 것 같아요. 걱정 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0 14:31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번작 병원 간호사나 의사들은 아~무 생각없음. 님같은 사람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0 11:57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는 배 위로 초음파 했었어요~ 근데 좀 많이 내려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네요..
의료진분들은 시작부터 영업종료까지 많은분들에게 다 그 질문을 하실거 생각하면 나도 스쳐지나가는 환자1이구나~ 편하게생각하셔요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0 04:19
추천
1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험 없으면 항문으로 넣어서 검사해여!!!! 전혀 그런 생각 하지마세요~~~~ 사람마다 가치관이 다 다른 거니깐요!! 의료진들도 하루에 수많은 환자를 보기 때문에 별 생각 없을겁니다~! 검사 잘 받구 오세용ㅎㅎ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