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양심적으로 엔시티 버블은

ㅇㅇ 2021.01.10 01:32 조회2,820
팬톡 NCT

가격 좀 낮춰줘야되는거 아니냐 사람수가 얼만데 참 융통성 없네

24
0
태그
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0 02:1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웨깅이들부터 엔시티에 묶어줘 제발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10 02:1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웨깅이들부터 엔시티에 묶어줘 제발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0 01: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ㅠㅠㅠㅠㅠㅠ 그냥 타그룹처럼 전체버블을 하던가.... 너무 비싸 ㅛㅂ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서예지가 오징어 조종사 된 계기 (296)
  2. 2 서예지 뭐임 디패 ㅋㅋㅋ (154)
  3. 3 김정현 드라마에서 스킨쉽 하지.. (801)
  4. 4 방탄 이짤 넘 멋있다 (205)
  5. 5 드라마 시간 촬영 당시 소시가 .. (166)
  6. 6 트위터에서 진짜 조심해야되는거 (167)
  7. 7 언니를 죽일뻔했던 서예지의 이.. (157)
  8. 8 서예지 김정현 (2845)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