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근데 정재현처럼 여자썰

ㅇㅇ (판) 2021.01.11 20:19 조회24,92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없는데 망붕이랑 악질적루머 생성되는애도 몇안될듯
서공예다닐때도 사진 하나없고 데뷔후도 딱히 이상형 특정되게 말한적도 없고 썰도 없고 그런데 알계만보면 얘 여친 여돌 일반인 한 백명임ㅋㅋㅋㅋ정재현 잘생겼다한 일반인인스타까지 싹 다 엮음 얜 가만히 있는데ㅋㅋ개쳐웃



스텝도 주변인도 다 성격 착하고 예의바르단 후기뿐에 오프뛴 수니들 다 정재현 찬양하고 오프팬 조온나 개많은데 매일 꿔보가 조작하고 구라들켜서 계폭하는거도 ㄹㅇ신기 인기많은게 죈가봄

172
1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시에미즈] [나는오징어] [엥셔티굿밤]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1 20:38
추천
5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백댄서였던 프듀연생도 정재현처럼 착한사람 첨봤다는데 구라꿔보알계만 매일 주작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1 20:39
추천
51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똘추티즌 하는짓보면 정재현이 슴이랑 재계약 안해도 쌉이해가능인데 얘가 그룹 너무 사랑해서 안그럴듯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1 20:25
추천
4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재현이면 진작 엔시티 탈퇴했음 팬이 개똘추들 ㅋㅋ어제 골디도 ㅈㄴ 열심히 추더라 그 스케줄로도..안무대형도 9명에서 8명 된거 다 대신해서 추고 다 맞추고 몸 진짜 걱정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3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빡침 제발 관심 꺼줬으면.. 진짜 팬도 아니지 우리가 본 걸 믿으면 됨 굳이 한처먹는거 이해 안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19:42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혹시 모르니까 추반해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17: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잘생기고 잘나서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14:35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소리야 여친 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03:1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 알계를 믿으면 안 됨 알계 ㄹㅇ ㅈㄴ 증거도 없고 자기가 방송쪽 일한다 이러는데 증거도 없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02:00
추천
3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그냥 이럴바엔 엔시티 탈퇴하고 배우로만 성공했으면 좋겠음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00:45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정재현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음 챙김 받는 이미지보다 챙겨 주는 이미지에 가까워서 그렇지 여려보이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21:54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걍 너무 잘나서 탈인듯. 잘생겼고 본업도 잘하고 자기관리도 잘하고 살인적인 스케줄도 힘든 티 안내고 다 잘 소화하고 말과 행동 조심히 할 줄 알고...암튼 어디 모난 구석이 거의 없어보이는 애라서 그런가 얘한테 열폭하면서 달라붙는 애들이 꽤 많은거 같음. 가만히 자기 할 일 잘 하는 애한테 굳이 그러고 싶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2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식물 이별은 언제 얘기했음? 좌표좀 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21:1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그럼 얼마나 반듯한데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21:0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현이 좀 냅두자!!!!!!!!고..제발부탁할게 재현이 힘들어하는거 보기 싫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20:39
추천
51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똘추티즌 하는짓보면 정재현이 슴이랑 재계약 안해도 쌉이해가능인데 얘가 그룹 너무 사랑해서 안그럴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20:38
추천
5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백댄서였던 프듀연생도 정재현처럼 착한사람 첨봤다는데 구라꿔보알계만 매일 주작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20:25
추천
4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재현이면 진작 엔시티 탈퇴했음 팬이 개똘추들 ㅋㅋ어제 골디도 ㅈㄴ 열심히 추더라 그 스케줄로도..안무대형도 9명에서 8명 된거 다 대신해서 추고 다 맞추고 몸 진짜 걱정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20:2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1 20:20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ㅇㅈㅋㅋㅋㅋㅋ본인은 오해할만한 행동도 안하는데 알계악개들만 미쳐벌임 인기가 많은 죄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