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논란이 하나도 없는 한국 공무원 초고속 승진

ㅇㅇ (판) 2021.01.12 08:10 조회82,61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592
13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2 11:05
추천
11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 변호사 출신, 개방혐 임용임. 즉 고시 출신 아니니 저렇게 승진 가능함. 결국 다시 로펌 갈건데 그 전에 경력 쌓는 것임. 고시 출신의 능력자로 오해하면 안 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2 16:51
추천
7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사람은 뼈묻을 공무원이 아니라 저렇게 승진시켜준거임 어짜피 곧 나갈사람이라.. 이미 퇴직했을수도 있음 저 소송 맡길려고 데려온거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싫다 2021.01.14 01: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사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21.01.13 09: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0의 위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3 08: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쪽발이 수산물은 쪽발이들에게로~~ 이런 표어 만들어 붙이고 후쿠시마 근처 수산물은 철저히 배제시켜라~~~대한민국 만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23:06
추천
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큰일은 남자가bb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2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18:32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지금 일본 수산물 잔뜩 들어와잇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16:51
추천
7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사람은 뼈묻을 공무원이 아니라 저렇게 승진시켜준거임 어짜피 곧 나갈사람이라.. 이미 퇴직했을수도 있음 저 소송 맡길려고 데려온거라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21.01.12 15:37
추천
1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착왜구를 외치면 지지율이 올라간당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2 11:05
추천
11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 변호사 출신, 개방혐 임용임. 즉 고시 출신 아니니 저렇게 승진 가능함. 결국 다시 로펌 갈건데 그 전에 경력 쌓는 것임. 고시 출신의 능력자로 오해하면 안 됨.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