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20대 초반 모쏠, 연애고자... 연애할수있을까요?

ㅇㅇ (판) 2021.01.13 03:32 조회38,493
톡톡 2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22살이고 여자입니다. 저는 진짜 살면서 연애 한번도 못해봤어요 중학교때 딱 한번 사겼는데 말만 사귀었지 잘 만나지도않았어요.. 요즘 주변친구들이 이제 우리는
자만추 할수있는 시기는 지났다 주변에 친구 만들기 힘들다
소개아니면 남자 못만난다 이런 얘기하더라고요..ㅋㅋ 약간
맞는 말 같기도하고... 저도 연애를 할수있을까요? 제가 약간
제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나야하는 성향이기도한데 좋아하는
사람이 딱히 없고.. 남사친이 많은것도 아니고 남사친이 있다 해도 진짜 너무 다들 편한 친구들이라서.ㅠㅠ
이러다가 저 25살될때까지 모솔인거아니에요??
다들 연애 어떻게해요? 알려주세요!!
12
8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ㅎㅎㅎㅎㅎ] [내친구가방] [폴더명] [소유진] [충격실화]
8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1.01.14 15:24
추천
7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은 30살 되고나거든 써라.. 20대 모솔이 얼마나 많은데 고작 22살 나부랭이가 저 연애못해서어뜨캐요 이러다 25살까지 모솔되는거않이애요?? 이러고다니면 다른 모솔들은 얼마나 괴롭겠니ㅜㅜㅜㅜㅜ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1.14 15:34
추천
6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2살이 연애못해본게 그게 젤 큰걱정이니 남자가 안생기는거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1.01.14 15:01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연애굳이해봐야됨? 안해봐도 그냥 가만히있어도 재밌는사람 때되서 만나면되는거아님?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1.01.14 20:49
추천
17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꼰대들 밖에 없음?? 왜이래 댓글 ㅋㅋㅋ 10대 끝자락인 나도 내 주변에 모솔 1명 있을까 말까인데 ;; 고민일 수도 있지 22살을 꼬마 취급 하네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30녀2021.02.08 08: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씨 진짜 모쏠들 제일 큰 문제가이거야. 님주변 남사친들은 넘 편하다는데, 남사친들은 절대 그렇게 생각 안할걸? 어느남자가 아주조그마한흑심자체가없이 여자랑 친구를 먹어요? 그런 남자들도 못생기고 찐따같은여자애는 친구로 만들기싫어한다구요. 그럼 지금 문제는 님 눈에 남사친이 남자로는 안보이고 눈에 안찬다는얘긴데, 아니뭔 누가 당장 그 새키랑 키스를 하래, 섹스를 하래, 결혼을 하래? 선택적모쏠인경우는 본인이원한거니까 괜찮은데, 님처럼 만나고싶은데 모쏠인거면 눈을제발좀낮춰요. 주제와 수준에 맞게요. 내가 초면에 넘 쎄게말해서 미안한데, 이나이 되도록 아이돌 프사나 해놓으며 자긴 그런 남자만날수있다는 망상속에 사는 친구몇미친년들이랑 손절해서 빡쳐서그래요. 그냥 님 주변 남사친이 딱 지금 님수준이에요. 근데 그게 맘에안들어도 평생 그수준으로 살건아니잖아요? 분명 님도 남사친들도 꿈과 미래가있어요. 지금은 같잖아보이고 애같던 놈들도 시간지나면 갑자기 남자되고 멋있어져있단 말이에요. 지금 그나이에 왜 그런모습을 바라요? 남사친조차 없고 남자란 생물자체를 구경못한 강제모쏠녀들이나 이런고민하는거지, 주변에 남사친있는데도 못사귄다? 딱하나죠. 자기수준모르고 눈높은거. 제주변 몇명 여태그러다 모쏠이에요ㅋㅋㅋㅋㅋ 저도 그나이때 첫연애했는데 불타는사랑? 아이돌같은놈? 그런거없었구요, 걍 친구수준으로 시작했고 그때 남자에대해 많이배워서 그다음 연애부턴 쉽더라구요. 지금은 좋은남자만나 잘살아요. 만약 제가 첨부터 지금 남편만났으면 이넘이 좋은넘인지조차모르고 놓쳤을거예요. 20대초반엔 배운다생각하고 연애하세요. 다들그렇게시작하지, 연애소설에나 나오는 남자 없어요. 꿈 깨고 시작하세요.
답글 2 답글쓰기
여자2021.02.08 0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14학번인데 대학교 2학년에 첫 연애했지만 연애답지도 않게 짧게 끝났고 3학년부터 제대로 연애한 것 같아요~ 너무 걱정마세요 처음이 어렵지 그 이후로는 꾸준히 연애하고 있어요 ㅎㅎ 글쓴이의 진가를 알아봐주는 사람 만나게 되면 자연스럽게 잘 해결될 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08 07:3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할수있으니 걱정마시고 괜히 조급하게마음먹고 나이많고 이상한놈만나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59총각2021.02.08 02:39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한테 시집오면 다해결되지 오빠한테 시집와 잘해줄게 애기 빨리 낳게 도와줄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08 01: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인데요.. 서른 다섯까지도 자연스럽게 만나서 남자 사귀었어요. 소개팅 안 하고 ㅋㅋㅋ
친구들 웃기네요. ㅋㅋㅋ 이제 세상 다 산 거 같은가 봐요. 22살이 막 완전 어른이고?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08 01:1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2살인데 무슨 자만추 하기가 힘들어요 ㅋㅋㅋ 나는 한 서른 후반 된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2021.02.08 0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2살이면 이런글 고만 인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2021.02.08 01: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른되고 다시써라 22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2.08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ㅊ 자연스럽게 탈출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07 23: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20대 초반인데 자만추 시기가 지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창 놀 시기에 무슨 소리임!! 아 코로나때문에 힘들겠네ㅠ 불쌍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07 23:2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2살이 연애 안해서 인생 망한것 같이 말하네ㅋ 연애 안하고 남자 없음 죽음? 그렇게 자존감이 없어?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평범시민2021.02.07 22:4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3살인데도 모솔인 사람 많어...고작 2000년생이 뭔 벌써부터 호들갑이노
답글 0 답글쓰기
2021.02.07 2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2살에 자만추할 시기가 지났다뇨.. 저는 23살에 지금의 남자친구를 자연스럽게 만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07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7 인생 고딩때 딱 한명 사귀어봄 여자는 내인생에 없구나 라고 생각하고 포기하면 편하다.
남들 비교하지 말고 포기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07 2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랬음. 20대 중반까지는 그냥 나 좋다니까 몇번 사겨봤는데 영 안끌려서 최대 한달? 대부분 며칠에서 몇주도 안되서 금방 헤어지고 친구들이랑 노는게 더 재밌기도하고 연애를 제대로 안해봤었음. 20대 후반에 우연찮게 정말 내스타일 만나서 뿅가서 그때 제대로 사겼었지ㅋ 글쓴이도 그런 사람 만나면 바로 연애할거임. 좋아하지도 않는데 억지로 사귀는것보단 모쏠이 낫지ㅋㅋ 스물둘이면 기회는 많고 조급할 필요도 없음. 희한한게 소개 막 받고 이성들 만나려고 엄청 적극적일땐 안생기는데 아무 생각 없이 기대없이 지내니까 나타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07 21:3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안예뻐서 그래요. 여자는 예쁘면 집에서 낮잠만 자고 있어도 남자들 알아서 집 찾아와서 초인종 누르고 고백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1.02.07 21: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나도 너랑동갑인데 아기야애기 ㅋㅋㅋㅋ 너할일얼심히 하다뷰면 생길구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07 2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 판에는 방바닥에서 뒹굴거리는 쿵쾅이들이 주작질 하는게 다수이니 그런 여자들 까는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1.02.07 19: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 댓글 꼬마라고 하는 거 오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웹툰전체대여 10% 포인트백!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