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스티브유 뼈때리는 교포

ㅇㅇ (판) 2021.01.13 09:35 조회65,69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이어지는 판
594
2
태그
2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1.01.13 15:09
추천
1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ㅈㄱ도참...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0 2021.01.13 17:27
추천
11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종국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1.01.13 14:33
추천
10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는 생각이라는걸 하고 사는건가ㅋㅋㅋㅋㅋㅋ 짱께돈으로 먹고살면서 짱께 까는 소리 해대ㅋㅋㅋㅋㅋㅋ심지어 쟤 소속사가 진성 빨갱이 성룡네 소속사인뎈ㅋㅋ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15 14:5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군대도 안다녀온 판녀들이 왜 이런거에 뭐라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5 05:1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민권자가 쓴 시민권받는 절차를 정확히 설명해 놓으셨네.. 스티브 유의 기사가 올라올때마다 내가 댓글에 강조해서 올렸었던 내용입니다. 저희 어머니가 미국 시민권자이셔서 시민권을 받는 과정을 대충 알고 있습니다. 시민권 신청하면 며칠 내로 바로 받는 것이 아니고 시민권자 교포분이 말한대로 시간이 상당히 걸립니다. 스티브 유는 방송에서는 군대가겠다구 해 놓구서는 뒤에서는 군대이슈가 되기 한~참 전에 이미 시민권신청을 해 놓았던 나쁜 인간입니다. 시민권받을려면 인터뷰를 해야하는데 인터뷰날짜에 맞추어서 국방부에 해외공연 허락해달라구 하구선 도망간 인간이죠! 최근에 유투브에 나온 내용을 기레기들이 옮겨놓은 기사를 읽어봤는데 어이가 없더라구요! 스티브 유! 제발 양심의 가책 좀 느끼시길요... 자식들에게 부끄럽지 않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22:5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티브유 유튜브가서 조회수 올려주지 맙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16:1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 일본 공연갈때 공무원이 안보내줄까봐 얼마나 똥줄탔겠음? 그때 못갔으면 어떻게라도 나갔을 인간임 저렇게 준비다해놓고 가증스럽다 증말
답글 0 답글쓰기
2021.01.14 1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국이는 군대다녀왔겠지 우락부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14:2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찌질함이 극에 달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12:26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국이 이렇게 문화중심지가 될줄 몰랐겠지 ? 만만한 나라로 보고 무시했더니
잘됐으니 얼마나 배가 아팠을꼬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07:59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승준이랑 엠씨몽. 참 이해 안감.. 그저 2년만 갔다왔으면 온갖 사랑과 부를 다 얻었을텐데... 뭔 이상한 논리를 펴가면서... 우겨대는지... 군대 가기싫은거 엄청 이해는 한다만... 특히 엠씨몽은 그 2년의 국방의 의무가 그렇게도 싫었을까? 그냥 경솔했었다 하고 후딱 다녀왔음 얼마나 깔끔하고 좋아. 그 2년이 그렇게 싫어서 10년 넘게 저러고 사는 엠씨몽이 안타까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06:4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댓글은 죄다 남자겠지? 군대때문에 올라온 문제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03:09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도태된 루저들이 사용하는 최후의 보루 일베코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02: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스티븐유 세대라 그런지 저렇게까지 나락으로 떨어지는걸 보니 그 일 이후 한번도 저 사람에게 일말의 관심도 없었던게 잘한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00:41
추천
2
반대
2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당시에 남자연예인들 거의다 군대안갔음

지금 40대 남자연예인들 검색해봐라
무슨 희귀병으로 군면제 받은애들 개많음

유승준만 그냥 조리돌림 당하는거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0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3 21:42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인 부모 돌아가셨다고 들어 오게해준게 어디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1.01.13 21:36
추천
3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종국..... 헐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3 21: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은와도 슈거맨에 못나오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3 20:27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시하면되는데 자꾸 반응을 해주니까 저 ㅈㄹ
답글 0 답글쓰기
2021.01.13 20:18
추천
2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젊은 태극기 부대도 생기나를 스티브유 보면서 깨달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1.01.13 19:4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티븐유, 쭝궈에서 뼈를 묻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3 18:02
추천
4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스티브유. 조회수 올리려는 심산이니 철저한 무관심이 답이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