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황민현 드라마 끝났넹ㅠㅠㅠ

ㅇㅇ (판) 2021.01.13 09:58 조회7,0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민현이 드라마 라이브온 끝났어ㅠㅠㅠㅠㅠ




 



[NU'PAPA] 여름, 그리고 겨울. 우리의 계절을 함께했던 #은택 의 마지막 발걸음 

매주 화요일 저녁, 새로운 #민현 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소중했던 시간들 

추억 속에 #LIVE_ON 되길 바라며, 지금까지 함께 걸어온 러브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나는 첫방부터 되게 잘 챙겨봤어서 그른가 너무 짧고 아쉽고 그랬음...


[#LOΛE_DRIVE] 굿바이, 찬란한 날의 고은택

#라이브온 : Behind Photo #민현



비하인드 포토도 풀어줘서 그거 하나하나 보는데 진짜 아쉽당,,ㅠㅠ



 

 



민현이 종영 인터뷰에서 첫 연기 도전작을 라이브온으로 선택한 이유가 뭐냐는 질문에


"배우로서 드라마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면, 첫 작품은 학창시절을 다시 기억하고 느껴볼 수 있는 교복을 입는 학원물이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감사하게도 '라이브온'이라는 작품을 만나게 됐고, 고은택이라는 역할이 저와 닮아 있는 부분이 많아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라고 말했다함

나도 민현이 교복 입은거 보고 싶었는데ㅠㅠ

방송내내 교복 민현 볼 수 있어서 너어어ㅓㅓㅓㅓ무 좋았음






 



이런 사복st 옷도 참 좋지만





 



교복 민현 사랑이잖아요.... s2

고은택 부장 사랑혀!!!





 

 




아무튼 이제 은택이 빠이빠이

그동안 수고했어 민현아 ♡











+ 같이 촬영한 배우 정다빈 인스타



 



그동안 라이브온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배우분들, 스탭분들과 행복한 환경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어요.

라이브온 시청자분들의 빛나는 청춘을 응원해요. 이 세상의 모든 백호랑 화이팅입니다.




53
5
태그
신규채널
[ㄴㅇㅇㅇ] [칭찬부탁해] [펜하] [펜트하우스] [ㅈㄴ궁금함]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ㅁㅁ 2021.01.15 08: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요일마다 행복했다 고은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5 01: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과대 선배역할 했음 좋겠다ㅋ 로맨스 아니어도 좋겠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17: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은택 못 보내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13:5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연기라고 해서 기대 안했는데 연기력 좋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13: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보는게 낙이였는데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4 12: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딩까지 완벽했음... 진짜 꿀잼이엿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3 14:4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브온 존잼이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3 13:2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따뜻한 드라마 라이브온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