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석진이 실물이 이짤에 가깝?

ㅇㅇ 2021.01.13 21:51 조회1,881
팬톡 방탄소년단
입덕한지 어언 3년차
오프를 뛰어본적이 없어서(콘광탈ㅠ) 넘나 보고시푸ㅜ


17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13 21: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짤도 겁나 잘생겼지만 실물이 더 잘생ㅎ 참 지니랑 지미니는 현실로보면 지인짜 냉미남 이니까 나중에 콘가게되서 가까이 보게된다면 화면이랑 달라서 꽤 놀라껴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1.01.13 21: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이런 느낌에 좀 더 냉미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남편 볼 예정)설날부터 각자 .. (157)
  2. 2 아빠랑 나랑 피부톤 차이 ㅋㅋ (159)
  3. 3 여자 탈모는 남자랑 다르더라 (124)
  4. 4 결혼후 첫 명절 .. 시댁에 너무.. (113)
  5. 5 와 근데 판에서 까이면 잘된다.. (109)
  6. 6 ㅊㅇ 또 난리남; (115)
  7. 7 +)이창섭 노빠꾸네 (595)
  8. 8 연예인 안했으면 뭐했을까 싶은.. (11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